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명 스포츠 브랜드 'HEAD(헤드)'에서 대박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최근 가장 빠른 소식을 전해들을 수 있는 SNS 서비스하면 '페이스북'을 꼽을 수 있다. 다른 SNS도 발빠르게 정보를 공유할 수는 있지만, 페이스북의 경우 공통점이 많은 '친구'관계를 통해서 정보가 공유되는 만큼 우리 스스로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다른 SNS에 비해서 한번 더 정리해서 보여준다고 할 수 있다.




  헤드(HEAD)의 '자율 운동 캠페인, GET ME IF YOU RUN'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서 알게 되었고, 너무 재미있고 흥미로운 이벤트라는 점에서 보다 자세하게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You Can GET ME IF YOU RUN'이벤트는 'HEAD barefoot'과 함께 하는 자율 운동 캠페인으로, 오는 9월 29일까지 진행된다.




  HEAD barefoot(베어풋) 런칭 이벤트로 펼쳐지는 'GET ME IF YOU RUN'은 8월 23일부터 9월 22일까지 헤드 베어풋 전 제품(단, 아동화 및 샌들 제외)을 구매하는 분들 대상으로 진행된다. 헤드 베어풋(HEAD barefoot) 제품을 구입하면서 체중을 측정하고 '참가신청서'를 작성한다.


  이후, 자유롭게 자신만의 운동 방법을 통해서 헤드 베어풋을 신공 체중 감량을 실시한다.


  그리고 9월 25일부터 9월 29일까지 체중 감량을 측정하여 3kg 감량에 성공한 경우 구매한 헤드 베어풋을 환급해주는 것이다. 카드로 구입한 경우 결제한 카드를 취소해주며, 현금 결제시에는 현금을 환급해 준다.




  실제로 헤드 베어풋 런칭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GET ME IF YOU RUN'사이트를 통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GET ME IF YOU RUN 홈페이지 바로가기



  HEAD BAREFOOT(헤드 베어풋)의 라인업을 살펴보면 위에 보이는 신발을 비롯하여 수십여가지의 다양한 종류를 자랑한다. 즉, 다양한 구매 계층이 원하는 디자인 및 기능성을 커버할 수 있다는 것이다.


HEAD 베어풋 구경하기


  앞에서 언급한 것처럼 HEAD barefoot과 함께하는 자율 운동 캠페인 'GET ME IF YOU RUN'은 아동화 및 샌들을 제외한 헤드 베어풋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온라인몰이나 상설점을 통해서 구입하면 캠페인 참여가 불가능하므로 전국 HEAD 매장 중 가두점이나 백화점을 찾아서 원하는 베어풋 제품을 구입하면 된다. 구입과 함께 '참가신청서'를 작성하면 GET ME IF YOU RUN 이벤트에 보다 쉽게 참여할 수 있다.





  한국과학기술원(KAIST, 카이스트)가 검증한 헤드 베어풋시리즈는 다양한 테스트 및 실험을 통해서 성능을 인정받았으며, 특히 헤드 베어풋 스프링빔의 Spring Plate로 인해 추진 에너지의 리턴이 144% 증가하는 효과까지 검증되었다.


  쉽게 이야기하면 고탄성의 스프링 플레이트(Spring Plate)로 런닝을 더욱 다이나믹하고 무릎이나 발바닥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는 것이다. 




  'GET ME IF YOU RUN'이벤트에 도전하실 분들을 위해서 조금의 팁을 공유하자면, 전국 HEAD 매장 가운데 '가두점'의 경우는 이미 8월 23일 이벤트를 실시했으니, 9월 1일 이벤트를 실시하는 백화점을 방문하면 보다 쉽게 원하는 HEAD barefoot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물론, 이벤트 기간에도 제품 수급은 정상적으로 이루어지겠지만, 워낙 획기적이고 재미있는 이벤트인 만큼 항상 '다이어트'를 입에 달고 사는 우리들에게는 도전하고 싶은 욕구가 불끈 불끈 할 것이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헤드 베어풋을 구입할 수 있어서 백화점 이벤트 첫날에 도전하자는 것이다!



  'GET ME IF YOU RUN' 이벤트가 더욱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3kg 감량 후 '체중 감량 측정'을 받는 방법이다. 9월 25일부터 9월 25일까 5일간은 헤드 베어풋을 판매한 가두점 및 백화점에서 동일하게 진행되며, 그 전에 3kg 감량에 성공한 분들은 '상시 체중감량 측정 매장'을 통해서 캠페인이 진행되는 8월 23일부터 9월 29일까지 언제든 체중 감량 측정이 가능하다. (단 1회에 한함)


* 상시 체중감량 측정 매장 : 무교 직영점 / 과천 직영점 / 명동점 / 신촌점 / 동성점 / 광복점 총6점




  HEAD barefoot(헤드 베어풋)은 경량과 유연성으로 맨발로 뛰는 듯한 러닝을 위해 설계된 런닝슈즈이다. 맨발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맨발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헤드 베어풋의 특장점이다.


  그 에도 헤드 베어풋은 다양한 디자인을 물론이고 트렌디한 컬러를 통한 포인트 슈즈, 절개선이 없는 최첨단 3D 프린팅 기법, 유연한 FLEXIBLE GROOVE 솔 구조 등으로 다른 런닝화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는 특장점을 보여주고 있다.





  'GET ME IF YOU RUN' 홈페이지에서는 런닝에 최적화된 HEAD barefoot과 함께하는 자율 운동 캠페인 'GET ME IF YOU RUN'을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중이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서 GET ME IF YOU RUN의 정보를 공유하면 되는데, 경품으로는 CGV 영화예매권(2장)을 총 100명에게 제공한다.


GET ME IF YOU RUN 공유 이벤트 확인하기




  '다이어트'를 입에 달고 사는 필자 역시 HEAD 베어풋으로 가장 매력적인 '런닝'이라는 운동에 푹 빠져보려고 한다. 헤드 베어풋(HEAD barefoot)을 신고, 자신에게 맞는 운동 방법을 자율적으로 선택하며 도전하는 GET ME IF YOU RUN은 많은 분들에게 상당히 매력적인 캠페인으로 기억될 것이다.


  특히, 약 1달(이벤트 기간)간 3kg의 체중 감량에 성공하면 자신의 건강(다이어트)은 물론이고 인기 있고 기능성 있는 헤드 베어풋 슈즈(신발)을 공짜로 선물받는 혜택까지 얻게 되는 1석 2조인 셈이다.


  여름의 막바지인 요즘, '다이어트'나 '운동'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분들이라면 '헤드 베어풋 런칭이벤트'인 'GET ME IF YOU RUN'과 함께 지금 바로 도전해보자!


GET ME IF YOU RUN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