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3년의 12월



  무엇을 어떻게 실천했고, 얼마나 잘 지냈는지 1년을 반성하기에 딱 좋은 시기가 바로 '12월'이다. 매년 12장의 달력을 넘기다 보면 항상 마지막 달력에 쓰여있는 '12월(December)'은 다른 달과는 조금 다른 느낌으로 다가온다.


  뭐랄까... 나 자신을 반성하고, 내년의 나를 위해서 무엇인가를 계획할 수 있는 여유로움이 느껴진다고 할까?



  12월이 되면 연말연시 덕분에 다양한 행사(송년회 등)가 펼쳐진다. 자칫하면 너무 바빠서 12월의 낭만과 아름다움을 느끼지 못하고 지날 수 있으며, 또 너무 여유롭게 보내면 어느 순간 쓸쓸함을 느낄 수 있도 있는 것이 바로 '12월'이 갖고 있는 매력이다.


  12월 중에서 가장 인기가 좋은 하루를 꼽자면 역시 '크리스마스'이다.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친구와 함께... 누구와 함께해도 행복한 것이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갖고 있는 매력이다!


  올해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는 어김없이 우리를 향해 다가오고 있으며, 지금 이 글을 읽고 있는 이 순간 당신은 2013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를 누구와 어떻게 보낼지 계획하며 환한 웃음을 짓고 있을지 모른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재미있는 한화데이즈의 이벤트는 2013년 크리스마스를 '메리 크리스마스'는 물론이고, '메리 의리스마스'라고 하는 다소 재미있는 단어로 기억시켜줄지 모른다.



* 20일에서 25일로 참여기간 연장

 


  한화데이즈의 '페이스북'에는 항상 재미있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페이스북을 통해서 친구의 안부와 소식을 듣는 분들도 계시지만, 한화데이즈처럼 재미있는 이벤트 소식을 기다리는 분들도 계실 것이다.


  이번 '메리 의리스마스' 역시 재미있는 2013년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한화데이즈'가 준비한 페이스북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400만원 상당의 특급 호텔 스위트룸에서 보낼 수 있는 멋진 추억 만들기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한화데이즈 페이스북 바로가기




  이벤트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바로 '참여하기' 버튼을 누를 수 있도록 해주는 멋진 경품일 것이다. 한화데이즈의 '메리 의리스마스'이벤트는 '의리'를 강조하는 '메리 의리스마스'라고 하는 이벤트명(이름)만 매력적인 것이 아니라 경품 자체도 정말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게 만들 만큼 매력있다.


  '의리특호' 1명에게는 '더 플라자 호텔'의 '프레지덴셜 스위스 패키지'를 그것도... 12월 24일! 서울에서 가장 인기가 있는 호텔에서 가장 있는 날... 친구와 연인,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


  그 뿐만 아니라 의리1호, 의리2호, 의리3호 모두 더 플라자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 더 플라자 스파클럽, 63빌딩 59층 WALKING ON THE CLOUD(워킹 온 더 클라우드) 이용권이 각각 2명, 2명, 4명에게 제공된다.



* 20일에서 25일로 참여기간 연장

 


  멋진 경품 정보로 '메리 의리스마스'에 참여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분들은 이제 '참여방법'이 무엇인지 궁금할 것이다!


  한화데이즈의 '메리 의리스마스'는 한화데이즈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약 2분 정도의 동영상을 시청하고, 원하는 선물을 선택 후 친구와 공유하면 된다! 오는 20일(금) 25일(연장됨)까지 진행되는 만큼 지금 이 순간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누구라도 한화데이즈의 '메리 의리스마스'를 신청할 수 있다.


  연인은 물론이고 친구와의 의리로 가득한 메리 크리스마스를 재미있고 행복하게 보낼 수 있는 기회를...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한화데이즈의 '메리 의리스마스'에서 동영상을 확인해봐야 하지만, 너무 재미있는 영상이라서 여기에도 공유를 한다.





  필자 역시 좋은 기회인 만큼 이벤트에 도전! '의리1호'에 필자의 2013년 운을 점쳐본다!





  할려면 제대로!!!


  한화데이즈의 '메리 의리스마스'는 보다 많은 페북 친구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하루 최대 5회까지 응모가 가능하다. 페이스북에는 다소 도배되는 느낌이 있지만 너무 좋은 경품을 그대로 포기할 수 없기에 필자도 친구 5명과 함께 '메리 의리스마스'를 도전해보았다!

 

 

 

 

[참고] 의리 1호... 더 플라자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는 뭔가요?
  더 플라자(www.hoteltheplaza.com)에서 선보이는 <퍼플 인 유어 하트 패키지>는 호텔에서 휴식을 즐김과 동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로, 오는 오는 12월 31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제공한다. 딜럭스룸 1박과 플라자 테디베어 혹은 미니 테디베어(택 1)가 포함되는데 특히, 플라자 테디베어는 호텔 마스코트로, 이번 기부 행사를 위해 테디베어 박물관과 함께 500개 한정으로 특별히 제작한 곰인형이다.

 

 

 

  패키지의 일부 수익금은 한국컴패션에 기부하여 아프리카 지역 어린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지원하는 워터 프로젝트에 사용한다.

 

 

 

 

 


  호텔 마스코트인 플라자 테디베어와 미니 테디베어는 객실 패키지 외에도 호텔 프런트와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부대시설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테디베어 4만원, 미니 테디베어 2만원이다.


 


메리 의리스마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