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애를 하기 전에는 '화장품'은 그저 '씻고 나서 바르는 것'일 뿐이었다. 지금 기억으로 당시 사용하던 화장품은 특정 브랜드의 제품도 아니었고, 그냥 집에 있는 것이었다. (어머니가 사다가 주시는 것을 그냥 썼음) 그런데, 연애를 시작하면서 조금씩 변화하는 내 모습 중 하나가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다.


  처음에는 화장품 가격도 몰랐으니, 내 돈주고 사야 한다는 것 자체가 놀라웠다. 그냥 있으면 어머니가 사주는 것을 왜 내가 사야하는 걸까라고... 하지만, 직접 구입하면서 다양한 화장품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내가 좋아하는 향이나 점성에 대해서도 알게 되었다.


  이런 과정을 거치면서 헤라, 비오템, 설화수, SK-II 등 다양한 브랜드의 다양한 화장품(기초 세트 : 스킨&에멀전)을 사용했다. 그리고 이번 글에서는 처음 도전하는 '샤넬(CHANEL)'의 'ALLURE(알뤼르)'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우리나라는 물론이고, 해외에서도 '고가의 명품 브랜드'로 알려져 있는 것이 바로 '샤넬(CHANEL)'이다. 어머니의 사용 후기(?)를 통해서 발림이 좋고, 화장이 잘 먹는다고 하셨던 브랜드가 '샤넬'인 만큼... 남성 화장품에서도 '샤넬'에 대한 기대를 했던 것이 사실이다.


  기존에 사용하던 화장품 브랜드에 큰 불만이 없었음에도 '샤넬 알뤼르(CHANEL ALLURE)'로 바꾸려고 생각한 이유는 바로 '향'이다. 육아를 시작하면서 향수 자체를 사용할 수 없는 만큼 향이 없는 화장품만으로는 뭔가 부족함이 느껴졌고, 은은하게 향수를 뿌린듯한 화장품을 찾다가 발견한 것이 바로 '샤넬 알뤼르'였다.





  우선, 20~30대 남성에게 '선물'로 화장품을 생각하는 분들에게는 '포장'도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다. 샤넬은 선물 포장시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예쁘고 고급스러운 포장(박스)을 해주는 만큼 선물용으로 추천한다.


  선물을 구입할 때 가장 많이 좌우하는 부분이 '가격'인데... 이번 글에서 소개하려는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는 총 13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스킨, 로션 세트 구입시 13만원대임)





  샤넬 알뤼르(ALLURE) 옴므는 총 3개의 라인업을 보여주는데, 그 중에서 20~30대에게 가장 인기가 있는 제품이 바로 '알뤼르 옴므 스포츠(ALLURE HOMME SPORT)'이다. 알뤼르 제품 자체가 '향'이 좋아서 유명한데 그 중에서 알뤼르 옴므 스포츠는 강하지 않은 향으로 20~30대에게 인기가 좋다.





  향을 중요하게 생각해서 인지... 선물용 포장 안쪽에 구입한 제품에 대해서 시향할 수 있는 준비를 해주었다. 향수가 아닌 화장품에도 이런 준비를 해주는 이유는 포장을 제거하면 환불/교환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미리 향을 확인하여 선물받은 사람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포장 상태로 환불/교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배려인 셈이다.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의 '애프터 쉐이브 로션(AFTER SHAVE LOTION)'의 모습이다. 우리는 보통 '로션'이라고 하면 '에멀전'을 생각하는데, 실제 '애프터 쉐이브 로션'은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우리가 말하는 '스킨'제품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면도 후 사용하는 만큼 시원한 청량감이 일품이며, 향 역시 좋다. 알뤼르는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도 좋은 향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다음으로 소개하는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 제품은 '애프터 쉐이브 모이스쳐라이저(AFTER SHAVE MOISTURIZER)'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로션'이 바로 이 제품이다.  역시 향이 좋고 발림이 좋아 사용성이 높다.





  화장품 전문 블로거가 아님에도 이렇게 '샤넬 알뤼르 옴므 스포츠'를 소개한 이유는... 요즘에는 남성들도 화장품에 관심이 많다. 그런데 실제로 인터넷에서 '남성 화장품'을 검색하면 그렇게 많은 제품이 소개되지 않는다. 그 중에서 '샤넬 알뤼르'의 경우는 더욱 그렇다.


  필자 역시 '알뤼르(ALLURE)'라는 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찾아보아도 그럴듯(?)한 사진 한장을 찾는 것도 어려웠다. 그래서 알뤼르 제품을 구입하려는 분들에게 최소한 기초 세트는 이런 제품을 구입해야 한다는 정도만이라도 소개하고 싶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본다.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입하기 위해서 '인터넷(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백화점에서 구입하는 것과 달리 본인이 직접 어떤 제품을 구입해야 하는지 선택해야 하기 때문에... 이런 가벼운 정보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