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바쁜 일상 속에서 갑자기 맞이하는 '여유로움'은 다소 '심심하다'는 생각까지 든다. 그렇다고 해서 갑자기 무슨 계획을 세우고 무엇인가를 시작하기에는 여유로움이 주는 행복감에 빠지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 것도 사실이다.


  이런 여유로움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재미있고 신나는 게임을 하는 것이다!



  신나는 음악과 재미있는 율동의 '젠틀맨(Gentleman)' 영상을 접하고 관심을 갖게 된 것이 바로 '클럽오디션'이라는 게임이다.




  '클럽 오디션(Club Audition)'은 2005년에 출시한 고전 게임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인터넷에서도 약 10년간 꾸준히 사랑받아온 고전 온라인 게임이다. 온라인 게임인 '클럽오디션'은 부분 유료화를 채택하고 있지만, 많은 부분이 '무료'로 개방되어 있어 일반 사용자는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클럽 오디션'의 장점은 음악(뮤직)과 리듬 그리고 저사양 PC에서도 정상적인 실행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즉, 쉽고 재미있게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게임이라는 의미이다.





  클럽 오디션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다양한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는데... 그 중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이 있으니 바로 '만드레이크 길들이기'이다.


클럽오디션 홈페이지



  클럽오디션의 '만드레이크 길들이기'는 오는 10월 24일까지 진행되며 10월 31일에 결과를 발표한다. 관련 이벤트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만드레이크 길들이기 이벤트 바로가기


  만드레이크길들이기는 클럽오디션에서 '웨딩파티'를 진행한 유저들이 커플 가든에서 구매한 '만드레이크 디아'나 '만드레이크 토토' 중 하나를 골라서 육성한다는 것으로 꾸준히 게임에서 인기를 얻었던 '육성 시스템'을 추가한 것이다.




  이벤트 기간인 10월 24일까지 만드레이크를 분양 받은 경우, 모든 분들께 '장인의 고려인삼'을 100% 지급한다고 한다. 또, 만드레이크가 클럽 오디션을 플레이하다가 '잠자는 아기' 형태로 키운 성착순 20커플에게 영화 예매권을 지급한다.


  위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서 '바디필로우'와 '백화점 상품권'을 각각 10쌍의 커플에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자세히 보기





  클럽 오디션은 간단한 회원 가입 과정을 통해서 플레이가 가능하며, 클럽 오디션의 계정을 생성시 다양한 온라인 게임을 즐길 수도 있다.





  클럽 오디션은 화려한 디자인의 게임으로 신나는 뮤직에 맞춰 시원한 리듬감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해 주는 온라인 게임이다.


  만드레이크 길들이기 이벤트를 통해서 '육성'이라는 요소까지 추가되면서 리듬 게임에 추가로 커플 및 육성에 대한 재미를 부여했지만, 무엇보다 '클럽오디션'의 장점은 스트레스를 팍팍 날려주는 128BPM 이상의 리듬에 맞춰 게임을 즐긴다는 것이다.


  많은 사용자가 즐기는 온라인 게임인 만큼 '클럽오디션'을 통해서 많은 사용자와 서로 소통할 수 있다는 장점도 무시할 수 없는 매력 중 하나이다.


클럽오디션 홈페이지 바로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