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점점 차가워지는 날씨 탓에 외출보다는 집에서 편안하게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는 계절이 왔다. 특히, 1~2월의 한겨울 날씨보다 12월 초겨울 날씨가 더욱 차갑게 느껴지기 때문에 감기에 걸리기도 쉬워 더욱 외출을 삼가하게 된다. 그래도 '주말'이 되면 뭔가 다른 것을 기대하게 되는데... '외식'은 못해도 '맛있는 배달음식'으로 온 가족이 둘러 앉아서 편안한 주말을 보내게 되는 경우가 많아진다. 지난 주말 도미노 피자에서 새롭게 출시한 '마스카포네 피자'는 편안한 집에서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는 행복한 경험을 주었다.


  도미노피자의 신메뉴 '마스카포네 피자'는 과연 어떤 맛인지 지금 바로 만나보자!





  지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도미노피자의 신메뉴인 '마스카포네 피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는 것은 물론이고, 사이드디쉬 반값 이벤트를 비롯하여, '도미노 매니아'와 관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그 뿐만 아니라, 2014년 도미노피자 달력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신제품 '마스카포네 피자'를 주문하면 1주문당 2014년 도미노피자 캘린더를 1개씩 무료로 제공한다. 사진 속에 보이는 달력이 바로 '도미노피자의 2014년 달력'이다.


  참고로, 도미노피자의 '마스카포네 피자'와 '마스카포네 피자 패밀리팩'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2014년 달력은 오는 2013년 12월부터 시작하는 달력으로, 매달 1장의 할인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할인쿠폰은 위 사진곽 같이 다양한 도미노피자를 1년 동안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만큼 '도미노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욕심이 생기는 아이템(달력)이다.







  도미노피자의 2014년 달력을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면... 도미노피자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고, 다양한 주문방법 및 도미노피자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사이트 정보(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도 얻을 수 있다. QR코드도 포함하여 스마트폰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도미노피자 달력받기




  도미노피자를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이유 가운데 하나는 '배달'이다. 매장에서 즐기는 피자라면 '배달'이 전혀 관련없는 부분이 되겠지만,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가정'에서 배달해서 즐기는 경우라면 피자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배달'이 차지하는 부분은 상당히 크고 중요하다.


  그런 점에서 도미노피자는 다양한 방법으로 주문이 가능하고, 예약 주문시 선택한 배달 시간에 5분 이내의 오차를 보일만큼 정확하고 빠른 배달을 해준다. 배달이 이만큼 전문적으로 이뤄지니 도미노피자는 피자가 갖고 있는 맛을 그대로 유지해주는 것이다.




  마스카포네 피자의 맛있는 향에 이끌려 포장을 열자 맛있는 피자의 향과 함께 먹음직스러운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마스카포네 피자는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와 치킨발로틴, 올리브 살사소프, 특제 바비큐 소스, 레드 어니언이 맛있게 조화된 피자로 무엇보다 '마스카포네 크림치즈'의 맛 때문에 치즈가 먹고 싶을 때 '강추하는 피자' 중 하나로 기억될 것이다.


  마스카포네 크림치즈는 '치즈'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치즈에 대한 거부감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부드럽고 깊은 맛을 갖고 있으며, 도우에 발라져 있을 때 촉촉한 식감이 피자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 준다.





  마스카포네 피자의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 토핑은 단연 '치킨발로틴'인데... 닭가슴살과 비프를 롤처럼 돌돌말아 익힌 후 갈릭 파마산 소스를 발라 살짝 구워낸 프랜치 요리이다. 쫄깃하면서도 담백한 맛이 일품으로 치킨발로틴이 피자 위에 토핑되어 있는 모습만으로도 맛있는 피자라는 생각을 갖게 만든다.






  앞에서 '배달'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는데... 도미노피자는 어떤 메뉴로 언제든 주문하면 집에 배달되어 온 피자에서 사진과 같이 치즈가 따뜻함을 갖고 쭉~~~ 늘어나는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보여준다. 


  피자를 눈으로 즐기고, 입으로 즐기는 것이 바로 '도미노피자'인 것이다!





  밖에서 피자를 즐길 때는 포크와 나이프를 사용하겠지만, 집에서 피자를 즐길 때는 역시... 깨끗한 손으로 편안하게 먹는 것이 바로 제맛이 아닐까!


  도미노피자 마스카포네 피자는 특히, 살살 녹아드는 맛과 풍부한 치즈 맛이 어우러져 있고, 다양한 소스(올리브살사소프와 특제바비큐소스)가 함께 있어 손으로 들고 먹으면 깔끔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얇은 도우에 두꺼운 토핑은 도미노 마스카포네 피자가 맛있는 숨은 이유이다. 두꺼운 빵 때문에 피자가 배부르게만 느껴지는 분들이라면 도미노피자는 '도우'를 선택할 수 있으니 더욱 맛있게 피자를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홈페이지 바로가기



  도미노피자 마스카포네 피자는 2013년을 마무리하는 최고의 피자인 동시에, 2014년 도미노 피자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캘린더(달력)' 선물까지 제공하는 만큼 꼭 챙겨 먹어야 하는 피자가 아닐까. 특히나, 치즈의 부드럽고 깊은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차가운 겨울철 입 안 가득 느껴지는 마스카포네 피자가 행복을 느끼게 해 줄 것이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