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갤럭시 S5 프라임'으로 알려졌던 갤럭시 S5의 업그레이드 버전의 스마트폰(단말기)가 지난 19일 SK텔레콤을 통해서 출시했다. 이름하여 '갤럭시 S5 광대역 LTE-A'가 바로 그것이다.




  갤럭시 S5의 저스펙(2GB RAM, Full HD 디스플레이 등)이 아쉬웠던 분들이라면 '갤럭시 S5 광대역 LTE-A'가 그런 아쉬움을 채워줄 것이다.


 WQHD 디스플레이, 3GB RAM 그리고 최대 225Mbps 다운로드 속도를 지원하는 광대역 LTE-A 사용 가능


  전체적인 모습이야 '갤럭시 S5'와 유사하지만, 최근 스마트폰 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부분을 모두 '업그레이드'시킨 스펙인 만큼 갤럭시 S5 광대역 LTE-A는 출시일(6월 19일) 이후 갤럭시 S5의 고객을 대부분 흡수할 SKT와 삼성전자의 플래그쉽 모델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앞에 나열한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특장점 때문에 구입한 분들이 계신다면...


  갤럭시 S5 광대역 LTE-A를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 하나를 소개한다. 보통 '스마트폰을 새로 뽑은(?) 분'들이 꼭 챙기는 것이 바로 '보호필름'과 '스마트폰 케이스'이다. 그 중에서 최근에는 'S view cover(S뷰 커버)'와 같은 플립 커버를 선호하는데...




  SKT에서 '갤럭시 S5 광대역 LTE-A'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빛나는 선물'을 준비했다.


  바로, 20~30대 여성들이 선호하는 '스와로브스키(SWAROVSKI)' 커버 제품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반짝이는 크리스탈 소재의 아름다움이 갤럭시 S5 광대역 LTE-A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것이 분명하니... 여성은 물론이고 남성들 역시 이번 'Swarovski cover'라는 사은품에 관심을 갖게 될 것이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출시기념 이벤트'는 삼성전자와 SK텔레콤이 함께 하는데... SK텔레콤에서 갤럭시S5 광대역 LTE-A(SM-G906S) 구매 고객 중 행사기간 동안 이벤트 응모고객 선착순 5만명에게 스와로브스키 커버를 비롯하여 펀치드 S뷰 커버(화이트, 블랙, 골드, 블루)를 제공한다.


  이벤트 관련 내용은 위 캡쳐화면이나 관련 사이트를 통해서 직접 확인이 가능하다.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출시기념 이벤트 바로가기



  휴대전화 인증(문자 인증) 후 위와 같이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되는데... 이때 기기일련번호를 입력해야 한다.




  기기 일련번호는 관련 입력란 옆에 위치한 '도움말'을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지만,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백커버(배터리커버)와 배터리를 제거 후 위 이미지와 같이 보이는 '일련번호(숫자7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현재(2014년 6월 21일 오후 3시경) 재고 수량은 위와 같으며... 역시 Swarovski cover(스와로브스키 커버)가 가장 인기가 많은 것으로 확인되었다. 





  참고로 '스와로브스키 커버'는 '플립(flip)' 타입의 커버가 아닌 '백커버(배터리커버)'로 S뷰 커버와는 다르게 특별한 기능을 제공하지는 않는다. S뷰 커버는 갤럭시 S5 광대역 LTE-A의 기능적인 활용이 가능하다. (플립을 덮은 상태에서 다양한 기능 조작이 가능)



  갤럭시 S5 광대역 LTE-A 단말기를 SK텔레콤을 통해서 구입했다면 지금 바로 '신청'하자!



갤럭시 S5 광대역 LTE-A 이벤트, 스와브로스키 커버 및 S뷰 커버 신청하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