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작년으로 기억한다. 한 TV프로그램에서 예쁘장한 여대생이 출연했고 '키 작은 남자'들을 향해서 한마디를 했다. '키가 작으면 루저(LOSER)'라고 ... ... 이 한마디는 인터넷에서 큰 파장을 불러 왔다. 이후에 '키 작은 남성'에 대해서 이렇다 저렇다고 말하는 경우가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역시나 여성들은 '키 큰 남자'를 자신들의 이상형으로 이야기하고 있다. 꼭~ 남자가 예쁜 여자를 찾는 것처럼~


  키가 남자의 모든 것을 평가할 수 는 없지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오는 외모의 한 부분이라는 점이 '키'를 무시할 수 없는 이유로 만들어주는게 아닐까. 하지만 실제로 결혼하는 남성들이 모두 8등신의 길쭉한 남성들이 아니라고 볼때 '키는 작어도 뭔가 매력이 있으면 된다'라는 것이 성립된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키 작아도 이런 남자면 OK!'라는 소재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짧지만 다양한 이유들을 통해서 키가 작은 남자도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다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자!




(1) 스타일이 좋은 남자!
>> 키는 작아도 '스타일'로 승부하는 남자는 항상 세련되고 멋지게 보여진다. 키는 작지만 자신이 갖고 있는 단점을 다른 장점인 '스타일'로 커버하는 것!

(2) 매력이 철철 넘치는 남자!
>> 키가 작으면 어때~ 만나보면 매력이 넘치는 걸! 작은 키까지 매력적으로 보이게 자신의 장점을 잘 표현하는 매력적인 남자! 보통 남자연예인들이 이쪽에 속하는데... 이민우, 박재범, 태양등 키는 작아도 매력이 넘치는 남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알고보면 놀란다는 사실!

(3) 노래 잘하는 남자!
>> 어느 자리라도 '노래'를 부른다는 것은 쑥스럽고 긴장되는 일. 그런데 나만을 위해서 노래를 불러는 남자가 있다면 그것도 '가수 뺨치는 실력'의 소유자라면 어떨까? 옛날에 노래 잘하는 분들은 여자분에게 호감을 얻기 위해서 무조건 '노래방'을 처음으로 간다는 분이 있을 정도였다는...

(4) 유머 감각이 좋은 남자!
>> 재미있는 말과 행동으로 항상 '웃음'을 주는 남자라면 키를 생각할 시간이 있을까.

(5) 돈 많은 남자!
>> 이거 약간 불손한(?) 이유가 되겠지만 현실적인 이유이기도 하다. 항상 TV를 봐도 돈 많은 남자는 작고 외소한 체격이지만 미인들이 옆에 있는 걸 보면 가장 현실적인 이유임에는 틀림없나 보다.

(6) 진심으로 좋아해주는 남자!
>> '남자는 자기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행복하고, 여자는 자신을 사랑해주는 사람을 만나는 것이 행복하다.'라는 말이 있다. 그 말처럼 여성을 진심으로 좋아하고 사랑해주는 남자가 있다면 키가 문제가 될까.

(7) 준수한 외모의 훈훈한 남자!
>> 키는 작아도 잘 생기면 괜찮아~  이런 경우 여성분들 많이 용서해주고 계시죠? 이런거 보면 남자나 여자나 똑같은거 같다는 생각!

(8) 19금!!! 물건(?)이 실한 남자!
>> 키 따위는 필요없다는 강한 이유. 그런데 이런 이유는 어른들만 알 수 있다나 뭐라나~

(9) 목소리가 좋은 남자!
>> 남자다운 저음의 목소리에서 느껴지는 매력. 여성들은 눈으로 보이는 외모만큼 귀로 듣는 목소리도 상대방을 평가하는 중요한 부분이라는 사실. 목소리 좋아서 사랑받는 연예인도 있죠~ 아마~

(10) 그래도 키가 큰 남자!
>>  다 필요없어... 2세를 위해서 그리고 자신을 위해서 무조건 '키'를 본다는 여성들에게는 무슨 이유가 필요할까요? 키만 크만 된다는데...

(11) 사회생활 잘 하는 남자!
>> 어렵다는 직장생활에서 인정받고 열심히 일하는 모습에 폭 빠지는 여성들이 많다는 사실. 그 남자의 외모보다 능력을 중요시 한다면 키보다는 이런게 훨씬 매력이 넘치죠.

(12) 3M을 갖춘 남자!
>> 3M? 무슨 이유인지 궁금하지만 '3M'을 알고 나면 이해 100% Manner(매너), Mood(무드), Money(머니)!

(13) 운동 잘하는 남자!
>> 작은 키에도 불구하고 키 큰 사람보다 단단하고 운동을 잘하는 남자. 남자면 왠지 운동도 잘해야 할 거 같다는 고정관념을 확실히 지켜주는 매력남!

(14) 뚱뚱하지 않은 남자!
>> 키 작은건 용서해도 뚱뚱한건 용서 못한다는 세상! 그러니 뚱뚱하지 않으면 키는 괜찮다?

(15) 사랑하게 된 남자!
>> 남들은 키도 작고 아무 매력도 없다고 하는데... 난 좋아!  여성이 사랑하게 된 남자라면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는 매력에 빠져서 사랑할 수 밖에 없다. 그것이 그 유명한 '내눈에 콩깍지?'



  한 사이트에서 발견한 이 설문조사를 보면서 느낀 건... 역시 모두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따로 존재한다는 것이다. 그러니 자신에게 맞는 반쪽을 찾으면 '키'보다 다른 것에 빠져서 사랑할 수 밖에 없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15번째 이유가 가장 이해가 되는 부분이였다.

여러분은 어떠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