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7월 15일 시작한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게 떠나다'의 이벤트가 꾸준히 인기를 얻으면 마지막 3탄 이벤트를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은 지난 3월 K-POP 신인 아이돌 그룹인 '소년공화국'을 새 모델로 선정했는데, 이는 제주항공이 국내 노선은 물론이고 일본을 비롯해 중국, 동남아시아, 대양주 노선을 운항하고 있는 항공사로 글로벌 마케팅을 더욱 강화하기 위함이다. 소년공화국은 유니버설뮤직이 최초로 기획한 남성 5인조 그룹으로, 제주항공의 브랜드송인 '오렌지 스카이(Orange Sky)'를 부르고, 온/오프라인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소년공화국! 제주항공과 함께 떠나다!'의 경우는 7월 15일부터 약 보름(15일)마다 진행되어 온 대단위 이벤트로 소년공화국과 함께 제주항공을 보다 많은 분들에게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특히, 매 이벤트마다 준비된 퀴즈를 통해서 '제주항공&소년공화국 5종세트'를 선물로 제공하고 있는데, 여권케이스와 티셔츠, 볼펜, 부채, 포스티잇이 들어있는 '제주항공&소년공화국 5종세트'는 여행을 자주 다니는 분들에게는 소장가치가 있는 선물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3탄 이벤트의 퀴즈(QUIZ)는 위에 링크된 동영상('제주항공과 함께 방콕으로 떠난 소년공화국 3탄!')을 보면 쉽게 정답을 알 수 있다.


[관련 동영상 보기]

1탄 :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

2탄 : 제주항공과 함께 방콕으로 떠난 소년공화국 2탄!

3탄 : 제주항공과 함께 방콕으로 떠난 소년공화국 3탄!






  제주항공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 중인 '퀴즈 이벤트'의 정답은 'ㅂㅎㄱㅇㅎ'으로 약 3분 정도 재생되는 소년공화국의 방콕 여행 이야기를 보면 쉽게 맞출 수 있다.





  여행을 통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큰 추억이자 행복은 역시, 타지에서 만난 사람들과의 만남과 소통이 아닐까. 그런 점에서 영상 속에서 소년공화국이 외국인 관광객에게 선물한 이것은 짧은 순간이지만 영상을 시청한 필자에게도 기억에 쏙 남는 부분이다.


  특히, 제주항공의 항공기를 예쁘게 표현한 이것은 '갖고 싶다'는 생각을 불러올만큼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주항공의 이벤트와 함께 많은 분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년공화국'의 멋지고 귀여운 화보 촬영 모습은 1탄 이벤트 동영상인 '제주항공과 함께 떠난 소년공화국!'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동영상 바로가기




  제주항공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경품(선물)은 물론이고, 소년공화국이라는 멋진 보이그룹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주항공을 통해 세계의 다양한 국가로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생각까지 갖게 해주었다.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다가오고 있는 요즘, 해외 여행이지만 가벼운 마음으로 떠날 수 있는 제주항공의 다양한 소식과 이벤트 정보를 제주항공 페이스북에서 확인해보면 어떨까?


제주항공 홈페이지 / 페이스북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