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쌀쌀해지는 날씨를 보면서 하루라도 빨리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사계절 가운데 가장 빨리 지난 것이 '가을'이기 때문에 조금만 방심하면 2013년 가을을 경험하지 못하고 바로 '겨울'을 맞이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가을이 되면 산과 들은 단풍으로 울긋 불긋 화려하고 예쁜 모습을 보여준다!
가을 '단풍놀이'를 떠나는 분들에게 딱! 어울리는 '아웃도어 트레일화'가 있으니... 바로 '헤드 스테이블 미드'이다!
최근 2~3년 사이 '아웃도어' 브랜드가 강세를 보이며, 남녀노소 상관없이 '아웃도어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하는 모습을 자주 보게 된다. 그만큼 활동성이 강화된 제품이 갖는 매력이 요즘과 같은 나들이철 딱 맞는 기능성으로 느껴지기 때문일 것이다.
그런 점에서 헤드의 '스테이블 미디' 역시 20~30대는 물론이고, 개성 있는 패션을 좋아하는 40~50대에게도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트레일화'이다!
'헤드 스테이블 미드'의 기능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디자인'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하고 싶다.
과거에는 운동화 선택 시 '기능성'을 중요하게 생각했지만, 최근에는 다양한 목적에 활용이 가능한 다용도의 운동화가 출시되고 있어 전문적인 제품(장비)을 요구하는 상황이 아니라면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를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사라졌다. 그런 분위기에서 강조되는 것은 역시 '디자인'과 '기능성'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는 제품이다!
헤드의 '스테이블 미드'는 트랜디한 컬러감으로 디자인을 더욱 돋보이게 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헤드 스테이블 미드는 몰딩 갑피를 사용하여 거친 외부 환경에서도 발을 보호하는 기능성도 갖추고 있다.
특히, 거친 바닥솔은 비포장 지면에서 발이 미끄러짐을 방지하는 우수한 기능성을 보여준다. 4mm 높이의 거친 바닥 조각들이 발의 움직임에 맞게 배열 배치되어 흙 바닥과 잔디에서 미끄러움에 강하고, ㄱ자 모양 조각은 진흙이 달라 붙는 것을 방지하고 야외의 거친 지면에 효과적인 접지력을 제공한다.
헤드 스테이블 미드는 착용시 발을 꽉 잡아주는 느낌으로 높은 착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동시 발이 신발 안에서 헛도는 것이 없어 장시간 이동 시에도 발에 물집이 잡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다.
또한, 컬러풀하고 디자인은 일상생활에서 가벼운 활동 시에도 충분히 착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기능성에서도 어느 정도 만족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헤드 스테이블 미드가 '일반 운동화'와 다른 기능성 슈즈로 구분되는 이유는 다양하지만, 무엇보다 착용시 가장 쉽게 느낄 수 있는 부분 중 하나는 발목 부분과 발 등을 꽉 잡아주는 스트랩 부분이다.
위 사진을 보면 헤드 스테이블 미디의 발목 접지 부분이 도톰하고 부드러운 느낌의 소재를 사용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이런 헤드 스테이블 미디의 모습은 장시간 착용시에도 피부와 맞닿는 분이 부드럽게 감싸주기 때문에 더 오래 그리고 더 많이 착용할 수 있도록 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스트랩 부분'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일반 운동화와 달리 안정적인 스트랩 디테일로 발등을 단단하게 잡아준다. 거기에 추기로 경량 파이론 솔을 사용하여 가벼운 보행시에도 도움을 준다.
헤드 스테이블 미드를 착용하면서 가장 먼저 그리고 가장 오랫동안 느낄 수 있는 장점은 '아웃도어 슈즈'의 기능성과 '헤드(HEAD)'라는 브랜드가 지금까지 보여주었던 트랜디한 디자인의 감각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다.
쉽게 말해서 위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헤드 스테이블 미드'는 화려한 컬러에 예쁜 디자인으로 '등산화' 또는 '트래킹화'를 찾는 분들에게 매력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거기에 다양한 기능성(풀매트리스, 4mm ㄱ자 형 조각 등)을 통해서 전문 아웃도어 슈즈와 비교할 만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준다는 것이다.
실제로 헤드 스테이블 미드는 평소 나들이와 같이 야외 활동은 물론이고, 트랜디한 디자인 감각으로 쇼핑이나 식사와 같은 간단한 외출에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했다. 이런 다양한 활용성이 '헤드 스테이블 미드'가 갖고 있는 최고의 매력이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