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887년 독일 베를린에서 설립한 이 브랜드는 120년 이상의 역사를 거치며 자동차, 기차 및 마이크로 전기 기기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쌓아온 차별화된 기술력과 노하우로 독일의 기술과 디자인, 정밀함의 대명사로 불리우고 있다.


  바로, 이 브랜드는...




  AEG(아에게)이다. 



  AEG(아에게)를 처음 듣거나, AEG(아에게)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잘 모르는 분들이라면 가장 먼저 궁금증을 갖는 부분이 'AEG(아에게)'라는 브랜드명일 것이다.


  AEG(아에게)는 '독일에서 온 첨단기술(Advanced Engineering from Germany, AEG)'라는 뜻을 갖고 있다. 이제 AEG(아에게)가 무슨 뜻이며, 왜 독일의 명품 브랜드라고 이야기하는지 보다 쉽게 이해하고, 떠올릴 수 있을 것이다.



  AEG(아에게)는 1887년에 설립되었다. 독일의 대표적 가전회사이며 공장은 독일 Nuernberg(뉴렌버그)에 위치하고 있다. 12,000명의 직원이 생산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유럽의 세탁기, 세척기, 청소기 등 가전제품 단일 공장으로는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화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독일의 AEG(아에게) 제품은 선진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유럽에서도 '가장 앞선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으며, 특히 환경 규제와 자원 보호에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에서 최고의 환경 친화형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때문에 AEG(아에게)에서 생산되는 모든 제품은 물, 세제, 전기 등 에너지를 적게 쓰고 환경을 덜 오염시키는 제품이다.




  AEG(아에게)는 '기술과 디자인 모두에서의 완벽(perfekt in form und funktion)'을 지난 120년간 다양한 분야에서의 뛰어난 기술과 품질로 증명했다. AEG(아에게)의 이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믿을 수 있는 가전 제품을 선보이며 전기전자 업계의 선구자이자 현존하는 독일 최고 브랜드로서 입지를 유지하고 있다.




  독일의 아에게(AEG) 제품은 세계적으로 판매가 되고 있으며, 그 중에서 우리나라는 1987년부터 수입하여 판매되고 있다. 약 25년이 넘는 판매를 통해서 국내에서도 제품의 성능과 확실한 서비스를 인정받으며 수입 브랜드 인지도에서도 꾸준히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렇게 열심히 '아에게(AEG)'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소개한 이유는 간단하다. '아에게 제품을 사용하려고 하는데 믿을 수 있냐'는 이유이다. 필자가 ClubLux 체험을 통해서 사용하게 될 제품이 바로 '아에게 버블 청소기(AO1872)'이기 때문에 아에게(AEG)라는 브랜드에 대해서 궁금증을 갖게 되었던 것이다.


  차후 글에서 실제 '아에게 버블 청소기 AO1872'에 대한 패키지(포장), 디자인, 사용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지만, 그 전에 간단하게 아에게 버블 청소기의 특장점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아에게 버블 청소기(AEG BUBBLE)의 가장 큰 매력은 '컴팩트하고 편리한 싸이클론 청소기'라는 것이다. 필자의 경우는 '아에게 버블 청소기'를 부모님께 선물해드릴 예정이다. 부모님께 드리는 청소기인 만큼 '크기가 작고 가벼우며, 사용하기 편리해야 한다'는 조건은 누구나 당연하게 생각하는 부분일 것이다.


  그런 점에 100% 부합하는 제품이 바로 '아에게 버블 청소기'였다.


아에게 버블 청소기 AO1872 구입하기(가격정보)




  아에게 버블 청소기의 '컴팩트'한 사이즈는 청소기를 꺼내서 청소를 하는 과정에 허리나 무릎 등이 좋지 않은 부모님에게 부담을 덜어줄 것이며, '가벼운' 무게 역시 청소를 하면서 이동하는데 편리함을 줄 것이다. '싸이클론'이라는 기능은 최대 1600W의 강력함으로 청소하는 재미(?)를 느끼게 하는 동시에 종이 먼지봉투 없이 오랜 기간동안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먼지통'과 물로 씻을 수 있는 '워셔블 헤파필터'까지 사용하여 실용성을 강조하고 있다.




  부모님께 '아에게(AEG) 버블 청소기'에 대한 이야기를 드렸을 때, 가장 좋아하셨던 것이 앞에서 설명했던 '먼지 봉투가 필요없는 싸이클론 방식'과 '헤파필터 장착' 그리고 '간편한 먼지통 비우기'와 '물로 씻을 수 있는 필터'였다.


  기존에 종이 먼지 봉투 청소기를 사용하시면서 먼지봉투 교체의 불편함과 악취에 대한 이야기를 하셨던 만큼 그 부분은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아에게 버블 청소기'는 200% 만족함을 드릴 것으로 예상한다. 특히 작고 가벼운 진공청소기를 찾으시던 부모님에게 '아에게 버블 청소기'는 딱 맞는 진공청소기라고 생각한다.  



 


  지난 주말, 드디어 '아에게 버블 청소기'가 도착했다. 아에게 버블 청소기에 대한 보다 다양한 이야기는 다음 글에서 살펴보자!


to be continued...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5/0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