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브랜드 피자중 가장 신제품이 많이 나오는 피자 하면 '도미노피자'가 떠오른다. 그만큼 꾸준히 '피자'라고 하는 제품에 대해서 신경쓰고 보다 '맛있는 맛'을 위해서 기술 개발에 노력을 하고 있다는 의미로 생각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도미노 피자 역시 이런 이미지를 잘 표현해주는 새롭고 맛있는 피자이다.


  '도우까지 맛있어야 피자맛이 완벽해진다'라고 하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피자,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지금 바로 만나보자!



  도미노 크리에이티브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새로운 도미노 피자를 가장 먼저 시식할 수 있다는 것은 '피자 매니아'인 필자에게는 다른 어떤 체험보다 행복한 체험 중 하나로 꼽을 수 있다. 지난 금요일 남들은 '불금'을 외치며 밤거리를 헤매고 있을때, 따끈한 도미노 피자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기는 '불금'은 세상에서 가장 행복하고 뜨거운 '불타는 금요일'이 아닐까 생각한다.



  도미노피자에서 21일 새롭게 출시한 피자가 바로 위에 보이는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이다. 통새우와 망고 토핑에 매콤한 소스를 얹은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도우까지 맛있어야 피자맛이 완벽해진다'는 수식어로 소개되는 새로운 피자이다.


  배달된 피자 박스는 막 피자를 구워내서 바로 배달될 때 느껴지는 따끈함과 함께 치즈의 고소한 향이 박스를 열지 않아도 느껴질 정도로 후각을 자극했다.



  고소하고 맛있는 향에 나도 모르게 피자 박스를 열었고, 통통한 새우와 망고가 시선을 잡아당겼다. 그야말로 맛있는 향기와 맛있는 모습이 이성을 잃게 만들기 충분했다.



  통새우를 비롯하여 망고 등 다양한 토핑을 아낌없이 넣은 모습이 더욱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먹음직 스럽게 보여주었다. 피자를 더욱 맛있게 해주는 것이 바로 이렇게 풍부한 토핑에서 느끼는 맛이 아닐까. 보는 것만으로도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한 조각을 입에 베어물면 다양한 토핑의 풍부한 맛이 입안을 가득 채울 것 같은 상상이 들었다.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았다. 통통하게 살이 오른 통새우를 케이준 소스로 양념하여 더욱 감칠맛 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선한 통새우에서 느껴지는 식감은 물론이고 맛있게 매콤한 소스가 더욱 식욕을 자극하게 만들어주는 것이다. 그 뿐만 아니라 망고에 잘게 자른 피망과 양파, 향신료를 가미하여 망고의 상큼한 맛에 풍미를 더한 특제 망고살사까지 듬뿍 토핑되어 있는 모습이다. 요즘같은 여름철에 피자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여름에 잘 어울리는 과일 '망고'가 제대로 토핑되어 있는 모습이다.



  도미노의 다른 피자도 마찬가지였지만, 박스를 열고 도미노피자의 모습을 보고 바로 시식하지 않고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맛있는 향과 맛있게 보이는 모습이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기 전에 먼저 한조각 시식하게 하는 매력을 갖고 있다.


  나도 모르는 사이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한조각을 집어 들고 있는 모습을 발견할 수 있었다.



  통새우보다 망고보다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것이 있으니 바로 '도우'이다. 도미노 피자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이 바로 '도우의 맛'이다. 지금까지 피자 도우는 맛있는 토핑과 함께 즐기는 '빵'의 느낌이었지만, 도미노 피자는 토핑을 더욱 맛있게 해줄 수 있는 역할로 다양한 도우를 개발하였다.


  이런 이유 때문에 도미노에서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피자는 저마다 갖고 있는 맛을 최대한 잘 살려줄 수 있는 도우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개인적인 입맛에 따라서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되는 다양한 도우를 직접 선택하여 맛볼 수 있도록 제공되기도 한다.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도우는 위에 보이는 사진처럼 쫄깃한 나폴리 도우와 얇고 바삭한 씬 도우 사이에 치즈케이크무스를 가득 담은 '샌드크러스트'이다.



  제품 사진에서만 치즈케이크무스가 가득하다고 생각하면 오해이다. 위에 보이는 사진에서 나폴리도우와 씬도우 사이에 보이는 것이 바로 '치즈케이크무스'이다. 실제 배송된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모습이므로 '치즈케이크무스가 듬뿍 담겨있다'라는 표현이 얼마나 적절한 표현인지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치즈케이크의 진한 풍미와 달콤함을 더욱 풍부하게 즐기기 위해 부드러운 무스로 만들어 놓은 것이 바로 '치즈케이크무스'이다. 여기서 '치즈케이크무스'라는 이름 때문에 굉장히 높은 영양가(고 칼로리)를 떠올리는 분들이 계셔서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려고 한다.



  실제로 도미노피자에서 판매되고 있는 피자들의 '1조각 열량(kcal)'을 정리한 표이다. [참고 : 도미노 피자 블로그] 도표에 나열된 피자들을 보면 총 5개의 피자 가운데 슈퍼디럭스를 제외하면 가장 낮은 열량(칼로리)를 보여주는 것이 바로 '치즈케이크샌드'이다. 



  재미있는 것은 '도우'에 새로운 맛을 담았는데도 사진에서 보듯이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도우 두께는 얇다. 즉, 부담스럽게 두꺼운 두께의 도우를 보면 맛보다는 '양'이 떠오르게 되는데... 그에 비해서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샌드크러스트'는 맛 뿐만 아니라 양까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모습을 하고 있다. 



  피자 한조각의 '행복'이 느껴지는 모습이다. 도미노 피자를 시식할 때 항상 나이프(칼)와 포크를 준비하지만, 너무 맛있게 생긴 모습과 향이 나도 모르게 손으로 잡고 한입 베어 물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이런 유혹을 뿌리치고, 나이프(칼)를 이용하여 얇지만 속이 꽉 찬 '샌드크러스트'를 한입에 쏙 들어가게 잘라서 통통한 새우와 망고 토핑을 함께 준비했다. 그야말로 사진에 보이는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 한조각을 입안에 넣으면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모습이다.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는 친구와 가족, 애인이 맛있게 그리고 행복하게 즐길 수 있는 도미노 피자의 새로운 피자임에 틀림없다. 특히, '신상 중의 신상' 피자인 만큼 피자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의식이 생기도록 하기 충분한 매력을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의 토핑과 도우에서 느낄 수 있다.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친구와 함께, 애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이 땡긴다면 도미노 치즈케이크샌드 피자를 추천해본다!


* 위 글에 시식한 피자는 '도미노피자'에서 '크리에이티브 기자단'에게 시식 기회로 제공된 것입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