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마트폰으로 하는 게임이 1년에 10개나 되려나?


보통 스마트폰으로 무엇을 하냐고 물어보면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것이 '게임(Game)'이다. 하지만 필자는 게임을 그렇게 즐기지 않는다. 가끔 하는 게임이라고 하면 '퍼즐'같은 캐주얼 게임이거나 '자동차 레이싱 게임'이 대부분이다. 물론 정말 게임이 하고 싶으면 스마트폰보다는 XBOX나 PS와 같이 가정용 콘솔 게임을 즐긴다.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즐기지 않는 이유는 게임이 갖고 있는 중독성 때문인데...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시간만 나면 게임을 하게 되는 이상한 중독성이 개인적으로 싫어서 스마트폰으로는 가능하면 게임을 하지 않으려고 한다.




그런 필자가 이번 글에서 '스마트폰 게임'을 추천하는 이유는... 아이폰 6s를 구입했는데, 아이폰6s의 스펙을 자랑할 수 있는 화려한 그래픽의 게임 하나 정도는 알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라는 생각 때문이다. 아이폰 6s 출시 초기에는 3D터치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중 화려한 그래픽을 보여주는 게임은 대부분 '유료 게임'이었다. 하지만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FreeBlade'는 3D 터치 기능을 제공함은 물론이고 화려한 그래픽까지 갖추고 있는데... 가격은 '무료'이다.


물론 앱내 결제가 있어서 결제해서 아이템이나 머신(기계)꾸미기를 하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우선 다른것보다 FreeBlade는 아이폰 6s에서 실행되는 다양한 게임 가운데 화려한 그래픽과 함께 3D 터치 기능을 게임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괜찮은 게임임에는 분명하다.










FreeBlade는 하나의 게임을 즐기는데 2~3분이면 충분하다. 즉, 한판 한판이 짧다. 그리고 등장하는 머신 자체가 굉장히 남성적인 성향을 담고 있다. 그냥 보는 순간 '조종해보고 싶다'는 느낌을 받을 것이다. 물론 아이폰 6s 여성 사용자라면 딱히 매력을 못 느낄 수도 있다.


아무튼 FreeBlade는 '무료'이기 때문에 추천 중에서도 '강추'를 날린다(?) 무엇보다 개인적으로 아이폰 6s를 구입해서 게임 테스트를 해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FreeBlade가 현재 가장 탁월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참고로 게임 난이도가 꽤 높아서 어느 레벨 이상은 진행을 못하고 있다 -_-;;;;;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