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체 이노베이션을 사고, 남은 돈으로 무엇을 할까 하며 요즘 자동차 용품을 이것저것 보고 있다.


젤 먼저 보고 있는것이 샤크안테나.

근데 이게 실제로 DMB용으로 된 샤크안테나를 사면 가격도 10만원 선이며, 지방에서 돼지꼬리안테나(일반적으로 네비게이션 구입시 기본으로 있는 안테나)보다 잘 안잡힌다고 하고 더더군다나 설치할 이것저것 손이 많이 간다고 한다. 그래서 요즘은 솔직히 익스테리어용 샤크안테나를 찾아보고 있다. 마트에 가니까 검정색이 없어서 못 샀다.


여기서 잠깐~!

샤크안테나(기능없이 익스테리어용)를 사려고 마트에 가봤는데...롯데마트 말고는 없었다. 내가 가본 마트가...평내 이마트, 구리 롯데마트, 중화동 코스트코, 중화동 이마트, 일산 이마트 인데....구리 롯데에만 있었고 그것도 색깔은 회색하나뿐-_-;;;;;;


그래서 샤크안테나 구입을 위해서 이것저것 찾던중 아이모터룸이란 사이트를 찾았다. (URL : http://www.imotorroom.com/main.asp) 왜 하필 여기냐고???

네이버에서 "자동차용품"을 쳐보면 아이모터룸은 중간쯤 보이는 곳이다. 근데 내가 여길 선택한 이유는 바로 OFFLINE 샾이 있다는 것이다. 그것도 집에서 한시간 거리쯤되어 보이는 장한평사거리 근처였다. 그러니 실제로 보고 살 수도 있고 장착도 가능하다는 얘기~! 이 얼마나 좋은가 추가로 집근처 구리에도 자동차용품점이 있다 그러나 샤크안테나 처럼 그냥 붙이는 용품이 아니라 뚫고 그러는 거친 일에 내 차를 맞길려면 이것저것 찾아보는게 당연하니까...그리고 아이모터룸은 무슨 레이싱쪽에도 인지도가 있나보다 물론 홈페이지 가서 직접보고 "내스타일아냐" 하시는 분은 안가셔도 되겠죵^^


나도 아직 안가봤으니....너무 적극적인 추천은 삼가하고^^


그래서 샤크 안테나를 사서 붙이면서 전방경보기도 물어보려고 한다. 로체이노베이션에 후드 엠블럼을 설치하기에는 챙피하니까 후방경보기처럼 살짝 앞 범퍼에 숨겨서 설치하려고 한다.

(전방경보기가 뭔지 궁금하실까봐....독특닷컴의 설치사진을 잠깐 링크한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