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예년에 비해 크리스마스 연말분위기가 물씬 풍기지 않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서 유독 TV광고나 거리의 상점들 중 케이크 전문점의 광고들이 눈에 뜨이는건 예년에 비해 케이크의 디자인이 예쁘고 따뜻해서인거 같다. 2010년 12월의 어느 날 오붓하게 파티를 여는게 좋을거 같다는 생각에 종로길을 걷다가 딱 눈에 들어온 케잌...바로 던킨도너츠의 루돌프 베어 케이크가 바로 그것이였다!

  앙증맞은 집모양 지붕에 마쉬멜로우 눈송이가 언져져 있고 루돌프가 던킨 커피를 들고 앉아있는 케이크를 집으로 데려왔다. 더군다나 추운 겨울 따뜻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귀마개 헤드폰까지 선물로 받으니 일석이조! 그렇다면 던킨 크리스 마스 케익 어떤 맛 일까?


  케이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부분은 바로 '케이크 상자'가 아닐까. 케이크를 들고 들어오면 가족들이 가장 먼저 받기며 케이크를 받을 때 예쁜 모습의 케이크 상자를 보는 그 순간부터 집 안은 '파티' 분위기가 될 것이다. 그렇게 기분 좋은 파티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서 케이크는 예쁜 상자로 포장되는데... 던킨은 '루돌프 베어'라는 새로운 아이디어로 귀여운 일러스트로 꾸며진 케이크 상자로 포장되어있다.


  필자가 구입한 케이크 종류외에도 십여가지의 케이크가 이번 크리스마스를 위해서 준비되어 있으니 가까운 던킨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생각보다 크리스마스 전후면 제과점에서 케이크를 구입하는게 어려워서 고생하는 경우가 많은데... 던킨 매장에도 구입할 수 있으니 예쁜 케이크를 원하는 분들은 '던킨 매장'을 찾아보자!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에는 특별함이 있는데... 무엇보다 '크리스마스 케이크'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것은 우리 아이들을 위한 귀여운 선물일 것이다. 던킨에서도 '루돌프베어 헤드폰 귀마개'를 던킨 크리스마스 케익을 구입하는 모두에게 선물해준다. 그 뿐만 아니라 평소 '던킨'을 이용하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해피포인트 적립'은 기본이고... 영수증 경품 행사까지 진행한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미리 예약하면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를 쉽게 받을 수 있다!


  필자가 구입한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의 모습이다. 크리스마스를 케이크에서도 느낄 수 있는 모습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로서 최고의 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든다.


  케이크의 장식으로 사용되는 귀여운 '루돌프 베어'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손에 '던킨 커피'를 들고 있는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귀에는 '루돌프베어 헤드폰 귀마개'가 아닌가... ㅋ 


  보름 정도 남은 크리스마스... 아직은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분위기는 아니다. 그만큼 많이 바쁘고 할일이 많은 연말연시라서 그럴것이다. 그런데 잠깐이라도 던킨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함께 '크리스마스'나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면 그것도 가족이나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이보다 더 좋은 것이 있을까. 작은 케이크 하나지만 그 날 필자는 오랜만에 여유와 행복을 느껴보았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