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월 중반을 넘어서면서... 더워더 너무 덥다는 '중복'이 다음 주 화요일... 거기에 추가로 길고 긴 장마까지 끝나가고 있는 요즘은 정말 더워서 너무 덥다. 아무것도 하지 않고 가만히 누워있어도 '덥다 더워'를 외칠만큼 더우니 더 이상 무슨 표현이 더 필요할까?


  이렇게 더운 요즘 우리를 '행복'하게 하는 것은 '여름휴가' 하나 뿐이다. 특히, 직장인이라면 1년 중 가장 길게 쉴 수 있는 '여름 휴가'는 이렇게 더운 여름도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이유가 되어준다.


  특히 요즘엔 해외 여행도 어렵지 않게 계획할 만큼, 해외 여행에 대한 기회도 많아진 것이 사실이다. 




  시원한 바다는 물론이고, 우리나라에서 볼 수 없는 풍경은 '해외 여행'의 매력을 직접 느낄 수 있는 가장 빠르고 간단한 방법이다. 특히,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1년 중 가장 길게 휴가를 낼 수 있는 '여름 휴가'에는 해외 여행을 준비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직장인이라면 가고 싶어도 '시간'적인 여유가 여름 휴가철이 아니면 없기 때문이다.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이라는 유투브 영상을 보면서 해외 여행의 설레임이 느껴졌고, 지금 가벼운 마음으로 해외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졌다.




  소년공화국이라고 하는 신인 아이돌 그룹이 떠나는 '태국' 여행은 필자가 20대때 처음 떠났던 해외 여행의 가슴 뛰고 설레이는 모습이 느껴졌다. '해외 여행'은 뭐랄까... 일반인 뿐만 아니라 연예인들도 가슴 설레게 하는 그런 매력이 있다는 것이다.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 동영상을 재생하다보면 위와 같이 재생화면 우측 하단에 '신인왕 소년공화국 보고 도쿄가자'는 이벤트 정보도 얻을 수 있다.


  SBS MTV 공식 홈페이지에 '시청 소감'을 남기면 제주항공(JEJU AIR)타고 떠나는 도쿄 여행이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제공된다.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 동영상 시청하기



  제주항공은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그 중에 한가지로...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다!'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굉장히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하다. 앞에 링크된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 동영상을 보고, 소년공화국이 제주항공을 타고 어디로 향했는지만 댓글로 적으면 된다.


  영어로, 'Thailand'라고 부르는 이 나라는 저렴한 물가와 다양한 행사(이벤트)가 펼쳐지고, 멋진 풍경으로 신혼여행으로 인기있는 곳이다. 동영상의 내용처럼 연예인들의 '화보 촬영지'로도 유명한 OO은 과연 어디일까?


  OO이 어디인지 아시는 분들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하여 댓글로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서 총 50분께 '제주항공&소년공화국 5종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제주항공&소년공화국 5종세트'는 여권케이스, 티셔츠, 볼펜, 부채, 포스티잇으로 여행을 자주 떠나는 분들에게는 필수품이며,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는 행복한 여행을 위한 준비물이 되어줄 것이다.


이벤트 바로가기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 동영상을 보고도 정답이 어렵게 느껴지는 분들은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보다 자세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제주항공 페이스북(팬페이지)는 이미 14만명이 좋아할만큼 유명한 페이스북 페이지이다. 그만큼 앞에서 소개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제주항공에 대한 재미있고 유익한 정보를 가장 빠르게 얻을 수 있다.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는 오는 22일까지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서 '국제선 왕복 항공권(1인 2매)'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다양한 이벤트는 물론이고, 해외여행의 짜릿했던 추억을 느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제주항공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이벤트와 다양한 여행 정보를 얻어보자!



제주항공  홈페이지 |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이 글은 제주항공의 협찬을 받아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