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제과의 '드림카카오(Dream Cacao)'가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라고 하는 재미있는 이벤트에 이어서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페이스북 이벤트 바로가기



  '힐링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힐링콘서트,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라는 지난 글에서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를 소개했었다. 삭막한 사무실, 조용한 강의실을 직접 찾아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드림카카오 모델로 활동 중인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이 담긴 힐링 콘서트가 현장에서 바로 진행되는 재미있는 이벤트였다.


 

 


  당시 진행된 이벤트[관련 글 : 힐링이 필요한 직장인을 위한 힐링 콘서트, 드림카카오 힐링 콘서트]에 대한 소개 글에서 언급했지만, 이벤트 중간중간 짧게 퀴즈도 맞추면서 엑티코아 x3를 선물로 받기도 했다.

 

 

 

 

  사진 속 퀴즈의 정답은 바로 힐링,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그리고 집중력!
 

 드림카카오의 하이카카오 성분에 대한 내용을 퀴즈로 참여자에게 알려주니 효과적인 것 같았다. 하이카카오는 직장인, 학생에게 꼭 필요한 스트레스 해소, 안티에이징, 다이어트, 힐링 등의 효능이 있어 꼭 필요한 필수품 초콜릿이 될 것만 같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를 소개하면서 필자 역시 '직접 신청하지 못한 아쉬움'을 느꼈는데... 그런 분들을 위해서 오는 6월 26일까지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Event'가 롯데제과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Event'는 YouTube에 공유되고 있는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동영상을 공유하면 되는데, 경품으로는 아이패드 미니(iPad mini)와 드림카카오 56%가 준비되어 있다.


  공유되는 영상은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의 진행(준비 및 행사장 현장 분위기 등)을 고스람히 담아내어 앞에서 소개했던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의 매력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이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Event는 참여 역시 간단하다.




  롯데제과 페이스북에 접속하여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Event'를 선택한다. 위 이미지에 보이는 '콘서트 영상 공유하기' 버튼을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는데, '공유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Event 바로가기




  간단한 개인정보(이름, 핸드폰)를 입력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드림카카오 힐링콘서트 영상 공유 이벤트'는 지난 6월 12일부터 오는 6월 26일까지 진행되며 쉽고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한 만큼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