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 남성이 즐길 수 있는 취미 생활은 무엇일까?

독서, 등산(트래킹), 자전거(라이딩), 골프, 자동차(드라이브) 등...



어느 정도 경제력이 생기는 나이인 만큼 취미 생활 역시 다양할 수 밖에 없고, 정적인 것보다는 활동적인 것들이 많을 것이다. 하지만 그런 취미 생활을 할 수 없는 요소들도 많이 있으니 '바쁜 업무'나 '육아' 또는 '결혼'과 같은 이유들로 취미 생활을 접어둘 수 밖에 없는 분들도 많다. 이런 저런 이유에도 변함없는 것은 '나를 위한 힐링'으로 '취미 생활'을 꿈꾸거나, 취미 생활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


순토 에센셜(Suunto Essential)이라는 시계는 다른 시계와 달리 '활동적인 취미 생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시계이다. 단순히 시간을 볼 수 있는 시계가 아니라 일출/일몰 시간을 알려주고 나침반처럼 방향도 알려주며, 해외 여행시에는 그 곳의 시간은 물론이고 우리나라의 시간까지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거기에 추가로 '순토 에센셜(Suunto Essential)'은 멋진 디자인을 통해서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특화된 패션 아이템으로써의 역할도 충분히 해주고 있다.





순토 에센셜(Suunto Essential) 체험단으로 활동하면서 가장 해 보고 싶었던 것 중 하나가 순토 에센셜을 착용하고 라이딩을 해 보는 것이다. 기능도 기능이지만 라이딩과 같은 운동시 패션을 완성시켜주는 아이템이라는 점에서 뭔가 순토 에센셜을 가장 멋지게 착용할 수 있는 순간이 바로 라이딩과 같은 외부 활동시라고 생각이 들었기 때문이다.




그런데 아쉽게도 육아로 인해 '나만의 취미 생활'을 하지 못하는 것이 현실적인 상황이라서 순토 에센셜을 착용하고 떠나는 라이딩 이야기는 차후로 미룰 수 밖에 없다.





순토 에센셜은 방향(Compass)까지 안내해 주기 때문에 내가 지금 어느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는지를 보다 손쉽게 확인시켜 준다. 이런 부분이 라이딩과 같이 다소 먼 거리를 이동하는 경우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순토 에센셜이 갖고 있는 100%의 매력을 모두 발휘하기 위해서는 야외 활동이 많아야 하지만 꼭 야외 활동이 아니라고 해도 순토 에센셜의 시선을 끄는 디자인은 충분히 일상 생활 속에서도 빛을 발휘한다. 필자와 같이 20~30대 직장인 남성들이 순토 에센셜을 착용하면 일상 생활 속에서도 보다 활동적인 이미지를 심어주는 동시에 고급스러우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은 다른 사람의 시선을 끌기 충분하다.


사실 순토 에센셜을 착용하면서 주위에서 시계에 대해서 물어보는 사람이 많았는데, 전에 착용했던 시계가 훨씬 비싼 명품 시계임에도 불구하고 순토 에센셜에 관심을 더욱 갖고 물어보는 이유는 역시 '터프한듯 하면서도 너무 튀지 않는 디자인'이 남성이라면 누구에나 잘 어울리기 때문일 것이다.





지금 당장은 '취미 생활'을 통해서 순토 에센셜의 매력을 소개하기는 어렵겠지만...


앞으로 시간적인 여유가 생긴다면 여행, 등산, 트래킹, 라이딩과 같은 취미 생활 속에서 순토 에센셜의 돋보이는 매력을 소개하고 싶다. 특히, 터프하면서도 새련된 이미지는 30~40대가 취미 생활을 즐길 때 관련 의류 브랜드를 구입해서 입는 것처럼 순토에센셜이 관련 패션을 완성시켜 주지 않을까라는 기대를 해 본다.


사실 등산복에 정장 시계(드레스 워치)를 착용하는 것보다는 순토 에센셜이 훨씬 잘 어울리며 멋스러움을 강조해 줄 것이다!





순토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에센셜 컬렉션 커플/절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에 관심이 많거나 순토 에센셜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순토 에센셜 컬렉션(1인 2대)'을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순토 페이스북 바로가기


* 이 글은 순토 에센셜 컬렉션을 소개하면서 '아머스포츠 코리아'로부터 해당 제품을 무상 제공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