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맛집은 '체인점(프렌차이즈)'를 제외하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실제로 대부분은 '검증된 맛'때문에 프렌차이즈식 맛집을 더 선호한다. 물론 세상에서 한곳밖에 없는 '맛집'은 그곳이 갖고 있는 유일무이한 맛때문에 더욱 사랑받는 것도 사실이지만... 지역적인 요소때문에 아무리 그래도 쉽게 찾을 수 있는 맛집은 '프렌차이즈(체인점)식 맛집'이다.
이번 포스트에서 소개할 '베니건스' 역시 '패밀리레스토랑'의 대표적인 브랜드이자 프렌차이즈로 운영하고 있는 맛집이다. 대부분의 지점이 비슷한 인테리어와 비슷한 맛과 메뉴를 제공하고 있지만... 그래도 유독 '난 여기가 좋아~'라고 하는 지점은 분명히 있다. 베니건스의 경우 서울 3~4군데의 지점을 찾아보았지만...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베니건스 삼성점'이다.
물론, 1~2년 전쯤 마지막으로 찾았던 베니건스 삼성점은 '샐러드바'를 운영하는 독특한 형태에 멋진 인테리어때문에 좋아했지만... 요즘은 '샐러드바'운영은 베니건스 노원점만 하고 있다. 그래도 한번 좋은 '인상'을 받아서 인지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로 '삼성점'이 필자에게는 가장 손꼽힌다.
지하철 2호선 '삼성역'에는 두개의 베니건스가 가깝게 위치하는데...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이 '삼성점'이다. 또 하나의 베니건스는 지하철과 연결된 '코엑스'내부에 있는데... 삼성점의 경우는 주말에 한적한 '테헤란로'를 걸으며 방문할 수 있는 곳이라서 여유를 느끼기에 제격이다!
베니건스의 경우, 학생들이 좋아하고 부담없이 가족 외식을 즐기기에 쉬운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만큼 특별히 '맛집소개'에서 중심으로 다룰만큼 생소하지는 않다. 그래서 그냥 식사를 하면서 담은 사진을 나열하는 정도로만 포스팅을 해본다.
드디어 등장한 메인메뉴...
베니건스의 음식맛이나 매장 인테리어등은 많이 이야기하지 않아도 될 만큼 유명하다. 그런데 포스팅을 하는건... 그냥 하나의 발자취라고 할까... 그리고 오늘 베니건스에서 먹은 메뉴 하나하나가 맛있었고 기분 좋았기 때문에 포스팅으로 '맛집'에 남겨본다! 코엑스를 찾은 분들 중 '한적한 점심식사'를 원하는 분은 베니건스 삼성점을 추천한다!
공유하기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