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초콜릿복근'이라는 말을 많이 듣게 된다. 물론 초콜릿복근은 남성의 몸짱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단어처럼 사용하면서 TV나 인터넷에서 언급하게 된 것이다. 이런 남성미의 상징과 같은 초콜릿복근에 버금가는 여성의 '일자복근' 역시 여성의 섹시미를 강조해주는 하나의 매력포인트이다.

탄력있는 일자복근으로 탱크탑이 잘 어울리는 미녀는 누가 있을까?!

  
    MUST HAVE...SEXY, 전지현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갖고 있는 전지현.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제대로 엽기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만 그녀의 귀여운 모습에 빠져들게 한 그녀는 단번에 최고의 연예인으로 성장했다. 물론 CF에서만 모습을 볼 수 있다는 점에서는 많은 지적을 받은게 사실이지만...아직은 최고의 여자연예인으로 설명된다.

172cm에 48kg이라는 신체조건때문인지 약간의 노출만으로도 섹시함이 제대로 보여진다. 특히 '지오다노'브랜드의 CF에서 보여준 그녀의 탱크탑은 탄력있고 예쁜 그녀의 복근을 보여주었다. 
 


  
    MUST HAVE...SEXY, 이효리
국내에 최고 섹시 아이콘이라고 불리는 여가수 이효리. 핑클을 시작으로 이제는 솔로 이효리로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효리 역시 섹시함과 털털함(?)이 공존해서인지 남성 팬뿐만 아니라 여성들에게까지 사랑을 받고 있다. 

패떴에서 작은키와 통통함을 내세우고 있긴 하지만 그녀 역시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으며 특히 허리라인이 예쁜 연예인으로 CF에서는 특히 그녀의 예쁜 일자복근을 자주 볼 수 있다.
 


  
    MUST HAVE...SEXY, 보아
데뷔 10년차(2000년에 데뷔)라는데...아직도 24살?! 일본과 미국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SM의 최고 가수중 하나인 보아. 어린 나이에 연예계에 데뷔하여 일본과 한국에서 동시에 활동하고 있는 가수로...

귀엽고 예쁘장한 외모와는 달리 완벽한 복근을 갖고 있다고 알려진 최고의 복근 미녀. 어렸을때부터 탱크탑을 입어서일까..군살하나없는 그녀의 복근은 그녀의 매력포인트중에 최고. 요즘 동방신기로 SM이 연일 뉴스에 나오지만...보아만큼은 SM과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MUST HAVE...SEXY, 현영
코맹맹이 소리하나로 사람들의 시선을 받았고...그런 매력으로 이제는 사랑을 받고 있는 현영. 에어로빅강사 출신이라는 것때문인지 몸짱 연예인의 대표주자인 그녀. 1997년 슈퍼 엘리트 모델로 데뷔한 만큼 몸매하나는 어디에서나 최고.

76년생이라는 믿기지 않는 나이에 믿기지 않는 몸매를 갖고 있다. 요즘은 여자MC로 최고의 인기를 얻을 만큼 진행에도 소실을 보여주고 있다. 
 


  
    MUST HAVE...SEXY, 미나
2002년 월드컵으로 해성처럼 등장했다가 안티만 엄청나게 얻었던 그녀, 미나. 하지만 그녀의 안티팬 역시도 그녀가 복근미녀라는 말은 확실히 인정할 것이다. 연예계에서 노출이 심한 가수중 하나지만 그녀의 복근을 보면 섹시함과 함께 그녀의 노력이 보여진다.

탄력있고 탄탄한 복근은 그녀가 1972년생이라는 나이를 잊게 해준다. 전화받아이후 특별한 모습을 보기 어려웠던게 사실이지만 섹시복근은 요즘도 가끔 기사에서 볼 수 있다.
 


  
    MUST HAVE...SEXY, 아이비
개인적인 연애담으로 뉴스에서 완벽하게 찍혔던...아이비. 요즘 그녀가 다시 컴백한다는 기사가 나오고 있다. 노래와 춤이 가능한 가수라는 것때문에 실력으로도 인정받았던 그녀. 그녀의 예쁜 외모때문일까...남자문제로 성공보다 실패를 더 크게 경험한 그녀이지만 컴백을 기다리는 사람도 적지 않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view on손가락을 꾹 눌러주세요.  제 포스팅 힘의 원천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