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런데, 뱀부는 지금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태블릿'을 뛰어넘는 제품이다. 이미 지난 체험단의 리뷰 글인 '재미있게 그리는 그림! 뱀부독(BAMBOO DOCK)'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뱀부는 다른 태블릿과 달리 뱀부독이라고 하는 어플(프로그램)을 통해서 태블릿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그 중에 하나로 이번 글에서는 'Montmartre'라는 어플(프로그램)이 바로 뱀부를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게 해주는 부분이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 Montmartre에 대한 소개를 해보려고 한다.
뱀부는 '태블릿'이라고 하는 다소 전문적인 입력 도구를 보다 재미있고, 쉽게 조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정말 매력적인 장치이다. 특히 뱀부독(BAMBOO DOCK)은 다양한 어플을 통해서 이런 부분을 더욱 재미있게 사용자에게 어필할 수 있다는 것이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부분일 것이다.참고로, 이번 글에서 소개한 Montmartre는 뱀부 컬렉션의 하나일 뿐이며, 더 많은 어플이 뱀부 사용자를 기다리고 있다.
공유하기 링크
- TAG
- bamboo apps, Bamboo Dock, bamboo dock app, Montmartre, 뱀부, 뱀부 컬렉션, 뱀부 태블릿, 뱀부독, 뱀부독 어플, 뱀부앱, 뱀부어플, 뱀부체험단, 와콤, 와콤 태블릿, 입력도구, 체험단, 초보 태블릿, 추천 태블릿, 태블릿 입력도구, 태블릿 제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