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D TV가 사람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것은 '2010년 남아공 월드컵'이었다. 세계 최고의 축구선수들이 펼치는 '월드컵'의 생생한 현장 모습을 3D로 박진감있게 즐길 수 있다는 기대감을 갖고 구입한 분들이 많았다. 이후 TV 시장에서 '3D'는 최신 TV에서 빠지지 않는 기능으로 이어져왔지만, 고객(3D TV 구입자)입장에서는 무엇을 즐길 수 있느냐 하는 문제에 봉착했다.


  그런 점에서 이번 글에 소개하는 'LG 시네마 3D, 3D 월드 페스티벌'은 조금 더 고객에게 3D TV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활용 방법을 제시한다는 점에서 칭찬하고 싶다. 특히, 올해로 3번째 펼쳐지는 행사인 만큼 변함없이 꾸준히 3D TV에 대한 관심과 고객에 대한 '체험'중심을 잊지 않고 있다는 점에서도 칭찬하고 싶다.




  보다 자세한 이야기는 오는 4월 6일과 7일 주말에 열리는 'LG 시네마 3D, 3D 월드 페스티벌'에 참석한 후 행사장 모습을 소개하겠다.


  이번 글에서는 필자와 같이 '3D 월드 페스티벌'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어떤 행사이며, 어떻게 신청하면 되는지에 대한 방법을 소개한다.





  3D 월드페스티벌은 4월 6일과 7일 이렇게 양일간 잠실 롯데월드 아이스링크에서 성대하게 열린다. 주말에 열리는 만큼 보다 많은 분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연인과 함께 방문하여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의 분위기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무료 입장'이 가능하지만, '무료 입장'을 위해서는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 홈페이지




  행사가 열리는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는 지하철 2호선 잠실역과 연결되어 있다. 평소에도 워낙 교통이 복잡한 지역인 만큼 자가용(승용차)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인 동시에 3D 월드페스티벌을 더욱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다.




  참가 신청 방법 역시 간단하다. 앞에서 이야기한 'LG 시네마 3D, 3D 월드페스티벌'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무료입장권 신청하기'를 선택하면 위와 같은 참가 신청서를 작성할 수 있다.


  '행사일정'을 확인한 후 방문 일자와 시간을 입력한다. 행사장이 많은 인파로 혼잡한 경우 고객의 안전을 위해서 관람시간을 최대 1시간 30분으로 제한할 수 있기 때문에 참가 신청서에는 방문 시간이 1시간 30분으로 되어 있다.


3D 월드페스티벌의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다.



  우선 매일 저녁 7시 30분부터 8시까지는 축하공연이 이어지는데... LG 시네마 3D TV의 전속모델인 '소녀시대'는 물론이고 최고의 인기 걸그룹 '씨스타'도 참여할 예정이다.


  축하공연외에도 다양한 행사가 1~2시간 단위로 계속 이어지는 만큼 행사 기간인 주말 내내 잠실 롯데 아이스링크는 사람들의 행복한 표정 속에서 행사가 진행되지 않을까 예상한다.




  참가 신청서 작성을 완료하면 위와 같이 'SNS 댓글'입력창이 보인다. SNS의 친구들에게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을 소개하는 것이다.




  3D 월드페스티벌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가하면 미니빔TV를 시작으로 탭북, 포켓포토 등 다양한 선물을 경품으로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여기'를 누르면 확인이 가능하다.


3D 월드페스티벌 이벤트 바로가기








  무료 입장과 소문내기 이벤트, 유명 걸그룹의 축하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있다는 점에서도 'LG 시네마 3D 월드페스티벌'이 기대되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여기에 한가지 더 기대되는 것은... 3D TV를 이미 구입한 고객들 혹은 3D TV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있는 예비 고객들이 '3D 월드페스티벌'을 통해서 3D TV에 대한 다양한 활용 방법을 보고 체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위에 나열한 다양한 행사 내용을 보면 게임, 영화, 아동/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다양한 콘텐츠들이 3D 페스티벌에서 LG 시네마 3D TV를 통해서 소개될 것이다. 그만큼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 행사가 되지 않을까 기대하는 것이다.


LG 시네마 3D TV, 3D 월드페스티벌 무료 입장권 신청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