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이면 안하던 '다이어트'도 시작하고, 포기했던 것도 다시 마음을 잡는 이유 바로 '완벽한 몸매'를 위한 자신과의 싸움이요...상대방에 대한 배려(?)이다. 하지만 참기 어려운 고통때문에 번번히 실패하는것이 바로 몸매만들기라고 볼때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는 배우들의 모습은 부러움의 극치이다.
오늘 포스트에서 소개할 그(녀)들의 몸매를 보면 '최고'보다 '완벽'이라는 수식어가 떠오른다. 완벽한 몸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그(녀)들을 만나보자.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밀라 요보비치 |
완벽 몸매의 상징이라면 '모델'이 우선 떠오른다. 그래서 처음으로 소개할 그녀는 바로 '밀라 요보비치'이다. 173cm에 43kg이라는 모델 체형이 설명하듯 그녀는 미국 슈퍼모델 출신으로 배우와 가수등 다양한 일을 하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이다. 그녀가 출연한 영화만 약 20여편이나 된다. 그 중 다수의 작에서 그녀는 여성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그런 여성다움이 바로 '완벽 몸매'에서 시작된다.
우크라이나 출신때문인지 파란눈에 러시아쪽의 '엘프녀'스타일인 그녀는 액션영화에서 거친 전사로도 많이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런 모습에서도 충분히 여성스러움을 보여주고 있다.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안젤리나 졸리 |
'완벽'이라는 말은 안젤리나 졸리를 표현하는 수식어처럼 느껴진다. 바로 안젤리나 졸리의 외모, 학력, 몸매 거기에 남편복까지... 그녀의 이런 완벽함은 세계적으로 부러움을 받는 것이다. 그런 그녀가 입양이나 구호활동을 하는 모습까지 TV에서 보여지고 있으니 어떻게 저럴수가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
안젤리나 졸리는 완벽한 몸매를 갖고 있는 다른 배우들과 달리 노출이 많은 모습은 많이 없다. 하지만 완벽이란 숨길려고 해도 드러나는 법이니 그녀의 완벽한 몸매는 일반적인 의상에서도 느낄 수 있다.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메간 폭스 |
최근 '몸매'하면 떠오르는 세계적인 섹시아이콘이 바로 '메간 폭스'이다. 작은 키에서도 이렇게 완벽한 몸매가 나올 수 있다는 점이 그녀의 완벽한 비율을 설명하고 있다. 물론 그녀만 보면 그녀가 작은 키라는 사실을 믿기 어렵지만...
그녀의 나올땐 나오고 들어갈때는 들어간 몸매는 '쭉쭉빵빵' 몸매의 대표이다. 물론 그녀는 그런 매력을 정확히 알고 TV나 영화에서 몸매로 인기를 쌓아가고 있다.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티모시 올리펀트 |
완벽 몸매는 여성들만의 매력이 아니다라는 것을 보여주는 대표적인 Hot한 배우가 바로 티모시 올리펀트이다. 물론 국내에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그이지만 헐리우드에서는 영화와 TV를 오가며 인상적인 역활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이다. 68년 생이라는 나이를 생각하면 몸매로 이름이 나오기에는 늦은 듯 하지만 불과 2년전 '히트맨'에서 보여준 깔끔한 정장차림에서 느껴지는 단단한 몸매는 나이는 숫자라고 말해주고 있다.
올해 개봉예정인 '퍼펙트 겟어웨이'에서 밀라 요보비치와 함께 훈훈한 몸매 퍼레이드를 보여주지 않을까 하는 기대도 해본다.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이병헌 |
헐리우드에서 티모시 올리펀트가 최근 Hot한 배우라면, 국내에는 이병헌이 있다. '놈놈놈'에서 보여준 그의 몸매는 단지 시작이였을 뿐이였다. 최근 개봉한 '지아이조(G.I.joe)'에서 스톰 쉐도우는 그의 몸매를 세계에 알릴 수 있는 멋진 기회였다. 물론 몸매뿐만 아니라 연기력과 인기를 동시에 얻어가는 그의 모습을 보면 전성기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든다.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신민아 |
육체파 몸매가 완벽하다는 점을 생각하면 '신민아'는 아직 부족함이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녀가 갖고 있는 늘씬함은 최근 우리나라에서 떠오르는 몸매의 상징으로 불리고 있는 이유다. CF와 영화에서 자주 볼 수 있는 신민아를 보면 몇년전의 '전지현'이 보여진다.
최근 여름철을 맞이하여 설문조사한 '이상적인 비키니 몸매'에 당당히 1등을 했다고 하니 국내에서 몸매로 뜨고있는 배우가 그녀라는 점은 사실이다.
완벽 몸매란 이런것이다... 제시카 고메즈 |
국내에서 '몸매'라는 단어와 가장 많이 연관있을것 같은 그녀가 바로 '제시카 고메즈'이다. 싱가포르 어머니와 포르투갈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났고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모델인 그녀가 우리나라에서 인기가 있는 이유는 바로 동양적인 외모에 서양적인 몸매의 조화가 아닐까. 깡 마른 모델과 달리 그녀는 육체파 모델로 최근 화보까지 나와서 연일 인기검색어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여름철이 지나가서 몸매에 대한 생각이 시들한 것도 사실이다. 최근 '신종플루'때문에라도 심한 다이어트는 피하느게 좋다는 이야기가 있다. 그러니 완벽한 몸매를 위해서 단기간의 다이어트보다는 차근차근 길게 보고 시작하면 몸매는 정직하다는 말처럼 어느 순간 늘씬한 몸매를 발견하지 않을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