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난 7월 '아이더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장혁과 천정명. 다시 만난 그들은 어느 해안가 깎아내릴듯한 절벽에서 '해벽등반'을 하고 있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에서는 자사 모델로 활동중인 장혁과 천정명의 호주 현지 광고촬영 현장을 사진으로 일부 공개했다. 지난 포스트 '아이더 광고 촬영장에서 만난 장혁, 천정명'에서 본 광고 촬영장을 보면서 남성미 넘치는 두 연기자의 모습을 언제나 다시 볼까 하고 기다렸는데... 한달이 채 지나지 않은 시기에 호주의 '해벽'에서 등반하는 모습을 보게 된 것이다.

  그럼 호주에서 촬영한 그들의 모습을 만나보자!

  지난번 드라마 '추노'에서 평소 운동으로 다져진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었던 장혁의 모습을 오랜만에 볼 수 있다. 역시 변함없는 그의 '짐승남'이미지는 여전했고, EIDER에서 진행하는 '해벽등반'행사를 참여하기 위해서 등산복을 갖춰입은 모습에서도 멋진 남자의 매력이 느껴진다.


  호주 사우스 코스트 주변의 한 주차장에서 장혁과 천정명의 모습! 장혁과 천정명은 지난 7월 실내 암벽등반장에서 처음 만난 이후 EIDER광고를 위해서 자주 만남을 갖으면서 친해졌다고 한다. 아이더(EIDER)에서 말한 '아이더 프랜드 쉽(EIDER FRIENDSHIP)'을 잘 보여주는 사진 한장~! 분명히 그들이 입고 있는 것은 아이더 등산복인데  활동성과 기능성 뿐만 아니라 패션으로도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촬영을 위한 해안가의 '해벽'을 향해서 이동하는 모습. 쌀쌀한 날씨와 함께 처음으로 실제 해벽에서 등반을 한다는 것때문인지 표정이 사뭇 진지하다. 약간의 긴장감은 '등산'을 할 때 꼭 필요하다는 것! 그래야 작은 부상도 사전에 막을 수 있다.


  작은 보트를 타고 호주 사우스 코스트에 있는 유명한 해벽 '포인트 퍼펜디큘러'에 가까이 다가가는 모습! 바다와 등산... 왠지 어울리지 않는 모습갖지만... 암벽등반으로 '해벽'도 있다는 것을 사실 이번에 처음 알았다. 남성적인 매력이 느껴지는 사진... 일반 사진인데 화보같다는거~ 장혁과 천정명 때문인가?


  드디어 포인트 퍼펜디큘러 해벽을 오르기 시작하는 장혁의 모습! 오렌지색 EIDER 등산복 때문인지 그의 모습이 눈에 쏙쏙 들어온다. 역시, 등산복은 화려한 컬러가 매력있는 거 같다.


  천정명 역시 아무 도움없이 지금까지 실내 암벽장에서 배운 기술로 해벽을 오르기 시작하는 모습! 해벽등반 전 사진에서 보았던 긴장감은 시작과 함께 사라지고, 자신감있는 표정이 보인다. 평소 귀여운 이미지를 보여주는 천정명이지만... 좋은 운동신경과 평소 운동을 즐겨한다는 소문처럼 생각보다 '해벽등반' 실전에서 전문가같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장혁과 천정명 모두 해벽등반을 마치고 하이파이브를 하고 있는 모습! 호주의 파란 바다와 함께 하는 암벽등반인 '해벽등반'은 장혁, 천정명과 함께 하나의 화보처럼 보인다.



  이번 아이더 광고는 8월 20일부터 TV 지상파와 케이블에서 방영된다. CF에서 만나게 될 멋진 두 남자의 모습이 벌써 부터 기대된다. 호주 촬영뿐만 아니라 아이더 F/W 지면광고를 위해서 실내 촬영장에서의 모습도 가볍게 살펴봤다. 참고로, 배우 유인영도 같이 지면광고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호주 촬영장에서 보내온 멋진 모습을 먼저 구경해보자!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