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2주에 한번씩 떠오르는 맛있는 '맛'이 있다. 어떤 향기를 맡아서도 아니고, 어떤 모습을 보아서도 아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김치찌개와 된장찌개를 즐겨 먹는 것과 비슷하게 가끔씩 맛있는게 먹고 싶다고 할 때 떠오르는 것이 바로 '피자'이다.


  특히, 필자의 집에서 '피자 매니아'라고 불리는 어머니 덕분에 최소 1~2주에 한번씩은 맛있는 피자로 '불금(불타는 금요일)'을 보내곤 한다. 가족과 함께 맛있는 피자 한판으로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매력이야말로 최고의 행복이 아닐까 생각한다.


  지난 금요일 역시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시식 기회가 있어서 '피자 파티'를 할 수 있었다. 치즈까지 맛있어야 피자맛이 완벽해진다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가 바로 그것이다!




  금요일 저녁 7시 30분! 정확하게 배달되어 온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의 모습이다. 도미노피자를 이야기할 때 항상 빠지지 않고 처음에 이야기하게 되는 것이 바로 '배달'이다.


  보통 피자를 즐길 때, 매장을 방문하는 경우도 있지만 '배달'을 통해서 집에서 직접 피자를 즐기는 경우도 빈번하다. 피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배달 음식이 그렇듯,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시간은 정말 길고도 길다. 그런 길고 긴 시간을 '도미노피자'에서 '약속시간 준수'라고 하는 믿음으로 짧게 느껴지게 해준다.


  시식 체험을 위해서 2~3일 전에 미리 배송일과 시간을 정해놓았는데, 당일 그 시간이 되어서 5분 차이도 없이 도착했다고 하면 '배달시간이 정확하다'고 이야기할 수 있지 않을까. 가끔 맛있는 음식점에서도 배달이 제시간에 오지 않아서 취소하는 경우를 생각해보면 도미노피자의 '배달'은 정말 대만족이다. 


  피자 상자에서 부터 느껴지는 따듯한 온기는 피자가 막 나와서 배달되었음을 손으로 알 수 있게 해주고, 상자 틈새로 솔솔 풍기는 맛있는 피자 향기는 '역시 도미노'라는 생각을 갖게 해준다.




  도미노피자가 Unicef(유니세프)와 함께하는 'Zero 캠페인'에 대한 내용도 피자 박스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제로 캠페인'은 전세계 기아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의 숫자를 제로(Zero)로 만들기 위해 피자 판매 수익의 일부를 유니세프 영양식 공급 사업에 도미노피자가 기부하고 있다는 내용이다.


  소비자의 입장에서 '피자'를 주문하여 맛있게 먹는 것이 전세계 기아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은 기분 좋은 일이다. 그런 점에서도 Zero 캠페인을 함께하는 도미노피자를 자주 이용하게 된다.




  피자 상자에 붙어있는 안내종이에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소개하는 내용이 눈길을 끌었다. 또 하나 눈에 쏙 들어오는 것이 있었으니 '국민 여동생'으로 떠오르고 있는 '수지(미쓰에이)'의 모습이다. 정확한 배달시간부터 Zero 캠페인, 수지까지 많은 사람들이 도미노피자를 좋아할만한 이유가 많아보였다.




  따듯한 온기와 함께 고소하고 맛있는 향기에 이끌려 피자 상자를 열어보았다. 지금까지의 피자와는 약간 다른 느낌의 피자가 보였다.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토핑에 눈을 뿌려놓은듯한 화사한 느낌의 모습이 지금까지의 피자와는 전혀 다른 느낌으로 다가왔다.





  하얀 눈이 내린듯한 모습의 피자를 지금까지 어디서 볼 수 있었을까? 맛있게 보이는 토핑들 사이에 뭔가 색다른 느낌의 이 하얀 토핑의 정체는 바로 '치즈'이다.


  '커티즈 생치즈'가 바로 하얀 눈처럼 보이는 치즈이다. 커티즈 생치즈는 네덜란드에서 유래된 치즈로 입에서 사르르 녹는 부드러운 식감과 신선한 맛에 입과 눈 모두를 즐겁게 해주는 프레쉬 치즈이다. 


  사실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라는 이름에서도 느껴지지만, '콰트로(Quattro)'는 '4(넷)'를 의미하며, '치즈'는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것이므로, 이 두가지를 더해보면 '치즈 4종류'라는 것을 예상할 수 있다.


  그렇다!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피자에서 가장 중요한 '치즈'를 더욱 맛있게 하여 피자 맛을 완벽하게 보여주는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피자이다.




  위 사진(캡쳐화면)은 도미노피자의 홈페이지에 있는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의 '4가지 스페셜한 치즈'에 대한 설명을 담고 있다. [바로가기]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에는 위에 보이는 것처럼 커티즈 생치즈는 물론이고, 크림블루치즈, 에멘탈 크림치즈, 모짜렐라 치즈까지 총 4가지 '스페셜'한 치즈가 들어간다. 이 뿐만 아니라 피자하면 빼놓을 수 없는 풍성한 '토핑'까지 함께 하는 만큼 맛과 향, 모습에서 '완벽하다'는 느낌을 다가오는 피자이다.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의 특징은 '샌드(Sand)' 형태로 위 사진처럼 두겹으로 되었다는 것이다. 두겹으로 된 피자는 고소한 맛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도우를 한번에 입안에서 느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 두 겹 사이에 '크림블루치즈'를 넣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강조시켜준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이런 특징만 갖고 있는 것이 아니라 '도미노피자'의 특징 중 하나인 맛있는 토핑이 아낌없이 풍성하게 담겨 있는데... 스모크 비프크럼블(훈제 바비큐 소스로 양념한 다진 쇠고기), 살사 토마토(토마토에 잘게 다진 할라피뇨와 양파, 향신료를 가미한 것), 망고하바네로소스(매운 고추 하바네로와 망고를 가미하여 만든 매콤달콤한 맛의 소스), 허니로스팅갈릭(통 마늘을 꿀에 버무려 오픈에 구운 것)이 바로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의 '숨겨진 맛의 비밀'이다.




  도미노 피자에서만 맛 볼 수 있는 최고의 맛 중 하나는 바로 '도우'이다. 사진 속에 보이는 것처럼 콰트로치즈샌드피자 역시 도미노 피자만의 도우를 사용하여 고소하면서 촉촉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도우까지 맛있는 피자가 바로 '도미노피자'인데, 이번 도미노피자의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는 거기에 추가로 '치즈까지 맛있는 피자'를 이야기하고 있다.




  도미노 피자의 상자를 보면 'WE KNOW THE PIZZA'라는 문구가 보인다. 배달부터 맛, 모습까지 피자를 어떻게 하면 맛있게 그리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지를 너무 잘 알고 있고, 더 많이 알기 위해서 노력하는 모습이 '도미노피자'에서 느껴진다.


  2012년에도 수많은 신제품 피자를 출시하였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더욱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해주었다. 그런 점에서 우리 집 최고의 배달 메뉴는 역시 '도미노피자'였고, '콰트로치즈샌드 피자' 역시 치즈가 땡기는 날 최고의 선택이 되기 충분한 맛있는 피자였다!


[참고] 콰트로치즈샌드 피자와 함께 해야하는 이유?

  지금 콰트로치즈샌드 피자를 주문하면 모든 사이드디쉬가 '반값(50%)'에, 그리고 추가로 다양한 할인쿠폰이 들어있는 2013년 도미노피자 캘린더까지 받을 수 있다는 사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 본 제품은 도미노 피자에서 제공되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