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은 시작하기 전에 '이벤트'에 대한 정보임을 미리 밝힌다. 이유는 간단하다. '이벤트 소식'인 만큼 가볍게 읽으면 된다. 하나의 동영상(약 2분)을 직접 보는 것이 가장 빠르고 재미있지만, 필자와 같이 '직장인'이라면 회사에서 동영상을 볼 수 있는 상황이 아닐 것이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2분짜리 동영상을 캡쳐하여 보다 많은 분들이 재미있는 한화데이즈의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가장 처음 확인했다. 영화 속 모습을 이용한 이벤트 소개라고 생각했는데, 위 사진은 2분짜리 이벤트 동영상 속 화면이다.


  이벤트를 위해서 홍보 동영상까지 촬영한 것인데... 영상을 보면 기발한 아이디어와 함께 웃음은 물론이고 요즘같은 여름철에 혹시 모르는 소나기성 폭우를 대비한 꼼꼼함까지 느껴진다.


  약 2분 정도 재생되는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면 아래에 링크한 동영상을 직접 보는 것이 가장 좋다!



  유투브(YouTube)에 올라온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동영상이다.


  만약 동영상 확인이 어렵다면 아래 화면캡쳐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다!





  회사원(직장인)에게 점심은 회사 생활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다. 우스개소리인지는 몰라도 점심시간이 없으면 어떻게 하루를 보내냐고 할 수 있을 만큼 여유롭게 쉴 수 있고, 동료와 이야기를 나누도 서로 소통을 할 수 있는 시간임에는 분명하다.


  이런 점심시간을 '즐점(즐거운 점심)'으로 만들기 위함이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의 시작이다!






  점심시간(12시)을 기다리며 '점심시간입니다'를 외치는 신입 사원의 모습은 여느 직장이나 비슷할 것이다. 회사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이런 모습을 보다 재미있게 묘사하고 있는 만큼 '이벤트 홍보'는 물론이고 해당 동영상을 보는 사람들도 재미있게 동영상을 볼 수 있게 되는 것이다.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예상치 못한 '비 소식'에 점심 시간이 애매해진 경우가 있을 것이다. 특히, 요즘처럼 여름이 다가오면서 비 소식이 자주 들려올때면 우산을 준비하지 못해서 비를 맞는 경우도 있다.






  비가 오면 왠지 '배달'을 시켜서 사무실에서 점심을 먹고 싶은 생각도 들지만, 사무실에서 음식 냄새가 난다며 싫어하는 직장 상사가 있다면 이것도 불가능하다. 영상 속에서처럼 배달이 가능해도 상사 중 한명이 '나가서 먹자'라고 이야기를 한다면 이것 역시 배달이 불가능해진다.


  이런 모습이 약간은 과장되지만, 직장 생활을 하다보면 경험할 수 있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나도 모르게 웃음이 나온다.








  비가 와도 점심을 위해서 나가야 한다면... 점심 식사를 위한 메뉴를 선정하고 출발하게 될 것이다. 비 오는 날 부대찌게가 땡겨 제안하지만 상사의 흰 셔츠에 혹시 불상사(?)가 생길까 우려하여 메뉴를 바꾸는 모습 역시 재미있는 모습이다.


  새로 개업한 '복지리집'을 제안하는 부하직원에게는...




  현실적인 이야기로 대답하는 부장님의 모습은 '딱 우리회사 부장님이네'라는 생각이 든다.





  메뉴 선정이 끝나고 점심 식사를 위해서 사무실을 빠져나가는 직원들에게 건네주는 것이 있으니 바로 '우산'이다.








  지금까지 우산은 '비오면 쓰는 것'일 뿐 어떠한 의미를 갖는 경우가 없다. 물론 요즘 20~30대에게 우산은 패션 아이템으로 비오는 날에도 멋과 개성을 살펴준다고 하지만...


  한화데이즈 팀우산 패키지만큼 회사에 놓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과는 거리가 멀 것이다.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는 직급별로 위에 보이는 것처럼 총 5개의 우산을 선물해준다. 임원, 부장, 과장, 대리, 신입사원까지 모습 하나하나가 다르고, 그 의미도 재미있다.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 신청하기


 무엇보다 이번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는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직장인이라면 누구나 관심을 갖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거기에 추가로 '우산'이라고 하는 여름철 필수 아이템을 선물해주는 만큼 참여 후 당첨되었을때의 만족도 역시 높다고 생각한다.





  다가오는 여름철 장마를 앞두고 팀과 함께 '매력적인 직급별 우산'을 선물받고 싶다면, 지금 바로 한화데이즈의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에 참여해보자!


  참고로 한화의 경우, 페이스북을 통해서 '한화데이즈 팀 우산 패키지 이벤트'와 같이 다양한 이벤트를 펼치고 있으니, 관련 정보를 보다 빨리 얻으려면 한화데이즈의 페이스북에 'Like(좋아요)'를 누르면 보다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