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웃길려면 못 생겨야 한다?


  남녀노소 불문하고 '코메디언'들은 못생기고 뚱뚱해야 잘 웃긴다고 생각하는게 보통이다. 그런데 2012년 우리나라의 코메디언들은 예쁘고 잘 생겨도 '빵빵' 터지는 유머로 사랑받고 있다. 그 중심에는 역시 KBS의 개그 프로그램인 '개그콘서트'가 있다.


  1999년 9월 시작해서 벌써 12년을 훌쩍 넘긴 '장수 프로그램'인 개콘은 '장수'라는 말이 무색할만큼 인기행진을 계속하고 있다. 최근에는 더 많은 인기스타를 배출하면서 각종 유행어 뿐만 아니라 '트랜드'를 이끌고 있을 정도이다.


  월요일 출근해서 '개콘'의 새로운 유머를 조크로 날렸을 때, 알아듣지 못하면 '트랜드를 모른다'라고 평가받을 정도라고 하면 어떨까? 그만큼 일요일 저녁 9시를 책임지고 있는 KBS의 간판 코메디 프로그램 '개그 콘서트'를 이끌고 있는 '웃기고 예쁜 개콘의 미녀'들을 이번 글에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그녀들을 보면 웃긴건 기본이고, '한 외모'까지 갖고 있으니 그야말로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해주는 매력을 갖고 있다. 개콘의 보석인 그녀들을 지금 바로 만나보자!





신보라

출생 : 1987년 3월 17일 (만 25세) | 토끼띠, 물고기자리

그룹 : 용감한 녀석들

가족 : 친인척 유희열

데뷔 : 2010년 KBS 25기 공채 개그맨

소속 : YMC 엔터테인먼트

학력 : 경희대학교 신문방송학과


  최근 누구보다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고, 현재 가장 대표되는 코메디언 중 하나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녀가 바로 '신보라'이다. 그녀가 시청자들의 시선을 받기 시작한 것은 '남자의 자격'에서 개그우먼이 노래를 너무 잘 불러서였다. 그리고 2년이 지난 지금은 '노래'는 기본이고, 웃기고 예쁘기까지 한 그녀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불릴만큼 인기를 얻었다.



  신보라, 그녀가 많은 시청자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예쁜척 하지 않는 모습' 때문이다. 언제나 겸손한 모습에,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으로 우리는 신보라를 기억하고, 그녀가 맡은 역할을 열심히 하는 모습에서 어떤 연예인보다 화려하고 예쁜 모습으로 기억하게 되는 것 같다.



  2012년은 누구보다 그녀에게 바쁘고 화려한 한해가 될 것이라는 예상은 개콘을 보는 시청자라면 누구나 할 수 있는 예상일 것이다.




김지민

출생 : 1984년 11월 30일 (만 27세), 강원 동해시 | 쥐띠, 사수자리

데뷔 :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

소속 : 코코엔터테인먼트

학력 : 수원여자대학 미용예술학과


  그녀의 프로필을 먼저 소개하지 않았다면, 사진만 보고 '연예인'이 갑자기 등장했다고 생각할 정도로 예쁜 외모를 갖고 있는 그녀의 이름은 '김지민'이다. 2006년 KBS 21기 공채로 당당히 데뷔한 7년차 코메디언인 김지민은 '개콘의 공식미녀'로 유명하다.



  예쁜 외모 때문에 다양한 구설수에 오르긴 했지만, 최근에 다시 개콘에 모습을 보이며 다양한 코너에서 웃음을 주는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많이 힘들고 어려웠던 상황이 정리되어 개콘에서 밝은 웃음을 만들고 있는 만큼 보다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는 개콘의 '김지민'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 외모만큼 웃음도 빵빵 터진다면 남자 팬들의 사랑을 엄청 받지 않지 않을까?




허민

출생 : 1986년 2월 11일 (만 26세), 충북 충주시 | 호랑이띠, 물병자리

신체 : 161cm, 45kg

데뷔 :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소속 : 코코엔터테인먼트

학력 : 청주대학교 환경학


  사실, '개콘의 미녀'로 떠오르지는 않았지만 그녀의 사진을 보고는 '냅다' 추가할 수 밖에 없었던 개콘의 미녀 '허민'이다. 2008년에 KBS 23기 공채로 당당히 개그우먼이 되었지만, 아직 그녀를 떠올릴만한 대표코너가 없다는 것이 아쉽다.



  귀엽게 생긴 외모만큼 남자친구 소식도 전해지고 있는데, 지난 달 그룹 '더 치어스'의 로빈과 열애설이 보도되었고, 공식입장 발표를 통해서 열애를 인정하였다. 남자친구가 있다고 예쁜 미모가 사라지는 것은 아니니까... 그녀 역시 '개콘의 미녀'로 인정한다(?)




소미

출생 : 1990년 1월 1일 (만 22세) | 말띠, 염소자리

데뷔 :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

소속 : 쇼타임


  사실, 이번 글을 작성하게 만든 주인공이 바로 '안소미'이다. 이유는 사진으로 먼저 설명해본다.



  여성의 '셀카'를 믿어서는 안된다는게 요즘 이야기지만, 그녀의 셀카 사진을 처음보고 '신인 탤런트인가?'하는 관심이 생길 정도로 얼짱 모습을 자랑하고 있다.



  아직은 그렇다한 코너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는 않지만, 그녀가 등장하는 코너마다 그녀의 예쁜 외모는 빛을 발한다. 개콘이 끝나고 그녀가 실시간 이슈어에 이름이 올라가는 이유는 역시 짧은 순간이지만, 빛을 발하는 '예쁜 외모' 때문이 아닐까.




  황현희와 함께 '위대한 유산'이라는 개콘 코너에 등장한 안소미의 모습(사진 왼쪽)을 확인하던 중 예쁜 개그우먼 한명(사진 오른쪽)이 더 눈에 들어왔다.




김희원 (김재성)

출생 : 1985년 11월 21일 (만 26세) | 소띠, 전갈자리

신체 : 163cm

데뷔 : 2008년 KBS 23기 공채 개그맨

소속 : 스웰엔터테인먼트

학력 : 중앙대학교 음악극학과


  처음 개콘에 출연했을 때는 '김재성'이라는 이름을 사용했지만, 김희원으로 이름을 바꾼 그녀 역시 개콘의 공식 미녀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을 정도로 예쁜 외모를 갖고 있다. 무엇보다 그녀가 빛나는 이유 중 하나는 '글래머러스한 몸매'인데...




  사실 개콘의 '미녀 개그우먼'은 위에 소개한 이들뿐만이 아니다. 너무 예뻐서 웃기지 않을 것 같은 '곽현화' 역시 개콘 출신으로 이수근과 함께 '키컸으면' 코너에 등장했던 개그우먼이다.




  아무튼 일요일 저녁 시간을 책임지고 있는 '개그콘서트'의 예쁜 개그우먼들은 웃음 뿐만 아니라 보는 즐거움까지 주는 최고의 주말 선물이 아닐까 생각한다. 지금까지 빵빵 터지는 웃음으로 한 주의 스트레스도 풀어 주고, 예쁜 외모로 '안구정화'까지 할 수 있는 개그 콘서트의 미녀들을 살펴보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