티스토리 뷰
'포켓걸', '와이번스걸', '바나나걸' 등 수많은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이현지가 새 미니앨범을 공개했다. 이는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차지하는 등 이슈를 모으고 있다.
립스틱을 짙게 바른 파격적인 티저 포스터와 전진의 뮤직비디오 출연, 그룹 샤이니의 리더 온유의 참여 등으로 화제를 모았던 이현지의 미니앨범이 2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것.
이번 미니 앨범에는 타이틀곡 '키스미키스미'(Kiss me Kiss me)를 포함해 '못살아', '바닐라Love(Feat. 샤이니 온유)' 등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키스미키스미'를 접한 네티즌들은 "노래가 너무 귀엽다", "중독성 있다", "이현지와 잘 어울린다"는 호평을 보내고 있다.
아울러 '예능계 샛별'로 떠오르며, 각종 프로그램을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는 전진이 출연한 뮤직비디오의 풀버전도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현지는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미니 드레스와 스쿨룩 등의 의상을 통해 더욱 깜찍한 매력을 발산했다.
< 이미지 출처 - 디시인사이드 '이현지' 갤러리>
앨범 발매에 앞서, 이현지는 지난달 29일 디시인사이드 이현지 갤러리와 야구 갤러리에 각각 인증글을 남긴 바 있다. 국내야구 갤러리에는 대한민국 야구 우승을 축하하는 의미에서, 이현지 갤러리에는 최근의 근황과 새 미니앨범에 대한 관심을 부탁했다.
한편, 이현지는 오는 7일 SBS '인기가요'를 시작으로 각 방송사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