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시사회'나 '제품 리뷰'등을 요청받아서 행사에 참여한 적은 많았지만... 이번 포스트처럼 '스타의 공개행사'에 기자단으로 참석하는 경우는 거의 없었기 때문에 두근두근한 마음을 갖고 '그랜드 하얏트 호텔'로 향했다. 사실, 시사회등에서 연예인들을 만날 수 있었지만... 이번 행사가 특히 기대된 이유는 바로 '박지성'때문이다.
얼마전까지 '남아공'에서 월드컵 대표팀으로 그라운드를 뛰어다니던 그를 TV에서만 보았는데... 눈앞에서 볼 수 있다는 생각만해도 기대될 수 밖에 없었고, 카리스마 넘치는 '캡틴 박'은 다른 어떤 유명인보다 만나고 싶었던 그런 선수이자 유명인이였다.
박지성을 만날 수 있는 행사는 '한국 P&G의 남성그루밍 브랜드 질레트(Gillette)가 '피부를 위해 퓨전으로 면도만 하라!'라는 주제로 이색적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그것을 알리는 동시에 행사 포스터 촬영을 '공개'적으로 진행한 것이다. 우선, 행사장의 모습을 보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자!
용산구 한남동에 있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의 리젠시룸(Regency Room)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는 일반 이벤트 행사와 달리 '호텔'에서 이루어져서 깔끔한 행사진행과 쾌적한 장소가 기억에 남았다.
질레트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의 경우는 일요일 오전 11시에 시작되었지만 박지성이 직접 등장한다는 것때문인지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행사에 참여했다. 언뜻 보아도 국내 대부분의 언론사에서 이른 아침부터 촬영을 나와서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취재를 준비하는 모습이 보였다.
질레트의 '피부를 위해 퓨전으로 면도만 하라!' 이벤트의 내용은 위와 같다! 쉽게 풀이하면 '질레트'에서 알려주는 면도법으로 매일 5분식 이를 실천하면 미션은 완수하게 되고... '300만원!(질레트 퓨전 그루밍 패키지)'을 받게 된다. 그리고 하루도 빠짐없이 성실하게 수행한 최고의 한명을 뽑아서 추가로 '500만원!!!'의 상금을 준다고 하니... 이번 행사에 뽑힌 5명의 참가자는 정말 '올 여름 최고의 직업'을 얻게 되는 것이다.
아나운서 출신답게 깔끔한 외모와 차분한 말투로 이번 행사를 끝까지 완벽하게 진행한 '김성주'아나운서의 모습도 담아보았다. 대단한 이벤트를 깔끔하게 소개해 주는 모습이 역시 '인기 아나운서'였던 모습을 그대로 보여주었다.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질레트 웹사이트(www.gillette.co.kr)에서 도전자 5명의 공개채용 접수가 이루어질 예정이며, 남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을 소개해줄때 필자도 '꼭꼭꼭' 도전하겠다는 의지를 강하게 심어주었다! 다른 이벤트보다 '남성'이라면 이번 이벤트는 최고중의 최고급이다.
이번 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하는 김성주 아나운서의 모습과 함께... 무대는 우리의 축구영웅 캡틴 박 '박지성'을 맞이할 준비가 이어졌고, 김성주 아나운서의 소개와 함께 박지성 선수가 등장했다. 다부진 체격에 깔끔한 슈트(정장)차림의 박지성이 무대에 올라서자 주변에서 카메라 셔터음과 플래쉬 터지는 소리가 가득했다. 역시... 박지성이였다!
박지성 선수의 '질레트 퓨전 포스터 공개촬영'에 대해서 설명하는 김성주 아나운서의 모습! 슈트를 입은 박지성의 모습에서 '카리스마'가 느껴졌다. 질레트 광고모델을 해서 그럴까 언제나 깔끔한 모습을 보여주는 박지성!
드디어, 생생한 포스터 촬영 이벤트가 진행되었고 질레트 퓨전의 모델인 박지성 선수와 질레트의 인도서로 활동중인 서구일 피부과 전문의 그리고 5명의 팬모델들이 멋진 포즈로 '포스터' 촬영을 시작했다. [5명의 팬모델분들 성함 : 할리데이비슨 엔지니어 강성봉, 포스널 트레이너 구자곤, 조선호텔 쉐프 남창수, 대학생 장우영, 직장인 최원서]
기자뿐만 아니라 초대된 팬들에 블로거들까지 백여명에 가까운 인원들 앞에서 포스터 촬영을 한다는 것 때문인지 다소 어색한 모습을 보이던 박지성! 하지만 그의 프로페셔널같은 모습은 숨길 수 없는 본능처럼 얼마 지나지 않아서 능숙한 포즈를 보이며 멋진 모델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피부를 위해 퓨전으로 면도만 하라!' 이벤트를 알리기 위한 포스터 공개촬영을 마치고, 박지성만의 촬영을 위한 포토타임이 진행되었고, 방금 전에 보여준 프로다운 모습이 싹 사라지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는 박지성. 살짝 어색하면서 부드럽게 웃는 미소가 박지성을 좋아할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매력이 아닐까. 포토 타임에 찍은 몇장의 사진을 살펴보자!
박지성 포토타임까지 모두 마무리 되고, 박지성과 함께 '면도와 피부관리'에 대한 이야기와 월드컵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되었다. 축구 선수답지 않게 말도 잘하는 모습이 행사에 참여한 사람들에게 웃음도 주었다.
Q : 혹시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한 적은 없나?
박지성 : 아직까지는 결혼을 절박하게 원하는 정도는 아니고, 그러나 주변에서 결혼을 많이 하고 좋은 가정을 꾸려나가는 것을 보면 저도 이제 할때가 됐나 하는 정도의 생각이 든다!
Q : 부모님께서 순대국집 며느리를 원하신다는데, 본인은?
박지성 : 순대국집 딸도 여러분이 계시겠죠? 순대국집 딸이라고 한 명의 여자를 얘기하는 것은 아니시겠고... 내가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고 생활 패턴도 일반인과는 다르기 때문에 이해심이 많은 여성분을 기다리고 있다!
Q : 결혼과 국가대표팀 은퇴, 무엇이 먼저일 것 같나?
박지성 : 글쎄요... 비슷한 시기에 하지 않을까요?
김성주 : 비슷한 시기에 은퇴와 결혼까지... 아직 축구가 정말 좋으신가봐요?
박지성 : 네, 축구가 좋습니다.
김성주 : 네~ 알겠습니다. 혹시 박지성 선수에게 대쉬하실 여성분들은 은퇴시기를 노려보심이 어떨지...
이번 질레트 행사는 '박지성'을 만날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는 점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 '이보다 좋을 순 없다!'라는 이벤트 내용이여서 포스팅을 작성하면서도 기분좋게 마무리해본다!
[참고] 7월 12일부터 31일까지 질레트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접수받고 있으니 남성이라면 누구나 지원해보자! 많이 접수하시면...경쟁률이^^;;; 하지만 좋은 정보는 공유해야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