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부모님, 감사합니다!



  너무나 당연한 이야기처럼 들리겠지만, 우리가 지금 이렇게 생활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우리에게 '부모님'이 계시기 때문이다. 아이를 낳아서 기르며 겪게 되는 가장 커다란 변화 중 하나가 있다면 바로, 부모님에 대한 '감사'이다. 평소 우스갯소리처럼 하는 말 중 이런 말이 있다.


애를 낳아 길러봐야 부모님의 마음을 알 수 있다.


  육아를 시작하기 전에는 이 말의 의미를 정확하게 알 수 없다. 하지만, 육아를 시작하면 남녀노소 구분없이 가장 먼저 '부모님'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게 된다. 이렇게 해서 우리를 나으시고 기르셨다는 것을 몸과 마음으로 직접 경험하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소중하고, 가장 고마워 해야 하는 부모님께 뭔가 효도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있어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엄마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이벤트'가 바로 그것인데... 롯데그룹에서 진행하는 '엄마의 특별한 하루'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언제나 당신보다 자식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바로 '엄마'이다. 나이가 먹어서도 '어머니'보다 '엄마'라고 부르며 응석을 부리고 싶은 세상에 하나 뿐인 당신.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내 편에 서서 나를 지켜주고, 나에게 힘과 격려를 해줄 수 있는 존재가 바로 우리들의 '엄마'이다.


  엄마와 함께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는 생각보다 그렇게 쉽지 않다. 세상의 모든 엄마가 원하는 것은 바로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아닐까. 롯데그룹에서 진행하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는 자녀(아들, 딸)분은 엄마를 위해서 시간을 내어주면, 롯데그룹에서 모녀(혹은 모자)가 즐길 수 있도록 [Relax], [Shopping], [Culture]라는 주제로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3월 현재 진행 중인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일정은 아래와 같다.


이벤트 참여 기간 : 2014년 3월 5일(수요일) ~ 2014년 3월 19일(수요일)

당첨자 발표 일자 : 2014년 3월 21일



  오는 3월 19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롯데그룹의 '엄마의 특별한 하루'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고, 엄마에게 잊지 못할 추억과 효자/효녀가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소개를 해 본다.


  이번 3월의 이벤트는 롯데그룹에서 진행하는 세번째 이벤트로, 이미 1월과 2월애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진행했다. 롯데그룹에서 진행하는 '엄마의 특별한 하루'가 어떤 이벤트인지 궁금한 분들은 무엇보다 1월과 2월에 진행한 이벤트 내용을 확인하면 보다 쉽게 이해가 될 것이다.



[참고] 롯데그룹의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진행 내용

엄마의 특별한 하루 1월 후기 [동영상 후기 확인하기]

엄마의 특별한 하루 2월 후기



  롯데그룹의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는 '엄마'와 함께 할 수 있는 추억을 만들어 준다는 점에서 다른 어떤 이벤트보다 멋진 이벤트가 아닐까라는 생각을 해본다. 세 모녀(세 모자)를 선정해서 [Relax], [Shopping], [Culture]라는 테마 중 하나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주는 것이다.




  3월의 특별한 하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된다.


특별한 하루, Relax

롯데시티호텔제주 그랜드오픈패키지(1박) & 제주도 왕복 비행기표(2인)


특별한 하루, Shopping

롯데몰 김포공항점 쇼핑지원금 50만 원 & T.G.I.F 식사권 10만 원


특별한 하루, Culture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위키드 VIP석 패키지(2인)

*경품은 모두 랜덤으로 추첨하여 지급할 예정





    롯데그룹 페이스북에 접속(좋아요)하면 'Pleasure Story'라고 하여 위에 보이는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는데, 필자가 소개한 엄마의 '특별한 하루' 2월 후기는 물론이고, 3월에 진행하는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응모 URL로 확인할 수 있다.


  엄마의 '특별한 하루' 3월 이벤트는 새롭게 오픈한 롯데의 카카오 스토리에서 진행된다. 아래 URL을 '모바일(카카오스토리가 설치된 모바일)'에서 접속해야 확인이 가능하다.


[모바일에서만 접속 가능] 롯데 카카오스토리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 바로가기



  컴퓨터를 통해서 확인한 분들은 아래 과정을 보고 따라하면 쉽게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카카오스토리(KakaoStory)를 실행한 후, 화면 상단에 보이는 '친구' 메뉴를 선택한다.




  친구찾기 화면이 나타나면 '롯데'를 입력한 후 검색한다. 이때 나타나는 검색결과 중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롯데(LOTTE)'를 확인한 후 우측에 있는 '소식받기'를 선택한다.





  소식받기를 선택했다면, 카카오스토리 타임라인에서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고, 롯데 카카오스토리에 직접 접속하여 확인할 수도 있다.


[모바일] 롯데 카카오스토리 바로가기




  다양한 이벤트 가운데에서도 '엄마의 특별한 하루'는 세상에 하나 뿐인 엄마와 함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기억에 남는 이벤트이며, 멋진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최고의 이벤트라는 생각이 들어 이렇게 소개를 해본다. 필자 역시 엄마에게 항상 고맙지만 죄송한 마음을 갖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어 이벤트에 응모해보려고 한다.


  보다 많은 분들이 롯데그룹의 '엄마의 특별한 하루' 이벤트에 응모하면서 다시 한번 엄마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되새겨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