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더울 것이라는 기상 예보가 자주 들려온다. 작년에 비해서 비도 많이 덜 오는 것 같고, 맑은 날이 계속되고 있다. 무더운 날씨를 조금은 식혀줄 '비'가 필요한 것도 사실이지만... 다가 오는 여름 휴가철만큼 '햇빛 쨍쨍한 날씨'를 기대하는 분들이 많을 것이다.


  올 여름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한 분들이라면 해외 여행이나 제주도 여행과 같이 조금은 먼 여행을 계획하는 것은 어렵게 되었다. 그만큼 많은 분들이 7월과 8월에 친구, 가족, 연인과 함께 여름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는 것이다.


  남들보다 더 재미있게 보내는 '여름 휴가 계획'에는 어떤게 있을까 궁금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블루원 워터파크'를 소개해보려고 한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작년 이맘때 가족과 함께 물놀이를 다녀온 곳이다. [관련 글 바로가기] 그 이후에도 유명 TV 프로그램인 SBS 런닝맨의 촬영장으로도 소개될 만큼 경주의 '랜드마크'로 유명한 곳이다.


  이렇게 블루원 워터파크를 소개하는 것은 작년 가족과 함께 보냈던 블루원 워터파크의 좋은 추억도 있었고, 최근 TV에서 매력적인 글래머 스타인 '제시카 고메즈'의 모습에서 블루원 워터파크의 추억을 되새길 수 있었기 때문이다.



블루원 워터파크의 다른 CF 구경하기


[참고] 제시카 고메즈의 '블루원 워터파크' CF 촬영 현장 모습 구경하기

  '블루원 워터파크'의 20초 CF에서도 강렬하게 느껴지는 것이 바로 '제시카 고메즈'의 모습이 아닐까. CF 촬영현장도 후끈하게 만든 그녀의 모습을 조금 더 구경해보자!



  바쁜 촬영장에서도 환하게 웃으며 촬영을 하고 있는 '제시카 고메즈'의 모습이다. 예쁜 외모와 함께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도 쉽게 눈에 들어왔다.




  블루원 워터파크의 아름다운 배경과 함께 하니 그녀의 몸매는 더욱 예쁘고 섹시하게 보여졌다. 보정없는 그녀의 현장 모습만 보아도 얼마나 '핫(HOT)'한 바디의 소유자인지 쉽게 알 수 있다.




  제시카 고메즈는 이번 CF 촬영에서 보여지는 다양한 모습을 전부 직접 보여주었다. 블루원 워터파크의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경험하면서 자신도 모르게 블루원 워터파크를 즐기는 모습을 카메라에 고스란히 담겨지는 것이 바로 그녀가 재미있게 촬영한 '블루원 워터파크 CF'이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영남권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물놀이 공원'이다. 블루원 워터파크가 위치한 곳에서 멀지 않은 곳에 다양한 문화유적지(경주 불국사 등)가 위치하고 있어 물놀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관광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매력도 갖고 있다.


  영남권 최대규모라는 수식어 외에도 블루원 워터파크를 소개하는 또 하나의 수식어가 있으니 바로 '국내최고 2.6m 파도'가 그것이다.




  블루원 워터파크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알 수 있는 것이 바로 '국내최고 2.6m 파도'이다. 그만큼 워터파크에서 많은 분들이 가장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파도'이며, 그 높이가 높을수록 스릴감 있는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다.





  블루원 워터파크의 2.6m 파도는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파도의 높이를 뛰어넘는 수준이며, 동시에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다. 온 가족이 스릴감 있는 파도를 즐기면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것이 바로 '블루원 워터파크'의 가장 큰 매력일 것이다.


 사진에 보이는 파도풀은 바로 블루원 워터파크에서 자랑하는 '국내 최고 파도 높이 2.6m'의 스톰웨이브이다. 스톰웨이브는 총 길이가 90미터에 폭이 26.5미터, 동시 수용인원이 1,450명이나 되는 커다란 크기로 여름철 물놀이를 즐기기 위해서 블루원 워터파크를 찾는 많은 방문객을 수용할 수 있다.





  아이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모습이다. 워터파크를 찾는 분들 중 '연인'이나 '친구'를 제외하면 '가족'들이 차지하는 비중이 크다고 생각할 때... 이렇게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것은 아이와 함께 하는 가족 방문객들에게는 굉장히 중요한 부분일 것이다.





  천연 알카리 온천수를 사용하여 성인병 예방 및 피부 미용 효과에 좋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는 것도 블루원 워터파크의 매력이다. 참고로 블루원 워터파크는 영남권과 경주를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이다. 그만큼 커다란 규모 때문에 필자와 같이 서울(수도권)에 살고 있는 분들도 많이 방문을 하는데... 이런 방문객을 위해서 블루원 워터파크는 '블루원 리조트' 내에 위치하고 있어 리조트에서 편안한 휴식도 가능하다.




  위치에 대한 이야기가 나와서 조금 더 자세히 소개를 하자면, 부산,대구,울산,포항 등에서는 1시간 이내에 블루원 워터파크(블루원 리조트)에 도착할 수 있으며, KTX를 이용하면 서울에서 2시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다.


  블루원 리조트와 블루원 워터파크는 크기가 큰 만큼 하루 최대 1만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니, 여름철 휴가 계획을 세우지 못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휴가 계획이 늦었다고 아무 곳이나 가지 말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블루원 워터파크와 블루원 리조트를 추천해본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블루원 워터파크에는 다양한 물놀이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20~30대 젊은 분들은 친구나 연인끼리 워터파크를 찾을 때 다양한 물놀이 시설을 확인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런 부분에서 블루원 워터파크는 '스톰웨이브(2.6m 파도풀)' 뿐만 아니라 길이 266m 급류에서 즐기는 레프팅의 느낌을 그대로 전해주는 '토렌토리버', 4인승 튜브 슬라이드인 '토네이도 웨이브 슬라이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4~6인승 튜브 슬라이드인 '패밀리 슬라이드'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는 만큼 물놀이 시설을 이용할 때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다.




  블루원 워터파크 뿐만 아니라 '워터파크'를 찾는 분들은 모두 똑같은 생각을 갖을 것이다. 물놀이를 보다 쉽고 즐겁게 그리고 안전하게 즐기는 동시에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어야 하는 것이 바로 '워터파크'이다. 그러기 위해서는 앞에서 이야기한 다양한 물놀이 시설은 기본이고, 그 외에도 다양한 편의 시설과 안전시시설이 마련되어 있어야 한다.


  블루원 워터파크는 올해 보다 많은 방문객들에게 안전하고 즐거운 물놀이 추억을 만들기 위해서 락커를 약 2천여개 증설했고, 입장 전용라인을 운영하여 대기 시간을 단축시켰다. 그 외에도 실내 바닥 미끄럼 방지 강화와 물놀이 시설 안전검사 강화 그리고 수상안전 교육 전문기관인 미국 제프엘리스앤어소시에이트의 수상안전 전문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블루원 워터파크를 방문하는 분들은 이런 안전 문제는 블루원 워터파크 운영측에 맡기고 재미있는 물놀이만 즐기면 된다는 것이다. 이것이 여름철 휴가에 가장 중요한 '안전하고 재미있는 물놀이'로 블루원 워터파크를 추천하는 이유이다. 


 블루원 워터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 이 글은 블루원 워터파크를 소개하고 있으며, 블루원 워터파크에서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