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말 오랜만에 '드라마'에 푹 빠졌다?!


  블로그 '세아향'에 TV 드라마에 대해서 소개하는 경우라고 해 봤자... 꽃남(꽃보다 남자), 시크릿 가든 정도였다. 최근 1~2년 사이에는 드라마 자체를 챙겨보지 않다보니 블로그에서 소개할 이야기조차 없었던 사실이다. 최근 방송되는 드라마 중 괜찮은 드라마가 없었다기 보다니 TV 자체에 관심이 없었고, TV에서 멀어진 필자를 TV 앞에 앉혀 놓을 만큼 매력적인 드라마도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아무튼 이런 필자가 밤을 세우며 챙겨보는 드라마가 생겼으니... 바로, '상속자들'이다!




  평소 TV 프로그램을 챙겨 보는 것이 익숙하지 않다보니 필자에게 'TV'를 가장 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은 역시 'IPTV'였다. '다시보기'를 통해서 언제나 손쉽게 원하는 TV 방송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BTV는 물론이고 LG U+ TV도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BTV를 추천한다. 특히, SK 텔레콤 고객이라면 'T 프리미엄(T Freemium)' 포인트를 통해서 'B TV 모바일'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B tv 모바일(B tv mobile)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버전으로 대부분의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70여개의 실시간 채널과 고화질 영상을 B tv mobile을 통해서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는 앱(어플)이다.




  집(가정)에서는 B tv를 통해서 HD급 화질로 실시간 방송은 물론이고 VOD(영화, 드라마 등)까지 여유있게 즐길 수 있으며... 




  TV가 없는 곳에서는 스마트폰을 꺼내서 B tv 모바일로 동일한 서비스를 그대로 즐길 수 있다.





  특히, B tv는 최근 '가장 빠른 업데이트'라는 이름으로 지상파는 물론이고 CJ E&M의 방송 프로그램을 다시보기하는데 10분 후 업데이트 해주는 빠른 속도를 보여주고 있다. 필자가 챙겨본다는 '상속자들'은 물론이고 최근 가장 핫한 드라마 중 하나인 '응사(응답하라 1994)' 역시 B tv는 물론이고 B tv 모바일에서 방송이 끝난 후 10분 후에 바로 다시보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는 필자처럼 직장에 다니거나 본방을 챙기기 어려운 상황의 시청자들에게 가장 행복한 서비스일 것이다.




  SKT 고객은 물론이고, 별도로 T멤버십(T'PLE) 고객에게는 별도로 추가 할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장 저렴하게 좋아하는 프로그램을 가장 빨리 시청할 수 있는 것 역시 'B tv'의 매력이다!



  TV 프로그램을 본방으로 챙겨보는 분들이라면 상관없겠지만, 필자와 같이 '다시보기'를 통해서 챙겨본다면 B tv는 드라마는 물론이고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분명히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이다. 특히, 인기 많은 드라마의 경우는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방송 중간에 보는 것이 어렵다면 방송이 끝나고 10분 후에 바로 바로 챙겨본다는 것은 TV 드라마(예능)의 애청자에게는 최고의 서비스인 셈이다.


  개인적으로 B tv는 'T 프리미엄 포인트'를 통해서 B tv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는 것으로 다양한 사용자에게 B tv의 매력을 직접 체험할 수 있게 해주고 있다는 점에서 SKT 고객(특정 요금제 이상)이라면 꼭 T 프리미엄 포인트로 B tv의 매력을 경험해보라고 이야기하고 싶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