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같은 제조사의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고객(사용자)들만의 커뮤니티가 형성될 만큼 특정 스마트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것이 요즘의 모습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LG G4'의 경우도 이런 관심을 많이 받는 유명 스마트폰 중 하나이며, LG 전자의 플래그십 모델이기도 하다.


그만큼 LG G4 사용자만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이번 글에서는 LG G4 기프트팩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LG G4 고객만을 위한 'G4 기프트팩'은 LG G4의 홈화면에 있는 'LG 스마트 게시판'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LG 스마트 게시판은 LG G4에 새롭게 추가된 'LG UX 4.0(사용자를 이해하는 쉽고 똑똑한 UX)'를 통해서 기존 G3 탑재 버전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LG 스마트 게시판의 장점은 앱(어플)을 실행하지 않아도 카드 형태의 UX에서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만큼 LG G4의 사용자라면 누구나 쉽고 빠른 LG 스마트 게시판을 하루에도 서너번씩 확인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그런 LG 스마트 게시판의 다양한 기능 중 하나가 바로 'G4 기프트팩'이며, G4 고객만을 위한 '혜택 서비스'이다.



.


G4 기프트팩은 위에 보이는 이미지(스크린캡쳐)의 내용처럼 '출석체크', '게임', '퀴즈' 등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지급함은 물론이고 친구, 연인, 가족에게 G4를 추천하여 G4 고객이 되면 추천한 사람과 추천 받은 사람 모두에게 더 큰 혜택을 주는 특별한 이벤트도 참여 및 확인할 수 있다.





LG G4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 가운데 가장 많이 알려진 혜택은 '액정 무상교체'일 것이다. LG G4 출시와 함께 LG G4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위해서 LG전자에서 내놓은 혜택이 바로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이므로 지금까지 다른 스마트폰에서 보기 힘든 새로운 혜택이었다.


'액정 무상 교체 혜택'은 아래와 같다.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LG G4를 구매 및 개통한 고객 중 'G4 기프트팩' 앱을 통해서 '참여하기'와 '혜택받기'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받기를 완료한 다음날부터 1년(365일)간 LG G4 휴대폰 액정(Window, LCD)파손에 한해 무상으로 교체 지원을 하는 것이다. 특별한 곳에서만 서비스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전국 LG전자 서비스센터(128개 지점)에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1년이라는 기간 동안 1회에 한하여 액정을 무상으로 교체받는데 어려움을 느끼지는 않을 것이다.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 참여에 대한 자세한 안내 내용이다. 


LG 기프트팩 : 액정 무상교체 프로그램 바로가기


LG G4가 출시되었을 때 내놓았던 'G4 액정 무상교체 혜택'만큼 매력적인 또 하나의 혜택이 추가되었으니 바로 'LG G4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혜택'이다. 물론 'G4 액정 무상교체 혜택'과 'G4 배터리커버 1종 무상 혜택'은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혜택이지만, 사용자가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선택지를 넓혔다는 점은 칭찬할만하다.




LG G4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는 역시 '가죽 커버'일 것이다. 가죽 소재의 배터리 커버가 갖고 있는 디자인과 기능성에 대한 매력을 느낀 LG G4 고객이라면 다른 컬러 또는 다른 소재의 배터리 커버에 매력을 느낄 수 밖에 없다. 그렇다고 LG G4 구입 초기에 새로운 배터리 커버를 유상으로 구입하려는 것 역시 쉽지 않은 선택일텐데...


LG전자는 이런 고객의 니즈를 재빠르게 파악하여 'LG G4 기프트팩'에 또 하나의 선택지로 'G4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혜택'을 내놓은 것이다.



'G4 배터리 커버 1종 무상 혜택' 역시 앞에서 소개한 '액정 무상교체 혜택'과 마찬가지로 6월 30일까지 LG G4를 구매/개통한 고객 중 'G4 기프트팩' 앱을 통해 '참여하기'와 '혜택받기'를 완료한 고객에게 제공한다. 배송은 6월 25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되며, 가죽 커버 뿐만 아니라 사진에 보이는 세라믹 화이트와 같은 일반 배터리 커버도 선택 가능하다.




배터리 커버 1종 무상제공 프로그램 참여 방법은 위와 같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LG G4 기프트팩관련 '6월 G4 구매고객의 행복한 선택'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LG G4 : 6월 G4 구매고객의 행복한 선택 바로가기




구매 고객 혜택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G4 추천 고객 혜택'이라고 하는 재미있는 혜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




지난 글('LG G4의 전문가 모드, 일반 사용자에게도 매력적일까?')에서 필자가 친구에게 LG G4를 소개 및 추천했던 것처럼 LG G4를 구입하여 사용하면서 친구나 가족, 지인에게 추천한 고객들에게 '친구추천 이벤트'는 LG전자의 감사함을 담고 있는 것이다.


'너도 받고 나도 받자'라는 이름의 이번 이벤트는 LG G4를 추천한 친구가 G4를 구매시 신세계 상품권을 최대 4만원까지 증정하고, 친구가 G4 구매 후 내추천코드를 등록하면 추천한 기존 G4 고객에게도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것이다.


G4 친구추천 이벤트 : 너도 받고 나도 받자




추천 방법 및 추천코드 등록 방법은 위에 자세히 소개되어 있으며, 관련 내용을 직접 확인하고 싶다면 이벤트 페이지(LG G4 친구추천 이벤트)에 접속하면 된다.



이 외에도 LG G4의 'G4 기프트팩'에서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통해서 다양한 경품을 선물하고 있어서 LG G4의 고객에게 필수 앱으로 기억될 것이다.



LG G4 홈페이지 :: 구매고객 혜택 & 추천 고객 혜택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특정 스마트폰을 구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은 해당 스마트폰에 대한 고객의 사용성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해당 스마트폰의 시리즈에 대한 인기 역시 높아질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될 것이다. 그런 점에서 LG G4는 'G4 기프트팩'을 통해서 LG G4 고객에게 현실적인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보다 많은 관심을 갖게 만들기 충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LG G4 고객 및 LG G4를 구입하려는 분들이라면 6월 달에 LG G4를 구입하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