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들이 매력을 표현하는 것에는 무엇이 있을까?
S라인의 몸매, X라인의 뒤태, 풍만한 가슴, 늘씬한 각선미...

  남성과 달리 여성은 항상 '아름다움'의 대명사로 여겨진다. 이런 여성들의 아름다움은 위에서 나열한 많은 신체부위로 설명된다. 쌀쌀해지는 요즘에도 변함없이 사랑받고 있는 매력포인트는 바로 '각선미'이다. 몸매를 드러내는 레깅스나 스키니진이 인기를 얻으면서 꼭 미니스커트가 아니여도 각선미를 느끼게 하는 아이템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연예인뿐만 아니라 일반인들도 '각선미'를 통해서 자신의 매력을 뽐내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우선, 각선미하면 떠오르는 연예인을 몇명 알아보고 이야기를 시작해보자.

 '각선미'하면 떠오르는 연예인 Best 5  
  요즘 연예인들은 하나같이 '각선미'를 갖추고 있다. 물론 요즘 인기있는 연예인들이 모두 다이어트를 완전 성공한 모습처럼 말라있는데다가 몸매가 연예인이 되기위한 하나의 필수조건처럼 되고 있기 때문에 당연할 수도 있는 일이다. 아래 그림에 있는 전지현을 시작으로 옥주현, 윤은혜, 신민아, 김사랑까지 어느 한명도 '각선미'에서 빠지지 않는 여자 연예인이다. 이렇게 인기 있는 연예인들이 각선미를 통해서 매력을 발산하고 있으니 보통 사람으로서 따라하고 싶은 욕망이 높은 이유이다.



 요즘 여성의 매력은 가슴 아니면 각선미?!  
  앞서 언급한 것처럼 TV만 켜면 예쁜 연예인들이 많이 보여서일까... 강남이나 종로와 같은 번화가를 가보면 연예인 뺨치는 패션 스타일을 하고 다니는 여성들이 많다. 그들은 연예인들이 하고 다니는 패션을 보고 따라한다. 그렇다면 요즘 연예인들의 패션은 어떤게 인기인가?


  연예인들의 이런 패션을 보고 길거리에서 '가슴'을 드러내놓고 다닐수는 없으니... 당연히 '각선미'쪽으로 시선이 가게 되는것이 아닐까. 가슴과 달리 다리의 경우는 노출되는 부위가 넓어도 저속하거나 저렴해보이지 않는다는 점이 큰 매력이다. 더욱이 여성이 남성에 비해서 '피하지방'이 많다는 생물학적 이유도 겨울철 여성들이 아름다움을 위해서 짧은 미니스커트를 입을 수 있는 이유가 되어준다.


 아름다운 각선미를 위해서는 뭘 해야하나?  
  영화나 TV에서 보면 예쁜 각선미를 위해서 꼭 필요한 한가지가 있으니 바로 '맥주병'이다. 맥주병으로 열심히 종아리를 문지르는 모습은 TV뿐만 아니라 (특히, 집에 누나가 있으면...) 우리 주변에서도 쉽게 볼 수 있다. 이런 모습이 정말 효과가 있는 것일까?

  맥주병이나 생수병으로 종아리의 알통(일명, 알이라고 함)있는 부분을 위아래로 문질러주면 근육이 풀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거기에 조금 더 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얼음을 이용해서 풀어준 알통을 다시 수축하게 마사지해주면 좋다고 한다.

  그뿐만 아니라 가벼운 걷기운동을 규칙적으로 해주는 것도 굉장히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걷기운동과 함께 간단한 스트레칭 또는 요가운동등을 병행하면 보다 빠른 효과를 본다고 한다. 특히 요가의 경우 균형있는 몸매를 만들어주는데 큰 효과가 있다. 

 [세아향의 '강추' 포스트]
 레이싱걸에게 한수 배우는 사진포즈!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