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끝을 알 수 없는 표현력은 무엇을 말할까? 아래 그림을 먼저 보고 이야기 하려고 한다.

Ford GT

 

Hummer HX

 

Audi R8

Lamborghini Gallardo

 

Ford Shelby GT500

 

Rolls Royce Phantom



포드(Ford)를 시작으로 롤스로이스(Rolls Royce)까지 하나같이 유명한 자동차업체의 차량이다. 물론 유명한 자동차업체뿐만 아니라 '비싸다'라는 공통점도 갖고 있다.

그렇다면 이런 차량을 모두 갖고 있는 사람은 얼마나 부자일까? 그런데 위 차량을 모두 소지하고 거기에 추가로 십여대의 차량을 더 갖고 있는 사람은 2~3백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구입했다고 한다.

어떻게 저렇게 좋은 차량을 저렴하게 살 수 있을까? 바로 이유는 '레고(Lego)'때문이다.

너무 완벽한 차량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실제로 살펴보면 레고로 만들어진 차량들이다. 그러니 단가가 어마어마한 차량들도 수십대 갖을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자기가 능력이 있어야 한다는 것은 실제 차량과 동일하다. (레고를 통해서 저런 차량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만들겠죠~)

이런 차량을 만든 사람은 레고 아티스트 'Firas Abu-Jaber'이다. 그의 작품을 더 많이 보고 싶다면 여기를 누르면 그가 작업한 멋진 차량을 모두 감상할 수 있다. (차량을 주로 만들지만, 오토바이나 헬기도 있다)

그러면 정말 차량 한대를 통해서 실제 레고를 통해서 만들었는지 살펴보자.

그가 최근에 올린 트럭이다. 앞부분을 보면 정말 실제 차량과 다른게 없다. 아니 반대로 저 차량이 가짜라고 보기 보다는 어떻게 저런 차량을 깨끗한 배경에서 사진을 찍었을까 하는 생각이 더 먼저 든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자.

 
 

이 정도를 보아도 사실 엄청난 디테일(세밀함)에 놀랍다. 그러나 더 놀라운 것은 바로 아래 사진이다.


엔진까지 표현한 모습을 보면 그냥 놀라울 뿐이다. 트럭이 이정도라고 하니 다른 작품을 보면 놀라울뿐이다.

['Firas Abu-Jaber'의 작품 갤러리 구경가기 : 여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