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리는 광고를 '15초의 예술'이라고 부른다. 1분이면 3~4편의 광고가 TV에 방송된다. 광고는 그래서 15초라는 짧디 짧은 시간에 시청자들의 '머리 속에 강렬한 인상'을 남겨야 한다는 목표를 갖고 만들어진다. 어떤 광고는 섹시한 여성이 나와서 제품을 광고하고, 또 어떤 광고는 귀여운 아기가 나온다. 이렇게 우리는 광고에서 많이 사용되고 인기가 높은 3가지른 '3B'라고 하면서 'Beauty(아름다움, 미인?), Baby(아기), Beast(괴물, 요즘 인기있는 아이돌그룹도 포함되려나?)'를 이야기한다.


  3B가운데 2B를 만족하는 광고가 있어서 소개해보려고 한다. 정말 TV를 안보는 필자가 오랜만에 TV를 켜서 일까... 15초 광고에 빵하고 터진 광고... 이제 만나보자!


  역시 광고는 '사진(캡쳐)'보다 동영상으로 만나봐야~ 제맛!을 느낄 수 있는 법... 그래서 준비한 SKT의 콸콸콸... 안드로베이비 버젼의 동영상을 구경해보자!


  재미있는 CF가 현실에 있다면 어떨까? 이번 SKT에서는 안드로베이비를 이용한 CF를 통해서 '콸콸콸'이벤트를 실시한다. 재미있는 CF답게 이벤트명도 '콸콸콸'이라는 컨셉으로 진행되는데... 지난 16일 명동에서 처음 선보인 콸콸콸 이벤트를 만나보자!


  지난 월요일(16일) 명동의 한 곳... 시원한 아이스가 가득 담긴 통과 함께 멀리서도 눈에 쏙 들어오는 '콸콸콸'이라는 글자가 보였다. '콸콸콸'이라는 글자보다 작았지만...
'더운 여름 생각대로 T가 시원한 아이스 Tea를 무료로 드립니다'라는 문구 역시 눈에 쏙 들어왔다.


  콸콸콸 이벤트가 시작하자 명동을 구경온 분들은 하나둘씩 이벤트 장소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더운 날씨에 시원한 아이스티를 한잔 마실 수 있다는 즐거움에 순간 길게 늘어순 줄에도 환한 미소를 보여주었다.


  이게 바로 안드로베이비가 떠오르는 시원한 아이스티 '콸콸콸'이다. 더운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티 한잔에 잠깐이라도 시원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다!


  이번 콸콸콸 이벤트를 회사나 모임에서 받아보고 싶으신분들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트위터에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한다. 이제 2010년의 여름도 막바지에 이르고 있는데... 마지막 무더위를 SKT의 '콸콸콸 이벤트'를 통해서 시원하게 보내면 어떨까?!



  트위터에서 안드로보이(@androidt)를 팔로우하고 이벤트를 RT만 하면 이렇게 줄을 서지 않고도 편안하게 회사에서 시원한 아이스티를 공짜! 공짜로 마실 수 있으니 지금 트윗을 날려라!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여기를 누르셔서 SKT의 'Week&T'블로그를 확인하세요~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