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월호 참사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서

    멘탈리스트쇼 공연 시작일이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지인들과 약속이나, 연인들의 데이트, 친구들과의 만남 등 다양한 관계 속에서 우리가 즐길 수 있는 것은 한정되어 있다. 가장 쉽고 간단한 관계 형성은 역시 '술자리 문화'이지만, 그것 역시 최근에는 술을 마시지 않는 분들이 많아지면서 술자리 외에 같이 즐길 수 있는 것들을 찾게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커피 문화'일 것이다. 과거에는 커피를 좋아하는 분들만 커피 전문점에 들렸다면, 요즘은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커피 외에 즐길 수 있는 차나 코코아, 슬러시 등을 판매하며 같이 이야기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느껴지고 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마술쇼 역시 조금은 새로운 모습으로... 마술쇼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워줌은 물론이고, 연인이나 친구, 지인과 함께 과거 어린 시절부터 재미있게 즐겼던 '마술'에 대한 기억을 떠올리며 직접 마술쇼에 참여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도 해볼 수 있다.


  '이준형의 멘탈리스트 쇼'가 바로 그것이다!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 청담동에 위치한 '유시어터'에서 공연된다. 국내 최초 관객 참여형 멘탈리스트쇼로 마술사 이준형과의 대결에서 최종 승리하면 라스베가스행 티켓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광고 영상만 보아도 신비로운 마술에 대한 매력을 느껴볼 수 있다. 오는 4월 25일부터 시작되는 공연인 만큼 현재는 어떤 내용으로 어떻게 진행되는지 자세한 내용은 확인이 불가능하다. 하지만, 청담동이라고 하는 위치를 고려하면 강남 근처에서 데이트나 만남을 즐기는 분들에게는 멀지 않는 거리로 쉽게 멘탈리스트쇼를 관람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든다.


  특히,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고객이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방식으로 마술에 대한 관심은 물론이고, 직접 참여를 하면서 느낄 수 있는 재미 역시 기존 마술쇼와는 다른 매력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참여와 함께 '라스베가스 여행 기회(해외여행 기회)'를 제공한다는 것 역시 보고 즐기고 참여하는 매력 외에도 관객들에게는 조금 더 멘탈리스트쇼에 몰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다.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미취학 아동 입장 불가)로 가족과 함께 나들이 코스로도 방문이 가능하다. 관람시간은 1시간 20분이며, 중간에 쉬는 인터미션은 없다.  청소년, 대학생, 장애우, 국가유공자의 경우는 최대 1인 4매까지 50% 할인이 가능하니 보다 저렴하게 멘탈리스트쇼 관람이 가능하다.





  4월 25일부터 5월 25일까지 1달간 공연되는 이준형의 멘탈리스트쇼는...


월/화/수/금요일에는 오후 8시,

토/일요일에는 오후 2시 30분과 오후 7시 30분에 공연한다.

단, 5월 5일 어린이날(월)은 주말과 같이 2시 30분과 7시 30분에 공연한다.


 

세월호 참사 애도에 동참하기 위해서

    멘탈리스트쇼 공연 시작일이 잠정 연기되었습니다.



* 이 글은 멘탈리스트쇼의 지원을 받아서 작성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