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누군가를 위한 선물은 물론이고, 나 자신을 위한 선물 중 대중적으로 사랑받는 아이템이 바로 '시계(watch)'이다. 시계를 선물할 때 '시계 선물의 의미'를 찾아보는 분들도 계신데... 시계 선물의 의미는 '새로운 시간을 선물한다'이다. 우리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시간'과 연관되어 있음은 물론이고 매일 착용하는 패션 아이템(패션 액세서리)인 만큼 시계가 '선물'로 사랑받는 이유일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제품 역시 '시계'이며, 10만원대 이하의 가격으로 예쁘고 세련된 시계를 선물할 수 있으며 글로벌 브랜드라는 점도 'MADISON'의 캔디타임이 갖고 있는 매력이라고 할 수 있다.
유명 브랜드(MADISON)에서 만든 '캔디타임(Candy Time)'이라는 브랜드에 관심을 갖게 된 시작은 '브랜드'도 있지만, 무엇보다 위 포스터에서 느껴지는 다양한 컬러로 출시되는 다양한 제품 라인업이다. 보통 시계하면 실버, 블랙, 브라운 등 다소 어두운 컬러의 제품이 많다. 고급스러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한 컬러와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시계'라고 하지만,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반소매(반팔) 옷을 입을 때에는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시계가 더욱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
캔디타임은 바로 그런 점에서 보다 친근하게 그리고 보다 매력적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에 '패션 악세사리'로 어필할 수 있는 패션 손목시계 브랜드인 것이다.
캔디타임은 다양한 제품군을 갖고 있다. 위에 보이는 것처럼 여성미를 강조한 Sorbet는 물론이고, 이번 글에서 소개할 'Juicy Glamour'를 비롯하여 20여개의 제품군을 통해서 다양한 캔디타임의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캔디타임(CandyTime)의 '쥬시글래머(Juicy Glamour)'를 통해서 보다 자세한 캔디타임 패션 액세서리 시계의 매력을 살펴보자.
모든 선물이 마찬가지겠지만, '시계 선물'은 더욱 패키지 포장 상태가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선물을 하는 사람이나 선물을 받는 사람이 모두 기분 좋게 주고 받기 위해서는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의 패키지가 그 안에 담겨 있는 시계를 더욱 멋스럽게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MADISON NEW YORK이라고 인쇄된 캔디타임 시계의 패키지 첫인상은 고급스럽게 느껴졌고, 박스 안에 어떤 제품이 있는지 궁금하게 만들기 충분한 매력을 갖고 있었다.
캔디타임의 '쥬시글래머(Juicy Glamour)'의 모습이다.
Madison New York은 1987년부터 독일을 중심으로 유럽 시장에 시계를 유통해 온 브랜드이다. 2012년 독자적인 패션 브랜드인 'CandyTime'을 출시하였고, 세계 패션의 중심지라고 불리는 'New York'의 디자인 트랜드와 독일 시계의 기술력을 통해서 현재 전세계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300,000개 이상의 누적 판매 수량을 통해서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브랜드임을 보여주고 있다.
2012년부터 2014년까지 전세계 60개국에 100만개 이상의 제품을 판매하며 2015년 말까지 판매대상국가를 100개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한다.
캔디타임(CandyTime) 브랜드는 'Colour up your life'라는 CI 슬로건을 통해 다양한 컬러의 CandyTime(캔디타임) 시계를 만들어 패션 시계로서의 위상을 제시하고 있다. 세계 어느 곳이든 어떤 직업과 나이 상관없이 다양한 컬러를 통해 저마다의 멋을 연출하는데 도움을 주는 것이다. 총 35개의 모델을 구비하고 있으며 각각의 모델당 최소 6개에서 최대 15개의 색상(컬러)을 통해 총 280가지의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캔디타임 쥬시글래머 역시 캔디타임 홈페이지에 소개된 것처럼 '쥬시글래머' 모델을 총 11개 컬러 중 선택할 수 있도록 출시하였다.
캔디타임 쥬시글래머는 최고급 항알러지 실리콘을 스트랩으로 사용하고 있다. 캔디타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손목시계를 구입할 때 스트랩 소재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가 오랜 시간 착용하는 만큼 피부와 맞닿는 스트랩의 소재에 따라서 알러지 또는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어서 자신에게 맞는 스트랩 소재를 선호한다. 그런 부분에서 캔디타임 쥬시글래머에 사용된 '실리콘' 소재는 항알러지를 비소한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할 수 있는 스트랩 소재라고 할 수 있다. 실제 착용감 역시 우수했다.
스트랩 끝에는 밴드를 고정시킬 수 있는 고리 형태(디자인)을 채택했고, 스트랩에 'MADISON'과 'CandyTime'을 새겨서 브랜드의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있다.
캔디타임 쥬시글래머에 사용된 '무브먼트(movement)'는 초정밀 일본제 쿼츠 무브먼트이며, 케이스 뒷면에는 레이저 마킹된 스테인레스 스틸을 사용하고 있다. 케이스 역시 견고한 폴리카보네이트, 에폭시 스테인리스, 스틸 크라운을 사용하며 외부 충격에도 강하고 예쁘고 세련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
미네랄 글라스와 야광 숫자/야광 시계침은 기본이고,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하여 전체적인 시계 디자인을 한층 고급스럽게 꾸며주고 있다. 특히, 여성분들이 가장 선호하는 패션 아이템 중 하나가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을 사용한 제품'이라는 점에서도 캔디타임 쥬시글래머는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패션 악세사리 시계가 될 것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화이트 색상과 바이올렛 색상 모두 '캔디타임 쥬시글래머'이다.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컬러' 하나만 가지고 전혀 다른 느낌을 보여주는데 이것이 바로 앞에서 이야기한 캔디타임의 'Colour up your life' CI를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일 것이다.
캔디타임 제품 구입시 위와 같이 캔디타임(CandyTime)의 다양한 모델을 확인할 수 있는 작은 사이즈의 브로셔를 제공하는데, 쥬시글래머 뿐만 아니라 Sorbet, Chrano 등 다양한 모델의 다양한 컬러 제품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 이 글은 캔디타임 시계를 소개하기 위해서 MADISON으로부터 제품을 무상 제공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