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신 트랜드를 반영하면서도 저렴하고 예쁘고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담아낸 것이 바로 '이케아(IKEA)'라는 가구 브랜드의 장점이라고 한다.

 

 

 

  이케아(IKEA)는 오는 12월 광명점에 이케아 1호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실제 판매점이 없었던 우리나라에도 '이케아(IKEA)'라는 브랜드가 유명세를 얻고 있는 만큼 광명시에 이케아 1호점이 생기면 국내 가구 시장은 때 아닌 전쟁(?)을 치루게 될지도 모른다.

 

 

 

  값비싼 해외 가구 브랜드가 판매되고 있는 현재에도 필자는 사실 국내 가구 브랜드 정도면 경쟁력이 있다고 생각하여, 결혼 준비에서도 국내 가구 브랜드로 전부 구입했었다. 그런데, 이케아는 지금까지의 해외 가구 브랜드와 다른 경쟁력을 보이며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저렴함'이다. 해외 브랜드인데 국내 브랜드보다 저렴하다고 하면 고객(소비자)의 입장에서 무조건적인 관심이 쏠리는 것은 당연하다. 그런데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저렴함이 제품에서 느껴지지 않고 도리어 기능성이 강조된 예쁜 가구라고 하면 어떨까?

 

  이것이 바로 '이케아(IKEA)'가 전세계적으로 유명하고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이유일 것이다.

 

 

 

  혹시 필자처럼 이케아(IKEA)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지만, 이케아라는 브랜드와 그 제품(가구)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무료로 '이케아 카달로그(IKEA Catalog)'를 신청할 수 있는 기회가 있어 소개한다.

 

  참고로, 이케아 카달로그는 이렇게 생겼다.

 

 

 

  블로그 '아 엠 용녀(필자 : 용녀)'님이 2013년 4월에 올린 이케아 카달로그(일본)글의 사진 한장을 캡쳐했다. 이케아 카달로그에는 이케아에서 판매되는 제품의 디자인과 가격이 담겨져 있어 굳이 이케아 광명점까지 방문하지 않아도 이케아에서 어떤 제품을 얼마의 가격에 판매하는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쉽게 말해서 우리가 홈쇼핑을 보지 않고 홈쇼핑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홈쇼핑 카달로그를 받아보는 것과 유사한 셈이다.

 

 

 

 

  이케아 카달로그(IKEA 카탈로그)를 우편으로 받아보기 위해서는 IKEA FAMILY(이케아 패밀리, 이케아 회원)에 가입해야 한다. 해외 브랜드라고 해서 코스트코(COSTCO) 회원가입을 떠올렸는데... 실제 이케아(IKEA) 패밀리는 코스트코와 달리 무료 회원가입이 가능하다.

 

  즉, 무료 회원가입을 한 고객에게 우편으로 이케아 카탈로그를 보내주는 것이다. 물론 11월 5일까지만 한정적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1주일 정도 남은 시점에 지금 바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에 가입하자.

 

 

이케아 패밀리 가입하기(IKEA FAMILY)

 

 

  참고로 이케아 패밀리(IKEA FAMILY) 가입은 간단한 개인정보(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만 입력하며 가입 단계시 이케아 카탈로그 배송을 위한 우편물 수령의 체크만 잘 확인하여 진행하면 된다. 가입은 2~3분 내로 진행이 가능하니 어렵지 않게 누구나 무료로 이케아 패밀리에 가입이 가능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