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페이스북이 인기를 얻으면서 기업에서는 페이스북에 페이지를 생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사용자들과 '소통'을 하려고 노력한다. 이번 글에서 소개할 '임페리얼의 페이스북 팬페이지' 역시 고객들과의 소통을 위한 재미있고 열린 공간이다. 최근 임페리얼의 팬페이지에 재미있는 이벤트가 있어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우선, 필자가 '임페리얼'에 관심을 갖고 시작한 것은 '2011 국제주류 품평회(IWSC)에서 선택한 명품 위스키, 임페리얼'이라는 글에서 부터이다. 자주는 아니여도 직장 생활을 하면서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게 되는 경우 '좋은 술'을 찾었던 필자는 임페리얼에 관심을 갖게 되었고, 관련 정보를 쉽게 받아 보기 위해서 임페리얼에서 운영하는 페이스북 페이지를 찾았던 것이다.


 
  위 주소로 페이스북에 있는 '임페리얼(Imperial)' 팬페이지를 접속하여 'Like(좋아요)'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임페리얼과 친구(Friend)가 된다.
 



  페이스북(Facebook)은 관심있는 제품에 대해서 'Like(좋아요)'를 누르면 관련 제품에 대한 다양한 이벤트와 제품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필자와 같이 임페리얼(Imperial)이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있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임페리얼의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좋아요(Like)'만 누르면 된다는 말씀!!!



  일반적으로 페이스북에서 지원되는 기능인 담벼락, 정보, 친구 활동, 동영상 사진을 통해서는 임페리얼에 제공하고, 사용자(고객)과 소통하고 있는 일련의 모습과 정보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다.

  이 외에도 최근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위 캡쳐 화면처럼 크게 3개로 확인할 수 있다.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 3개를 간단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Imperial 한 수 위 Party : 2011년 12월 20일과 27일에 열리는 Imperial 한수위 파티 초청 이벤트
2011 IWSC 수상 이벤트 : NEW 임페리얼 12&17 2011 IWSC 수상 이벤트
NEW Imperial : NEW 임페리얼 12&17 소개 페이지


  이 중에서 재미있는 이벤트인 'Imperial 한 수 위 Party'에 대한 이야기를 조금 더 자세히 해보자!


 


  임페리얼 페이스북에서 진행 중인 'Imperial 한 수 위 Party'는 위와 같이 'START'버튼을 누른 것으로 시작된다. 물론, 이벤트에 대한 안내는 위와 같이 해당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perial 한 수 위 Party'는 총 2번 진행된다. 2011년 12월 20일과 27일 이렇게 두번 1,2차로 진행된다. 현재는 1차 이벤트 응모가 마감된 상태이므로 2차 Imperial 한수위 파티에 응모하면 된다. 2차 응모기간은 위 캡쳐화면에 있는 것처럼 오는 12월 21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Imperial 한수위 파티는 12월 27일 열린다.

  'Imperial 한 수 위 Party'란 잘 나가는 내 친구를 정하고 친구들과 Imperial Party에 참여하는 것이다. 신청한 분들을 중 선정된 분들에게는 Imperial Party에 참가할 기회를 제공하며, 파티에서는 한층 더 부드러워진 뉴 임페리얼 시음 기회 제공과 일부 참여자에게는 리무진 픽업 서비스 제공, 유명 가수들의 미니 콘서트를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자~ 그러면 필자와 함께 Imperial 한수위 파트를 신청해보자! (참고로, 응모 인원 중 추첨을 통해서 매일 5명씩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제공하고 있으니 Imperial Party에 초대되지 않아도 응모할 이유는 있다!)


  Imperial 한 수 위 Party에 참가 신청을 하는 것은 정말 쉽다. 앞에서 설명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START'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자동으로 페이스북에 등록된 '친구(Friend)'가 자동으로 등록된다. 물론, 이 친구들을 원하지 않으면 아래 후보로 보이는 다른 페이스북 친구로 '친구바꾸기'를 하면 된다.

  원하는 친구를 모두 선택(바꾸기)하였다면 '초대장 보내기'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응모자 정보 입력'창이 나타나고 간단한 개인정보를 입력하면 이벤트 응모가 끝난다.
  



  이제 남은 것은 연말연시 멋진 이벤트인 'Imperial 한 수 위 Party'에 초대되길 간절히 바라고 기다리는 것이다. Imperial(임페리얼)의 페이스북을 통해서 연말연시가 보다 재미있고 값진 추억을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갖어 본다. 연말연시가 되면 무엇인가 재미있고 특색있는 이벤트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다. 만약, 이 글을 보고 있는 분들이 그렇다면 딱 3분이면 Imperial의 '한 수 위 Party'를 신청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