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너무 너무 유명한 게임.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알만한 게임.

스마트폰이 없어도 한번쯤 해봤을 게임.


  어떤 이야기를 해도 '앵그리버드'라는 게임에 딱 맞는 표현일 것이다. 그만큼 스마트폰이 대중화되면서 '무료 게임'으로 엄청난 인기를 모으며 대박 성공을 보여준 것이 바로 '앵그리버드'이다.


  아이폰은 물론이고,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그리고 태블릿까지 이어졌고, 크롬과 같은 브라우져를 이용하여 앵그리버드를 PC에서도 즐길 수 있으니 그야말로 '최고의 게임'이라고 불릴만 하지 않을까?


  무엇이든 인기를 얻으면 자연스럽게 관련된 캐릭터가 사람들에게 '캐릭터 상품'으로 판매되기 시작한다. 대표적으로 장난감이나 인형이 그렇다. 앵그리버드 역시 장난감이나 인형으로 판매되었고, 이번 글에서 소개하는 '스피커'까지 등장했으니 그 인기를 정말 최고 수준이다.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앵그리버드 스피커'를 이번 글에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앵그리버드(Angry Birds)는 다양한 시리즈로 출시하고 있는데, 위 사진에 보이는 'Angry Birds STARWARS'가 가장 최신의 앵그리버드 시리즈이다. 물론 '무료'로 다운받아서 즐길 수 있는 게임임에는 변함이 없다.




  요즘은 덜 하지만, 1년 전만 해도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분들은 기본적으로 '앵그리버드'를 설치해놓았다. 자신이 즐기든 아니든 혹시 다른 사람이 스마트폰을 빌려서 구경할 때, '앵그리버드'가 설치되어 있냐고 물어볼 만큼 인기가 있었으니까... (요즘으로 따지면 애니팡이나 드래곤플라이트와 같이 국민 게임 어플이라고 할까...)





  위 사진처럼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앵그리버즈'가 이렇게 현실에 등장한 것이다. 귀엽고 앙증맞은 모습 그대로...






  앵그리버즈(Angry Birds) 브랜드를 제대로 담고 있는 정말 '오리지널 앵그리버즈' 캐릭터 상품이다. 위 사진에 보이는 것은 '붉은 새'인 'Red Bird'이다. 가장 기본적으로 특별한 능력(?)이 없는 캐릭터이지만 가장 앵그리버즈를 잘 표현하는 캐릭터이다.




  궁금증을 못 참고 포장을 제거했다. 우선 정말 어떤 모습인지 궁금해서였다.




  안드로이드는 물론이고 아이폰, 아이팟, 아이패드를 지원하는 스피커이다. 3.5mm 단자를 이용하는 만큼 그 외 휴대용 기기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귀여운 '휴대용 스피커'이다.




  치켜 뜬 눈과 화난 표정의 모습이 '앵그리버즈' 게임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모습을 하고 있다. 박스에서 꺼내드니 작은 공같은 느낌으로 정말 던지면 날아가서 뭔가를 깰 수 있을듯한 느낌이다.


  다른 것은 몰라도 그 생김새와 크기만 놓고 보면 충분히 귀엽고 앙증맞으며,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한 제품임에는 분명하다. 이런 느낌이 바로 '캐릭터 상품'의 매력인 것이다.









  더 이상 설명이 필요없는 앵그리버즈의 캐릭터 그 모습 그대로이다. '스피커'라는 기능을 갖고 있는 분명한 휴대용 스피커이지만, 스피커의 모습을 하고 있다기 보다는 앵그리버즈의 '레드버드'에 맞춰서 스피커 기능을 넣었다고 생각하는 것이 이해가 빠르다.


  캐릭터를 더욱 강조하기 위해서 스피커에 필요한 3.5mm 케이블 역시 최소로 하였고, 휴대시 거의 보이지 않도록 깔끔하게 정리되는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이제 이 귀여운 놈(?)'의 기능을 살펴보자! 앵그리버드 스피커는 내장 배터리를 갖고 있어서 충전이 가능하며, 위 사진처럼 'ON/OFF' 전원 스위치를 통해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다. 전원이 켜지면 LED에 불이 들어와서 전원이 켜짐을 알려준다.




  이렇게 준비된 '앵그리버즈' 스피커를 휴대용 기기에 연결하면 쉽게 사용이 가능하다. 이 매력적인 스피커를 제대로 사용하기 위해서 실제로 작은 '준비(?)'를 해보았다.




  바로 '앵그리버즈' 게임이다. 원조격인 '앵그리버즈'의 첫 게임을 다운받아서 실행해보았다. 물론 게임에서 들려오는 소리(사운드)는 앵그리버즈 스피커를 통해서 보다 리얼하게 들려왔다. 실제 게임 모습은 아래 동영상을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뭔가 '매력'이 느껴지는 모습이다. 게임에서 들려오는 소리가 그 캐릭터의 모습을 그대로 갖고 있는 스피커에서 들려오다니...



  앵그리버즈를 좋아하거나 귀여운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히 매력적인 제품이라고 생각한다. 특히 차량에 작은 휴대용 스피커를 인형처럼 놓고 싶은 분들이라면 최고의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참고] 앵그리버드 스피커가 사고 싶다면?

  블로그 와이드 체험단을 통해서 체험하게 된 '앵그리버드 스피커'를 구입하고 싶은 분들은 '앵그리버드 미니 스피커 공동구매' 이벤트를 통하면 보다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고 한다. 물론 체험단을 운영한 블로그 와이드에서 사이트에서 해당 이벤트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블로그와이드 앵그리버드 미니 스피커 공동구매 이벤트 바로가기

   

* 앵그리버드 미니 스피커는 소비코AV로부터 제공받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