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LG G5는 3월 31일 출시했고, 당일 저녁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클럽 옥타곤(뉴힐탑호텔 클럽, OCTAGON)'에서 LG G5 & Friends 쇼케이스 행사가 진행되었다. 이번 글에서는 LG G5 출시 기념 행사인 'LG G5 & Friends 쇼케이스@옥타곤'의 현장 분위기를 소개하려고 한다.





LG G5 & Friends 쇼케이스 초대장이다. 3월 31일 오후 7시부터 7시 30분까지 입장이 가능하고 이후 오프닝 디제잉(Opening DJing)을 시작으로 셀러브리티 축하 공역과 럭키 드로우 등의 행사가 이어졌다. 1부 행사가 끝난 후 오늘 오전 4시까지 2부 행사로 DJ 쇼까지 이어졌으니 다른 출시 행사보다 길고 알차게 준비된 모습을 보여주었다.


개인적으로 클럽에서 진행되는 출시 기념 행사에 몇번 초대를 받은 적은 있지만, 이렇게 클럽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서 행사를 진행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다. 특히, LG G5 쇼케이스는 LG G5 출시 소식과 셀럽(셀러브리티)의 공연이 적절하게 섞이면서 현장 분위기는 후끈 달아 올랐다.





LG G5 & Friends 쇼케이스가 진행될 뉴힐탑호텔의 외부 전경이다. 7시부터 입장이 가능했지만 1시간 전부터 입구는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쇼케이스 참가를 위해서 인터넷으로 신청하여 선정된 분들과 초대된 분들로 북적이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뉴힐탑호텔 한쪽 벽면에는 LG G5의 모습을 담고 있는 현수막이 부착되어 있었다.




7시가 되자 입장이 시작되었다.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이 입장하게 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만큼 입장부터 행사 전반에 걸쳐서 행사 스탭(Staff)들이 꼼꼼하게 방문객들을 통제하는 모습이 보였고 덕분에 많은 인원에 비해서 커다란 문제 없이 깔끔하게 쇼케이스를 마무리할 수 있었다.






입장 후 8시까지 오프닝 디제잉(Opening DJing)이 진행되었다. 클럽 분위기를 한껏 살려주는 멋진 디제잉을 들으면 한켠에 마련된 LG G5와 프렌즈(Friends)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져 있었다. LG G5 & Friends 행사 중간 중간에 LG G5를 비롯한 프렌즈 제품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서 체험 부스를 찾는 분들의 모습을 보며, LG G5의 관심이 어느 정도인지 현장에서도 느낄 수 있었다.




입장시 제공한 '프리 드링크 티켓'을 제공하면 시원한 음료도 무료로 제공하였다. LG G5 쇼케이스 현장의 뜨거운 분위기를 시원한 음료 한 잔과 함께 할 수 있었다. 다양한 연령 층이 모인 제품 출시 행사인 만큼 제공되는 음료에는 주류(술)는 제외되어 있었다.






LG G5와 프렌즈 제품의 체험을 마치고 나면 메인 무대에서는 쇼케이스 행사 시작전까지 진행된 오프닝 디제잉의 매력을 현장에 설치된 웅장한 스피커 사운드를 통해서 느낄 수 있었다. 제품 출시 행사에 와서 나도 모르게 리듬을 탄다는 것은 이상하게 들릴 수 있지만, 현장 분위기는 장소만 클럽이 아니라 실제 클럽에 온 듯 한 분위기를 제대로 연출하고 있었다.




셀러브리티 축하 공연 시간이 다가오자 LG G5 체험을 마친 분들이 메인 무대 근처로 모여들기 시작했다.










애니메이션 크루, 주민정 & 겜블러크루의 댄스 공연이 진행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LG G5 & Friends 쇼케이스 진행을 맡은 김진표씨가 무대에 등장했고, 무대 바로 앞까지 빼곡히 채운 쇼케이스 방문객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다. 많은 사람들이 모인 쇼케이스 현장이지만 통제가 잘 이루어져 복잡하거나 불미스러운 사고가 생기는 것을 사전에 막을 수 있었다.








걸그룹 마마무와 배우 겸 프로듀서 김수로의 라이브 컬래버레이션 TV 방송 프로그램인 tvN에 등장한 LG G5와 프렌즈 제품에 대한 간단한 소개에 이어서 장진감독이 LG G5와 프렌즈 제품을 직접 사용하면서 촬영장에서 느낀 제품의 특장점에 대한 소개 시간을 가졌다.





1박2일에 출연하는 감성 락커 '정준영'도 출연하여 부드러운 목소리로 발라드 곡을 열창했다.





래퍼 빈지노...





뮤지컬 배우 차지연씨의 무대가 이어졌다.


그리고 깜짝 게스트로 등장한 '베이식'까지 등장했다! 베이식의 경우 이번 행사 출연 게스트로 알려지지 않았던 만큼 그의 출연에 현장 분위기 순간 달아올랐다. 베이식은  2016 Mnet '쇼미더머니 시즌4' 우승자이며, 작년 SK텔레코 광고 'I guaranT Varie'에도 모습을 보여주여 대중적인 사랑을 받은 래퍼이다. 


관련 글 : 신나는 쇼미더머니 뮤비, I guaranT VarieT





그리고...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와의 콜라보 무대도 선보였다.










셀러브리티 공연까지 마무리 되면서 럭키드로우 행사가 진행되었다.





LG G5 & Friends 쇼케이스 참석(방문)자 가운데 총 다섯분께 LG G5와 다양한 프렌즈 제품이 포함된 스페셜 패키지를 선물했다. 럭키드로우를 끝으로 LG G5와 프렌즈 쇼케이스 1부는 마무리 되었고, 2부는 조금 더 자유로운 분위기에서 LG G5 & 프렌즈 제품 체험과 DJ 쇼가 이어졌다. LG G5 쇼케이스는 오후 7시 입장을 시작으로 다음날인 4월 1일 오전 4시까지 이어지며 'Play'를 강조한 LG G5 컨셉에 맞춰 쇼케이스 방문객들에게 LG G5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였다.


많은 사람들이 모이는 행사인 만큼 출시되는 제품 소개 및 참여하는 게스트(셀러브리티)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중요한건 역시 행사장 현장의 분위기와 사고 예방을 위한 안전한 통제라고 생각한다. 이번 LG G5 & 프렌즈 쇼케이스는 강남에 위치한 클럽에서 많은 사람들을 모아놓고 진행했지만 매끄럽고 깔끔한 행사 진행이 돋보였다. 특히, 클럽 분위기를 제대로 담아내면서도 중간 중간 LG G5에 대한 내용을 행사 전반에 녹여 놓았던 점도 기분 좋게 쇼케이스에 참여하면서도 LG G5에 대한 관심을 높이는 영리한 방법이었다는 생각이 들었다.


LG G5는 3월 31일 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이통3사에서 판매된다. SK텔레콤의 경우 직접 사용(체험)하고 구입할 수 있는 체험단을 운영하며 LG G5에 대한 제품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SK텔레콤의 LG G5 체험단은 31일 오전 10시부터 4분만에 모집을 완료할 만큼 많은 관심을 받았다.


관련 글 : LG 플레이그라운드@가로수길에서 LG G5를 만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