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외부 메일을 사용해서 MSN에 등록을 하는 경우~ 확인되지 않은 메일주소라고 나오죠~?

저도 그래서 MSN에 문의 해서 받은 결과밉니다.

저는 이렇게 해서 처리했습니다.

 

>>>> 메신저 캐시 삭제.
a.  MSN Messenger가 실행중인 경우 작업 표시줄 맨 오른쪽에 있는 알림 영역에서 Messenger 아이콘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한 후 "끝내기"를 클릭합니다.
b.  "시작"과 "실행"을 차례로 클릭하고 "command"를 입력한 다음 "확인"을 클릭하여 "명령 족老좟" 창을 엽니다.
c.  명령 프롬프트에서 "CD\"를 따옴표 없이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d.  명령 프롬프트에서 "CD %appdata%\microsoft"를 따옴표 없이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e.  명령 프롬프트에서 "CD MSN MESSENGER"를 따옴표 없이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f.  명령 프롬프트에서 "DEL /s ListCache.dat"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이렇게 하면 모든 하위 폴더에서 ListCache.dat 파일이 모두 삭제됩니다. 삭제되는 파일의 목록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g.  명령 프롬프트에서 "Exit"를 입력하고 Enter 키를 누릅니다.
h.  MSN Messenger를 다시 시작합니다.
>>>> 익스플로러 캐시 삭제
a.  Internet Explorer 시작 → ‘도구’ 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 합니다.
b.  ‘일반’ 탭에서 ‘쿠키 삭제’를 선택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c.  ‘일반’ 탭에서 ‘파일 삭제’를 선택하고, ‘오프라인 항목을 모두 삭제’  선택 란을 체크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렇게 한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그리고, 이름바꾸기로 가보시면 바꿔지실 겁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