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고객의 입장에서 가장 선호하는 서비스를 꼽으라면 역시 '찾아가는 서비스'일 것이다. 누구나 '고객'의 입장이 되면 해당 서비스나 혜택을 받을 때, 자신이 알아서 챙겨야 하는 것보다는 알아서 챙겨주는 것을 선호하는 만큼 '찾아가는 서비스'는 가히 최고의 서비스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역시 찾아가는 서비스 중 하나라고 이야기해도 될 만큼 재미있는 아이디어로 진행된 이벤트이다.


 

  초콜렛 제품으로 잘 알려진 '드림카카오'와 최고의 남성 발라드 가수로 유명한 '케이윌'이 함께 하는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는 기존 콘서트 형식에서 벗어나... '힐링이 필요하다'고 신청한 분들을 찾아가서 펼치는 콘서트이다. 소수 정예의 분들을 위한 콘서트인 만큼 그 열기와 반응은 뜨거울 수 밖에 없는데, 이번 글에서는 지난 5월 27일 '정보통신산업진흥원'에서 진행된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를 소개하려고 한다.

 


 


  케이윌과 카카오밴드가 찾아가는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총 4회 진행되는데, 그 중에서 이번 글에서는 2회로 진행한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의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를 소개하는 것이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신청자들도 직접 유명 연예인이 자신의 회사에 찾아올 것이라는 기대를 하지 않아서 였는지, '찾아가는 콘서트'인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일행이 장소에 도착하자 주변 분들의 표정 역시 놀라움이 느껴졌다. 앞에서 잠깐 이야기한 것처럼 이런 이벤트가 자주 그리고 유명 연예인과 함께 진행되는 경우는 흔하지 않은 만큼 깜짝 놀라우면서도 재미있는 추억을 만들어주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는 드림카카오의 신제품인 '엑티코아 X3'를 홍보하기 위한 이벤트인 만큼 해당 제품 브랜드가 찍힌 티셔츠와 인형탈을 쓴 이벤트 요원 분들이 먼저 행사가 진행될 회사를 습격(?)한다.

 

  콘서트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서 드림카카오 신제품인 '엑티코아 X3'에 대한 퀴즈를 진행했는데...


 


  퀴즈에 참여하는 분들은 물론이고, 회사 동료들까지 열광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 속 분들이 초상권으로 삭제 요청해서 삭제함)

 

  현장에서 진행된 퀴즈는 총 3가지 질문이었는데,

 


1. 드림카카오 삼총사의 이름은? 56%, 72%, 엑티코아 X3
2. 하이카카오의 놀라운 효능은? 힐링,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집중력 향상
3. 드림카카오를 먹은 직장인에게 나타나는 증상은? 힐링

 

  어려울 수 있는 문제였지만, 퀴즈 참가자는 여유있게 문제의 정답을 맞췄고 경품인 드림카카오의 신제품 '엑티코아 X3'을 경품(선물)로 받았다.


  드림카카오 엑티코아 X3의 특징을 살펴보면....


  카카오 함량은 75%에 달하며, 설탕을 줄이고,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로 단맛을 냈다. 스테비아는 설탕과 비교해 칼로리는 1%에 불과하지만 단맛은 100배 이상 강하여 칼로리 걱정없이 즐길 수 있는 초콜릿이다.

 

 

 

 

 

 


  현장의 퀴즈쇼가 성황리에 마무리 될 무렵... 최고의 감성 발라드 가수 '케이윌'이 노래를 부르며 현장으로 걸어들어왔다. 현장에 있는 분들은 경품 이벤트 정도로 생각했다가 유명 가수인 '케이윌'이 자신의 히트곡인 '니가 필요해'를 부르며 들어오는 모습에 놀라면서도 열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유명 가수 케이윌이 열창하는 모습에 주변분들 역시 저마다 휴대하고 있던 스마트폰을 꺼내서 현장의 모습을 담으려고 하는 모습도 보여주었다.

 

 

 

 

 


  케이윌은 현장에 계신 분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사인도 해주며 조금은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 및 시간을 가졌다.


  당첨자만 엑티코아 X3를 가져가 다른 직원들이 서운해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바구니에 엑티코아 X3를 담아와 행사장의 다른 직원들에게도 나눠주었고, 당첨자는 드림카카오 덕분에 동료들에게 맛있는 초콜릿 선물(드림카카오 엑티코아 X3)을 줄 수 있는 기회까지 얻게 된 셈이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는 일상에 무료한 직장인들에게 제대로 '힐링'을 제공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이벤트이다. 퀴즈를 통해서 경품(드림카카오 신제품 엑티코아X3)를 제공한다는 것도 매력적인 이벤트이지만, 여기에 추가로 '케이윌'이라고 하는 유명가수가 이벤트 현장을 직접 찾아와 현장의 직원분들에게 '라이브(Live)'로 자신의 인기곡을 선물한다는 것은 일반인들이 평소 자주 경험할 수 없는 독특한 경험이며 추억이 될 것이다.

 

  그런 점에서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는 재미있는 이벤트인 동시에 멋진 추억을 만들어주는 이벤트로 기억될 듯 싶다.

 

* 이 글은 '드림카카오 체험단'으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