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짜장면 먹을까? 짬뽕 먹을까?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
맛있는 음식을 놓고 이런 고민을 한두번씩은 안해봤다면 거짓말일 것이다. 어떻게 생각하면 정말 쉽고 행복한 고민이지만, 막상 그 상황에서는 둘 다 먹고 싶은 생각에 쉽게 결정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이번 5월에는 근로자의 날(5월 1일)을 시작으로 주말(5월 3~4일), 어린이날(5월5일), 석가탄신일(5월6일)까지 연휴로 시작하며, 이후에도 5월 8일 어버이날까지...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 많다. 5월은 '가정의 달'이라고 하는 말이 달력만 보아도 고개를 끄덕이게 만들 만큼 쉽게 느껴지는 해이다.
이런 연휴와 다양한 행사 속에서 '맛있는 음식'은 빠질 수 없는 부분이다! 이번 글에서는 피자도 먹고, 치킨도 먹을 수 있는 '도미노 올스타팩(Domino All Star Pack)'을 소개하려고 한다.
지금 도미노피자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도미노 올스타팩'에 대한 소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 올스타팩은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 미디엄 피자 2판'과 시크릿 스틱, 코코넛 크로켓, 웨지감자 그리고 새로 출시한 치킨 반마리까지 예쁜 박스에 넣어서 배달되는 '도미노 선물세트'인 것이다.
도미노 올스타팩에 대한 궁금증은 수지가 나오는 30초 광고에서 확실히 해소될 것이다. 이번 글에서는 수지가 소개한 '도미노 올스타팩'이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 직접 도미노 올스타팩을 만나보려고 한다.
연휴가 시작된 어제 저녁. 가족과 함께 조촐한 파티를 하기 위해서 선택한 것이 '도미노 올스타팩'이다. 앞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피자도 먹고, 치킨도 먹을 수 있는 행복한 선택이 '도미노 올스타팩'의 매력 중 하나이다.
'도미노 스타'만 모았다는 도미노 올스타팩에는 도미노 피자의 '스테디셀러 피자'가 2판 들어있다.
도미노피자의 '스테디셀러 피자' 5종은 포테이토, 슈퍼디럭스, 슈퍼슈프림, 불고기, 베이컨체다치즈이며... 이 중에서 2종을 선택할 수 있다. 이때 도우 타입은 오리지널, 나폴리, 씬 도우 중 선택은 가능하지만, 선택하는 2종의 피자에 1가지 종류의 도우로 동일하게 선택해야 한다.
예쁘게 포장된 도미노 올스타팩을 개봉해보자! 가운데 우뚝 솓아 있는 포장 부분에 '피자'가 들어있으니... 주변에 포함된 메뉴부터 하나씩 확인해보자!
도미노 올스타팩에서 가장 먼저 확인한 것은 맛있는 냄새로 코끝을 자극한 '치킨 반마리'와 '웨지감자'이다. 도미노 올스타팩에 포함된 '치킨 반마리'는 치킨 반마리를 통채로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이 살아있는 촉촉하면서 쫄깃한 맛이 일품이다. 기본 제공되는 아삭하고 신선한 피클과 함께 먹으면 여름철 보양식으로 즐기는 닭요리로도 충분하게 느껴졌다.
웨지감자 역시 치킨 메뉴에서 빼놓을 수 없는 서브 메뉴인 만큼 치킨 반마리와 함께 제공된다.
바삭한 크로켓과 부드러운 코코넛무스의 조화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코코넛 크로켓이 2개, 시크릿스틱이 4개 포장되어 있다. 시크릿 스틱은 바삭한 치킨과 쫄깃한 치즈 스틱으로... 치킨과 치즈를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메뉴이다.
피자와 치킨 그리고 코코넷 크로켓, 시크릿 스틱 등을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스위트 칠리 소스와 피클이 기본 제공된다.
이제, 도미노 올스타 팩의 '메인 메뉴'인 '도미노피자 스테디셀러 피자'를 만나볼 차례이다.
스테디셀러 피자 가운데 가장 먼저 보이는 것은 '슈퍼디럭스'이다. 도미노피자는 물론이고, 다양한 피자 브랜드에서 빼놓을 수 없는 피자가 바로 '슈퍼디럭스'이다. 피자가 먹고 싶을 때 가장 먼저 생각나는 무난하면서도 맛있는 피자가 바로 '슈퍼디럭스'이다.
세트메뉴라고 해서 피자의 토핑이 적게 들어갔다고 오해하는 분들이 계실 수 있는데, 미디엄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성인 2~3인은 충분히 즐길 수 있을 만큼 토핑과 도우가 맛있게 조화되어 있다.
두번째 스테디셀러 피자는 '도미노 포테이토 피자'이다. 감자의 고소하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인 포테이토 피자 역시 색다른 피자 가운데에서도 가장 무난하게 즐길 수 있는 맛으로 유명한 도미노 피자 메뉴이다.
메뉴 하나 하나가 '맛있다'라는 공통점이 있는 구성인 만큼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기 충분하다. 그런데 거기에 '양'까지 풍족하게 들어있어서 '도미노 올스타팩'을 열어 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필자 생각에는 '도미노 올스타팩' 하나면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5~6인분까지 가능할 만큼 맛있고 배부르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이자 메뉴가 아닐까 생각한다. 다가오는 '어린이날' 특별한 것이 없다면 '도미노 올스타팩' 하나로도 충분히 매력적인 선물이 되지 않을까.
도미노 올스타팩은 54,900원에서 19,000원이 할인된 '35,900원'으로 판매된다. 피자 2판에 치킨 그리고 그 외에 다양한 메뉴를 같이 즐길 수 있다고 생각하면 3만원대 외식 메뉴로 '가성비'에서도 최고일듯...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