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월... 2014년의 여름이 코 앞으로 다가왔다. 화창한 날씨 덕분에 주말에는 가족과 가벼운 나들이를 즐기는 일상의 연속이다. 자동차를 이용하여 가까운 거리의 나들이 코스를 다니다 보면 '라디오'를 자주 듣게 된다. 라디오는 TV와 달리 다양한 정보를 보다 쉽게 얻을 수 있는데... 광고 하나까지도 가끔은 TV에서 느끼지 못하는 새로움을 경험하게 된다.


  그 중에 하나로 얼마 전 라디오에서 듣게 된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필자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선사하게 된 시작이 되었다.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 바로가기



  여름철이 다가오면 국내외 여행 계획을 세워서 여름 휴가 준비에 바빴던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작년에는 '출산'을 앞두고 있었고, 올해는 '육아'로 인해서 1시간 내외의 코스가 아니면 여행을 떠난다는 것이 그렇게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런 필자에게 라디오에서 들은 '한성자동차 프로모션' 광고 속 '요트 체험'은 굉장히 매력적이고 부러운 이벤트(프로모션)이었다.


  그런 필자의 부러움이 '현실'로 이루어졌으니... '6월 The New E-Class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 것이다. 너무 좋은 기회라는 생각에 가족과 함께 '프리미엄 요트 체험'을 신청했고, 여의도에 위치한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로 향했다.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는 여의도 국회의사장 부근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 근교에서도 1시간 내외면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이다. 특히, 제주도나 해운대와 같이 '요트'가 특화된 지역을 방문하지 않고도 한강에서 고급스러운 '요트'를 체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는 이미 유명세를 얻고 있는 곳이다.


  여유로운 주차 공간부터 이색적인 분위기의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는 도착과 함께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겠다는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는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는 물론이고, 다양한 이벤트 및 행사를 진행하여 많은 분들이 여유로운 도심 속 나들이 공간으로 자주 찾는 곳이다. 예를 들어 한강에 떠 있는 요트의 모습을 보면서 시원한 커피나 빙수를 즐길 수도 있고, 결혼식이나 돌잔치와 같은 가족 행사도 진행할 수 있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은 한성자동차 구매고객(The New E-Class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프로그램)이며, 맛있는 식사와 함께 요트체험(세일링 아카데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프로모션에서 진행되는 식사는 점심시간(다양한 스테이크와 샐러드바, 와인)과 저녁시간(무한리필 BBQ, 생맥주 뷔페)으로 구분되는데... 필자의 경우는 점심시간(오전 12시 ~ 오후 1시 30분 : 식사, 오후 1시 30분 ~ 오후 3시 : 요트체험)으로 선택하였다.


  식사는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의 1층에 위치한 'Cafe Breeze(카페 브리즈)'에서 진행되었다.





  카페 브리즈에서 즐기는 뷔페(샐러드바)와 스테이크는 맛있는 요리의 매력에 빠지기 전에 '세련되고 편안한 분위기'에 매료된다.


  한강이 보이는 곳에서... 그것도 호화로움의 상징인 요트가 즐비한 한강이 보이는 곳에서 맛있는 식사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은 기분 좋은 요트 체험의 시작으로 너무나 잘 어울리는 구성이었다. 필자가 참가하는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로 식사를 하는 분들도 계셨지만,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 부근에 거주하는 분들이 직접 찾아와서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만큼 요리나 분위기가 만족스러운 만큼 '데이트'를 즐기려는 연인들이나 '한가로운 가족 나들이'를 즐기려는 가족분들에게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 1층에 위치한 '카페 브리즈'는 만족스러운 식사를 제공할 것이다.





  깔끔하고 세련된 테이블 세팅을 만나는 순간의 기분이란 '행복함'일 것이다. 미리 준비(예약)된 테이블은 카페 브리즈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에게 필자가 느꼈던 만족을 고스란히 전달해줄 것이다.


  특히, 개인적으로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의 '카페 브리즈'에서 즐기는 식사를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직원분들의 '친절함'이다. 프랜차이즈로 운영되는 씨푸드 뷔페보다 훨씬 친절했으며, 흡사 고급스러운 호텔 레스토랑의 친절도와 비교될 만큼 뛰어났다. 메뉴 선택시 도움을 주는 모습이나 다양한 서빙 및 요청시 응대하는 모습에서 기분 좋은 식사로 기억될 만큼 친절한 모습을 보여주는 카페 브리즈 직원분들의 모습은 아직도 기억이 생생하며 꼭 이렇게 언급하여 칭찬하고 싶다.








  '카페 브리즈'에서 제공되는 식사 메뉴는 다양했고, 생각보다 저렴했다. 샐러드바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스테이크 역시 저렴하면서도 맛있고 풍성하여 기분 좋게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다.



  카페 브리즈의 맛을 사진으로라도 전달하고자 다양한 스테이크를 선택하였는데... 말보다는 '사진'으로 기분 좋은 식사를 소개해본다.











  위에서 부터 찹스테이크, 폭립스테이크, 등심스테이크 그리고 연어스테이크 까지... 다양한 스테이크를 즐겼는데, 그 맛과 모습은 어느 것 하나 부족함이 없이 모두 '기분 좋은 맛과 모습'을 보여주었다.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의 '카페 브리즈'는 메인 디쉬는 물론이고, 샐러드바(뷔페)에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샐러드바의 메뉴는 20여개 내외로 조금은 부족하게 느껴질지 모르지만, 메뉴 하나 하나은 모두 만족스러움을 준다. 뷔페가 '무제한'이라는 장점 때문에 찾는 분들이 많지만 무엇보다 뷔페(샐러드바) 역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의 맛'이다. 그런 점에서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의 '카페 브리즈'는 메인 디쉬나 샐러드바(뷔페) 모두 맛에서 만족스러움을 제공할 것이다.



  기분 좋게 배부른 식사를 마치고 요트 체험을 할 시간이 되었다. 맛있는 식사 만큼 기대감을 불러주는 것이 바로 '요트 체험'인데... 서울에서 요트를 탈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새로운 경험으로 다가왔다.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에 사용되는 요트의 모습이다.  잘 관리된 요트가 기분 좋은 세일링(sailing)을 미리 예상하게 해주었다.





  탑승하는 요트에는 잘 꾸며진 룸(공간)과 침실, 화장실 그리고 간이 주방 시설까지 준비되어 있었다. 1시간 이상의 요트 체험에서도 관련 시설을 모두 사용하기 부족할 만큼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는 모습이다.








  바다도 아닌 한강에서... 유람선도 아닌 작은 요트에서 무슨 재미를 느낄 수 있냐고 반문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다. 하지만 직접 한강에서 세일링하는 요트에 탑승해보면 그 매력은 무엇을 생각하든 그 이상일 것이다.






  특히, 요트의 돛을 펼치고 무동력으로 바람에 의해서 세일링하는 기분은 도심 속에서 가장 쉽고 빠르게 즐길 수 있는 '힐링' 그 자체이다. 더운 날씨도 한강 위 요트에서라면 시원한 강 바람을 맞으며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다.





  1시간 30분의 요트 체험을 마치고 출발지로 들어오는 모습이다. 사진 촬영도 잊고 여유로움을 즐겼을 만큼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에서 제공한 요트 체험은 기분 좋은 추억으로 기억되었다.



  


  서울마리나 클럽 & 요트에 도착하여 느낀 이색적인 첫인상과 맛있고 친절했던 카페 프리즈의 식사 그리고 여유로운 힐링으로 기분 좋은 추억을 만들었던 요트 체험까지... '한성자동차 Enjoy Summer with Hansung 프로모션'은 처음부터 끝까지 행복을 제공하는 최고의 이벤트였다.


* 이 글은 한성자동차의 지원으로 체험 후 작성하였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