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위에 나열한 것들을 천천히 살펴보면 어느 것 하나 '내 이야기'가 아닌 것이 없다. 분명히 4~5년 전만 해도 이런 이야기는 '내'가 아니라 다른 사람 이야기였는데...



  이제 한달만 지나면 '30대'도 꺾이는 나이가 된다. 갑자기 무슨 나이 타령이냐고 반문할 수 있지만 30대가 넘어가면서 12월이 되면 '또 한살 먹는구나'하는 생각을 갖게 되는게 자연스러운 변화인듯하다. 그런 변화와 함께 자연스럽게 생겨난 또 하나의 습관이 있으니 바로 '건강'을 입에 달고 산다는 것이다.


  건강해지고 싶어서 '건강'을 입에 달고 사는 것도 있지만, '건강의 중요성'을 직접 느끼고 깨달았기 때문에 그런 것도 있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20대까지만 해도 '속쓰림'이나 '가슴쓰림', '소화불량'은 1년에 한번이나 겪을까 말까할 정도의 일이였다. 소화불량보다는 배고픔을 더 자주 느꼈고, 속쓰림 역시 배가 고파서 속이 쓰린 것을 느꼈다. 가슴쓰림은 도대체 어떤 느낌인지 궁금할 정도였다.


  그런데 몇년 전부터 이런 이야기가 더 이상 '남의 이야기'가 아니라 '내 이야기'로 들리기 시작한 것이다.





  지난 주만 해도 약국에서 '속 쓰릴 때 먹는 약'을 찾았던 게 바로 '필자'였으니 더 이상 속쓰림이나 소화불량, 가슴쓰림은 뗄래야 떼놓을 수 없는 문제였다.



  이렇게 변화하는 것은 '나이'때문은 아니다. 앞에서 소개한 것처럼 직장 생활을 하면서 불규칙한 식사 습관이나 업무의 스트레스, 과음/과식 그리고 자극적인 음식까지 건강에 좋지 않은 다양한 식습관이 이런 변화를 자연스럽게 느끼게 하는 이유가 된 것이다.




  지난 주 '속쓰림'과 '가슴쓰림' 증상으로 약국을 찾았고 추천해주신 약을 먹고 빠르고 좋은 효과를 보아 이렇게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바로 '개비스콘(GAVISCON)'이 가슴쓰림과 속쓰림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준 제품이다.




  개비스콘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다가 발견한 좋은 정보가 있어 소개를 해보면 다음과 같다.


  우리가 기존에 알고 있던 것은 '위 내 산도는 위 전체에 균일하게 유지된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것이 잘못된 것이며 새롭게 증명된 것이 있으니 'Acid Pocket'이라는 것이다.


  Acid Pocket이란 식사 후 2cm 두께의 위산 층이 위 내용물 위에 형성되는 것을 부르는 것이다. Acid Pocket은 식사 후 90분간 유지되며 위산 역류의 주 원인이 된다. 이런 위산은 다양한 증상을 유발하게 되는데 그 중에 하나가 '가슴쓰림'과 '소화불량'인 것이다.


  쉽게 설명하면 우리가 과식을 하는 경우 위에 많은 양의 내용물이 쌓이게 된다. 그리고 위산이 그 내용물 위에 있기 때문에 우리가 헉구역질이나 트림을 할 때 위산이 역류되는 것을 느끼거나 소화가 잘 되지 않는 '소화불량'을 경험하게 된다. 이런 과정이 반복되면 '위장 장애'에 대한 심각한 증상을 경험하게 되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 '개비스콘 더블액션'이 강력한 효과를 보여주는 이유는 위 사진과 같다. 가슴쓰림 증상의 경우는 개비스콘 더블액션이 통증을 3분만에 완화해줌은 물론이고 강력한 방어층을 형성하여 위산 역류를 억제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앞에서 소개한 Acid pocket을 중화해주므로 소화불량 증상을 효과적으로 완화해주는 효과도 보여준다.




  개비스콘 더블액션은 '빠른 증상 개선효과'와 '위산역류, 속쓰림 및 소화불량'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는 일반의약품이다. 




  개비스콘 더블액션의 1회 복용량은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10ml 1포이다. 성인 및 12세 이상의 어린이는 1일 4회까지 복용이 가능하며 1회 복용하는 10ml 포장은 휴대가 간편한 모양이다.




  앞에서 30대 직장인이 되면서 '속쓰림'과 '가슴쓰림', '소화불량'과 같은 증상을 자주 경험하게 된다고 이야기했는데, 이때 가방이나 주머니에 '개비스콘 더블액션'을 쉽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복용할 수 있다는 것 역시 개비스콘 더블액션의 장점이다.


  개비스콘 더블액션은 '현택액(눈이나 현미경으로 보일 정도인 고체 물질의 입자가 부유하고 있는 액체)'타입이며 페퍼민트 향이 나서 속쓰림과 가슴쓰림이 있을 때도 거부감없이 쉽게 복용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개비스콘 더블액션'이 뛰어난 효과를 보여주는 것은 'Acid Pocket'을 중화시켜주며 고유의 방어층을 형성하여 위산 역류를 물리적으로 막아주기 때문에 보다 빠르게 '3분만에 완화' 효과를 느끼며, 오랜 시간인 '4시간' 동안 효과를 지속시켜준다.




개비스콘 더블액션 바로가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