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atch를 샀다고 그것과 호환되는 자동차까지 살 수 있을까?


  자동차의 시동을 걸고, 에어컨을 미리 켤 수 있는 Watch가 있다고 해서 그 기능 때문에 자동차까지 바꿀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될까? 물론 누구나 이런 기능을 직접 경험하고 싶지만, 현실은 그렇게 녹록하지 않다. 그렇다면 보다 현실적인 접근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 자동차를 샀는데, 자동차의 문을 열고 닫으며, 시동도 걸고 트렁크를 열 수 있는 시계를 준다면 일반 스마트키보다 휴대성이 높아진 Watch에 기분 좋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K3 Watch는 앞에서 이야기한 것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시계 타입의 스마트키이다. 보다 정확하게 K3 Watch는 K3 디자인 컨셉을 바탕으로 탄생한 한정판 스마트키 기능의 시계를 말한다. K3 Watch의 주요 기능은 휴대 시 문 열림과 닫힘, 트렁크 열림 그리고 시동 걸기를 가능하게 해준다.


  K3 Watch의 사양을 자세히 살펴보면...


* 주요 재질 : Stainless, Carbon, ABS 수지, Rubber 

* Movement : SWISS RONDA 제품 (3-Hands) 

* Size : 높이 12mm, 원둘레 44mm, 밴드 넓이 22mm 

* Case : 일체형 사출 (ABS 수지) 

* Bezel : 프레스 금형 (Stainless teel) 

* Glass : Mineral Glass 

* Back : 4-Bolt 체결 구조 

* Dial : 2-Layered (재질 : Brass + Carbon) 

* Buckle : Open Type Buckle (Stainless Steel) 

* Band : Rubber Band




  K3 Watch는 K3 2주년 캠페인 기념으로 개발한 한정판 모델(스마트 기능이 탑재된 시계)이다. 현재는 후속 생산 계획이 없다고 하니 현재 생산될 1,500개가 한정판으로써 높은 가치를 인정받을 듯 하다.




  오너 드라이버 입장에서 '스마트키'라고 하는 옵션은 굉장히 편리함을 준다. 자동차 문을 열고 닫을 때 느끼는 편리함은 물론이고, 시동 역시 스마트키가 인식되면 간단한 버튼 조작으로 해결된다. 그런 스마트키를 주머니에 휴대하지 않아도 된다면 더욱 편리하게 느껴질 수 밖에 없다. 시계를 착용하면 시계는 물론이고, K3 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원격 제어가 가능한 것은 아니며, 일반 스마트키 기능이 탑재되는 것이지만 일상 생활에서 K3 Watch는 보다 편리함을 제공할 것이며, '한정판'다운 이미지를 통해서 지금까지 K3 스마트키와는 다른 이미지로 다가올 것이다.




  'Designed by K' 홈페이지의 'K3 SMART REPORT' 메뉴를 선택하면...




  'K3 WATCH를 잡아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9월 3일에 시작되어 9월 30일까지 진행되는 'K3 WATCH를 잡아라!'이벤트는 한정판으로 제작된 K3 WATCH를 K3 구매자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그 외에도 K3 구매와 상관없이 이벤트를 통해서 Korea Speed Festival(KSF) VIP 참석 및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K3 WATCH를 잡아라!'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는 총 3가지로 진행되는데, 이벤트1은 'K3 WATCH를 잡아라!'로 K3 9월 출고 고객 1,500명을 대상으로 한정판 K3 Watch를 선착순 제공하는 것이며, 이벤트2는 '줄을 서시오'라는 응모 이벤트로 K3 구매자(출고고객)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응모한 분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3은 '줄을 서시오' 이벤트에서 숨겨진 럭키 넘버에 줄을 선 분들에게 스페셜한 경품을 증정하는 것이다.


  즉, 9월 K3 출고고객은 이벤트 1, 2, 3을 모두 응모할 수 있으며, 미출고고객은 이벤트 2, 3을 응모할 수 있다.






  K3 Watch를 잡아라 이벤트는 응모도 쉽고 간단한데 아래와 같이 따라하면 1~2분이면 행운이 팡팡 터지는 줄을 서시오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K3 Watch를 잡아라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응모하기' 메뉴를 선택하면 위와 같이 이벤트 참여하기 창이 열린다. 위와 같은 이벤트 참여하기 창에서 원하는 종류의 K3를 선택하고 색상과 액서서리를 선택한다. 그리고 이벤트 응모를 위한 간단한 개인정보(이름, HP)을 입력한다.


  K3 구매 고객인 경우는 차대번호, 색상, 주소를 입력 및 선택하고, 미 구매 고객은 '체크박스'를 체크하면 된다.




  3333번째와 같이 특정한 순번에 줄을 선 분들에게는 이벤트3에서 스페셜한 경품을 제공하는데, 필자는 아쉽게도 3547번째였다. 아쉬움을 덜기 위해서 트위터로 관련 이벤트를 공유하면 CGV 주말 2인 예매권에 응모하게 된다.


  'K3 Watch 줄을 서시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계속되며, K3 Watch 당첨자는 10월 14일, KSF 당첨자 및 럭키 넘버 당첨자는 10월 3일 공지된다. (줄서기 추첨 당첨자는 매주 공지됨)



K3 WATCH 줄을 서시오 이벤트 바로가기



 

[이벤트 1] K3 WATCH를 잡아라!

K3 9월 개인 출고 고객 1,500명에게 K3 워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

참여대상 : 9월 개인 출고 고객 (버튼 시동 스마트키 옵션 차량에 限) 

  ※ 스마트키 옵션 포함 트림 : K3 가솔린/디젤 트렌디 이상, K3쿱 프레스티지 이상, K3 유로 전트림 

  ※ 법인/렌트/리스/당사 및 그룹사 임직원 제외 

  ※ 1회 참여 가능 

  ※ 입력한 차대번호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음        



[이벤트 2] 행운이 팡팡 터지는 줄을 서시오!

K3 비구매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줄서기 이벤트

매일 참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집니다. 

경품 : KSF VIP PASS + 숙박권 (총 3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매주 33명) 

SNS공유자 : CGV 영화관람권 (매주 33명) 



[이벤트 3] 숨겨진 럭키 넘버를 찾아라!

K3와 연관된 순번, 즉 333이나 3333번째 줄을 서게 되면 깜짝 경품을 증정

경품 : 아웃백 디지털 금액권 5만원권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