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아이폰5 화면깨짐을 막아주는 최고의 선택, GLAStR(글라스tR)'이라는 글에서 위 사진에 보이는 아이폰5의 모습을 완성했다. 사실 홈버튼이 '블랙'이라는 것외에는 특별히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수는 없을 것이다. 그만큼 'GLAStR(글라스tR)'이라는 제품이 아이폰5를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동시에 아이폰5가 갖고 있는 그 모습 그대로를 유지시켜준다는 것이다.


  글라스tR을 사용하면 아이폰5의 전후면을 보호할 수 있지만, 측면은 외부에 노출된다. 그래서 글라스tR과 같이 선택한 것이 바로 SGP 슈피겐의 '네오 하이브리드EX(NEO HYBRID EX)'이다.




  네오 하이브리드 EX(NEO HYBRID EX)는 SGP 슈피겐의 대표 아이폰5 케이스 중 하나이며, 그만큼 아이폰5의 디자인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아이폰5를 보호해주는 케이스라고 생각하면 된다.




  SGP 슈피겐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위와 같이 제품 착용샷(사진)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이 중에서 필자가 선택한 네오 하이브리드 EX의 색상(컬러)는...




메탈 그린

  아이폰5 화이트 모델에 잘 어울리며 너무 튀지 않지만 화이트 색상을 더욱 예쁘게 보여줄 수 있는 색상이라는 생각이 들어서 선택했다.




  네오 하이브리드 EX에는 슬림케이스(SLIM Case)뿐만 아니라 울트라 크리스탈 필름과 젤리빈 버튼(홈버튼), 백커버 보호필름이 포함되어 있다. 필자의 경우는 보호필름을 대신하여 GLAStR(글라스tR)을 구입하여 사용했기 때문에 네오 하이브리드 EX의 보호필름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네오 하이브리드 EX를 구입하면 추가로 보호필름을 구입하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다.




  실제 네오 하이브리드 EX 제품을 확인하기 위해서 개봉을 해보자! 플라스틱 박스로 포장되어 있는 만큼 제품이 더욱 고급스럽게 보이며, 제품 보호도 안전하게 되어있다.






  네오 하이브리드 EX를 비롯하여 SGP 슈피겐 제품은'정품 확인'이 가능하며, 그만큼 제품에 대한 완성도 및 브랜드에 대한 믿음이 강하다. 필자 역시 꾸준히 SGP 슈피겐 제품을 사용하는 것 역시 최신 기기에 대한 보호필름 및 케이스를 발빠르게 준비하여 판매하는 동시에 완성도 있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이다.





  사이드 버튼(볼륨 버튼)이 보이는 네오 하이브리드 EX의 모습이다.






  아이폰5와 네오 하이브리드 EX의 모습이다. 네오 하이브리드 EX는 실리콘 케이스와 하드프레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실리콘 케이스는 충격흡수에 강한 특징을 갖고 있으며, 하드 프레임은 '아이폰5 보호'라는 기능외에도 예쁜 디자인과 컬러를 보여준다.


  특히, 네오 하이브리드 EX는 10여가지의 컬러로 출시하는 만큼 사용자의 개성을 잘 살려줄 수 있는 아이폰5 케이스이다.







  우선, 네오하이브리드EX의 '실리콘 케이스'를 아이폰5에 부착해보았다.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고 있는 만큼 아이폰5와 유격없이 착용이 가능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사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부분을 사진으로 담아보았다.





  실리콘 재질의 케이스를 장착한 아이폰5에 '메탈 그린' 색상의 하드 프레임을 장착해보자!




  네오하이브리드EX의 하드프레임 케이스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잠금버튼과 사이드버튼 부분을 먼저 장착하고 아이폰5의 하단 부분을 밀어넣듯이 장착하면 보다 쉽게 네오 하이브리드 EX 케이스를 장착할 수 있다.








  실제 아이폰5 화이트 모델에 '메탈 그린' 색상의 네오 하이브리드 EX 케이스를 장착한 모습이다. 우선 장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아이폰5와 케이스의 유격은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실리콘 소재'의 케이스 덕분에 전혀 찾아볼 수 없다.


  하드프레임 역시 실리콘 케이스를 잘 장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은 물론이고, 디자인과 색상에서 아이폰5가 보여주는 매력을 더욱 멋스럽게 살려주고 있다.





  필자는 '글라스tR' 제품을 사용했기 때문에 네오 하이브리드EX에 기본으로 제공하는 보호필름과 홈버튼(젤리빈버튼)을 사용하지는 않았지만, 위에 보이는 보호필름과 홈버튼이 무료로 네오하이브리드EX에 포함되어 있다.


  아이폰5 케이스를 찾는 분들에게 '네오 하이브리드 EX'는 슬림한 디자인으로 아이폰5를 '생폰'으로 휴대하는 듯한 느낌을 제대로 살려줄 수 있는 케이스가 아닐까 생각한다. 특히 '범퍼' 스타일인 만큼 케이스로 가려지는 부분을 최소화했다는 것이다.


  평소 '쌩폰(케이스 없이 사용하는 스마트폰)'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SGP 슈피겐의 '네오 하이브리드 EX'가 최고의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SGP 슈피겐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