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상을 살다보면...

무엇인가를 시작하고 도전하는 순간이 가장 어렵다는 것을 느끼게 된다!

시작하고 도전한다면 성공에 한 발자국 다가선 것이다.


  한살 한살 나이를 먹어가면서 느끼는 생각 중 하나는 바로 '시작'이다. 무엇인가를 시작하고, 무엇인가를 도전하려면 그만큼 용기가 필요하고, 그만큼의 열정이 필요하다. 내가 잘 할 수 있을까라는 걱정을 하는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하지만 시작하지 않는다면 어떤 결과도 얻을 수 있다.


  잘 하고 싶어서 시작하기도 하지만, 실패의 경험 역시 무엇인가를 시작했을 때만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지난 8월 초에 작성한 글 'TOP 열정을 채우다! 맥심 티오피 브랜드필름(메니페스토) & 열정서포터즈'에서 필자는 맥심 TOP의 광고 한편을 소개했다. 이 글을 쓰면서 다시 한번 그때의 감정을 느끼기 위해서 광고 영상을 살펴보았지만, 그때와 다름 없이 멋진 광고 영상(브랜드필름 메니페스토)은 필자에게 다시 한번 이런 글을 쓸 수 있도록 힘을 실어주고 있다.





  45초 광고영상(브랜드필름 메니페스토)이지만 '맥심 티오피'라는 제품을 소개하는 것 이상으로 보는 이에게 무엇인가를 느끼게 해주는 것이 바로 이 광고의 매력이다. 원빈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원 디렉션(One Direction)의 'Right now'라는 곡 그리고 우리 모두가 갖고 있는 열정을 불러 일으키는 자막 하나 하나가 '브랜드필름(메니페스토)' 영상을 더욱 멋지고 오래 기억하도록 만들어 주고 있다.


  광고에 매료된 만큼 필자 역시 맥심 티오피의 '열정 서포터즈'를 신청했고, 신청하는 방법을 소개했었다. [바로가기]



  결과는 아쉽게도 탈락! 하지만 필자가 신청했던 'T.O.P 열정을 채우다, 열정서포터즈 시즌1'의 당첨자 영상이 공유되면서 탈락의 아쉬움은 사라졌다. 더 열정이 가득한 분들에게 새로운 기회를 통해서 그들의 열정이 더욱 불타오르며, 그들의 열정을 보고 다른 사람들의 열정이 샘솟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T.O.P 열정을 채우다, 맥심 티오피 열정서포터즈 시즌 1 당첨자 스토리 바로가기



  영상 속에 등장한 한분 한분의 '열정'은 이미 시작되었고, 그것을 맥심 티오피를 통해서 조금 더 현실적인 모습으로 보여줄 수 있게 된 것이다. 막연히 무엇인가를 시작하기 위해서 열정서포터즈를 신청했던 필자는 이 영상을 보면서 가슴 한 켠이 따뜻해지는 것을 느꼈다.


  열정서포터즈를 신청하는 과정에서도 나는 무엇인가를 얻을 수 있었는데... 그렇지 못했다는 생각이 들었고, 현재 진행 중인 '맥심 티오피 열정서포터즈 시즌3'를 지원하면서 한번 더 자신에 대한 반성과 계획을 해보려고 한다.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면 사람은 성공을 꿈꾸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 '성공'이 어떤 결과를 갖는 '성공'인지는 사람마다 다를 것이다. 즉, 하나의 결과만을 놓고 다른 사람과 경쟁하고 라이벌 의식을 갖기 보다는 내가 원하는 성공이 무엇인지 생각해보고... 그 성공을 위해서 내가 갖고 있는 모든 열정을 쏟는다면 지금 우리는 '행복'이라는 최고의 성공을 받게 될지도 모른다.



  우리는 '성공이 반이다'라는 말을 잘 알고 있다. 맥심 티오피 열정서포터즈 시즌3에 도전해보자. 이 도전이 내가 꿈구는 열정을 현실로 보여줄수도 있지만, 내가 가진 열정이 무엇인지 한번쯤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해줄 수도 있을 것이다.




맥심 티오피 열정서포터즈 시즌3 신청하기


* 본 포스팅은 맥심 TOP의 소정의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