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맛있다!
도미노피자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맛 본 느낌이다.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피자를 맛보았기 때문에 '직화 스테이크 피자'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맛있다'는 결과(?)부터 소개한 것이다. 이번 주말 온 가족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배달 음식(배달메뉴)를 찾고 있다면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강력 추천한다!
아이폰 6s를 꺼내서 페이스북에 올라온 이런 저런 소식들을 확인하다가 만난 '도미노 겨울 신제품' 소식이 이 이야기의 시작점이다. 스마트폰 앱 중에서 페이스북만큼 자주 확인하는 앱이 없을 만큼, 페이스북은 다양한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는 SNS이다. 도미노 피자의 신제품 정보 역시 평소 좋아하던 피자 브랜드인 '도미노피자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아요' 해 놓았기 때문에 이렇게 빠르고 정확한 정보를 챙겨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주말을 앞두고 있는 '불금(불타는 금요일?)'에는 뭔가 '맛있는 것'이 땡기는 건 누구나 마찬가지일 것이다. 그래서 스마트폰에 설치된 '도미노피자'앱을 실행했다.
스마트폰으로 주문할 수 있는 몇가지 브랜드 중 '피자'하면 '도미노피자'이기 때문에 필자의 스마트폰에는 항상 Domino's 앱이 설치되어 있다.
도미노피자 앱인 'Domino's'를 실행하니 첫 화면에서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확인할 수 있었다. 맛있게 보이는 '직화 스테이크 피자'의 모습이 꼭 한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갖게 만들었다.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불에 직접 구워 불 맛 특유의 그윽한 향과 맛이 가득한 '리얼 직화 스테이크'와 탱글 탱글 입 안 가득 느껴지는 신선한 맛의 '통 새우' 그리고 '보코치니 치즈', '모짜렐라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파마산 치즈' 등 4가지 이탈리안 치즈를 주요 토핑으로 사용했다. 토핑만 보아도 왜 필자가 도미노 겨울 신제품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먹고 싶은지 이해될 것이다.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출시 때가 신제품 피자를 맛볼 수 있는 가장 좋은 기회인데... 그 이유는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도미노 신제품 피자'인 '직화 스테이크 피자' 주문시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이다. 정말 '해피반값'이라는 이벤트 이름에 공감된다! 피자 한판으로 모자른 가족 단위의 고객들에게 도미노피자는 신제품 피자인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먹으면 좋은 다양한 사이드디쉬 메뉴를 절반 가격에 내놓아 보다 만족도 있는 가족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것이다.
거기에 추가로...
SKT 멤버십을 갖고 있거나 그 외 다양한 멤버십 할인 혜택을 적용하는 경우 보다 저렴하게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외식 메뉴보다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그리고 배 부르게 도미노 피자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직화 스테이크 곡물도우 L사이즈 피자를 SKT VIP 30% 할인을 통해서 24,430원에 주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예약 시간 배송이 가능한데... 실제 스마트폰으로 주문시에도 원하는 시간에 지정 배송할 수 있다. 예약 배송시 도착 예정시간으로 설정한 시간의 5분 내외로 도착하기 때문에 온가족이 모이는 시간대에 미리 주문하면 기다림없이 도미노 피자를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띵동!
주문시 '당일 예약'한 시간에 정확하게 현관벨소리가 들렸고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가 배달되었다!
드디어... 도미노 겨울 신제품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 당일에 맛볼 수 있게 된 것이다.
인터넷에서는 쇼미더머니4의 '마이크로닷'과 언프리티 랩스타2의 '트루디'가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놓고 벌였던 팽팽한 랩배틀 영상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직화 스테이크 피자와 함께 배송된 브로셔에는 잘 생긴 김우빈이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소개하고 있다.
잘 생긴 김우빈의 도미노 피자 브로셔를 살짝 옆에 치워놓고 보니... 2016년 달력이 서비스로 같이 배달되었다. 혹시 쿠폰이 들어있나하고 넘겨봤지만 그냥 2016년 달력이었다. 도미노 피자만 갖고 있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특장점을 그림으로 담아 놓은 달력이다. 매년 첫 달력은 여자 그림이 없는 달력이 좋다고 들었는데... 2016년 첫 달력은 도미노 피자에서 준 '맛있는 달력'이 되었다.
브로셔와 달력을 살짝 옆에 치워 놓으니 이제 '맛있는 도미노 피자'의 모습이 보였다! 필자가 앞에서 소개했던 것처럼 도미노피자를 스마트폰에서 쉽고 빠르게 주문할 수 있다는 것이 도미노피자 포장박스에 보였다.
빨리 빨리 찍는다고 찍었는데...
박스 틈 사이로 맛있는 냄새가 코 끝을 자극하기 시작하니 배가 고파서 더 자세한 사진을 찍지 못했다.
도미노 피자 박스를 살짝 열었다!
WOW(와우!)
코를 자극하는 맛있는 냄새 만큼... 박스 사이로 보이는 비주얼 역시 '맛있는 모습' 그대로였다!
대박!
정말 아낌없이 토핑을 사용했고, 정말 잘 구워진 모습이다. 향은 향대로 모습은 모습대로 필자의 입 맛을 자극하기 시작했다. 특히, 직화 스테이크와 통새우를 사용한 토핑은 그야 말로 최고 중의 최고라고 할 수 있다. 고기를 좋아하는 분들이나 해산물을 좋아하는 분들이 모두 좋아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이다!
거기에 아낌없이 사용된 4가지 이탈리안 치즈(보코치니 치즈, 모짜렐라 치즈, 프로볼로네 치즈, 파마산 치즈)는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맛을 느끼게 해주었다. 피자에 치즈를 4가지 사용했다고 해서 '느끼할 것 같다'라는 생각을 한다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필자가 피자를 3조각이나 먹은 것은 거의 없는 일! 보통 1~2조각이면 느끼함 때문에 그만먹게 되는 것이 피자인데...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는 3조각이나 먹었지만 콜라 한 모금도 마시지 않게 만드는 깔끔한 맛이 좋다. 느끼함이 거의 안 느껴진다고 할까?
책상에 앉아서 편안하게 피자를 즐기고 싶었는데...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 한 조각을 먹고 나서 갑자기 이런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맛있는 피자를 그냥 피자 박스에 놓고 먹을 수는 없다.
조금 더 예쁘게 찍어주고 싶다!!!
그래서 급하게 주방에서 접시 하나를 가져왔고, 너무 맛있어서 잘 찍어 주고 싶은 '도미노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사진으로 담아 보았다!
진짜 진짜 너무 맛있었다.
올해 먹어 본 피자 가운데 가장 맛있었고...
직접 만들어서 매장에서 먹는 피자 만큼 따뜻하게 배달되어서 그런지 치즈의 맛도 굉장히 잘 느껴졌다.
거기에 빼 놓을 수 없는 점이 치즈를 4가지나 사용했지만 전혀 느끼하지 않아서 한번에 3조각이나 흡입(?)할 수 있었다는 것도 놀랍다.
마지막으로 스테이크와 새우 토핑은 '직화 스테이크 피자'를 주문하면 피자 먹기 전에 하나씩만 빼서 미리 맛 보자. 얼마나 맛있는 토핑인지 직접 느껴볼 수 있을 것이다.
* 본 시식후기는 도미노피자에서 제품과 원고료를 제공 받아서 직접 시식 후 작성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